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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소상공인 발굴…광화문서 '스타콘 페스타' [뉴스+현장] 2024-10-29 17:39:28
폐가죽을 재활용하여 건강하게 지구를 지키는 친환경 핸드백 브랜드 ToforTo, 신안의 청정해역에서 5년 숙성한 프리미엄 천일염 해여름 등이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단순히 공장에서 떼어온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직접 기획·제작해 본인만의 브랜드를 정립해 나가는 기업가형 소상공인이다. 개막식을 통해 류진 한경협...
가을은 차분하게…드뮤어룩, '킥'은 신발이라고?[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25 14:51:43
드뮤어룩 관련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증가했다고 합니다. 관련 제품으로는 블라우스·셔츠, 니트, 롱스커트, 맥시 원피스, 코트, 숄더백 등이 있죠. 제품별 매출도 볼까요. 블라우스·셔츠는 60%, 캐시미어·터틀넥 등 니트류는 45%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롱스커트·맥시 원피스...
자라, 헝가리 '나누시카'와 첫 협업 컬렉션 출시…성수서 27일까지 팝업 2024-10-24 18:14:26
탑코트는 피크 라펠과 함께 스터드 장식의 가죽이 덧대어진 소매가 디테일한 포인트다. 스터드 장식의 가죽 탭은 피셔맨 스타일의 버킷햇, 벨트, 드로스트링 백 등에도 활용돼 디자인 연속성을 보여준다. 감각적인 패턴과 독특한 소재를 강조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보풀이 일어난 듯한 카센티노 울 소재의 니트, 헝가리 ...
[골프브리핑] 메이저 퀸 유현조, 명품침대 렉스필과 후원 조인식 2024-10-24 12:00:39
렉스필에서 30년간의 수면 과학 노하우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특허받은 의료용 소재인 실리콘 계열 고탄성 중합제인 젤스페이서와 울 및 텐셀, 캐시미어 등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수입 수제 가죽과 다이아몬드 등을 사용해 모든 공정을 핸드메이드로 완성한 제품이다. 국내 최고가인 만큼 꿈의 침대로...
샤넬 오픈런 사라지더니 '최악의 상황'…'사모채'로 돈 끌어모았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24 10:19:10
팬데믹을 계기로 불이 붙었던 명품 소비가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되돌아가고 있음을 시사한다. 앞서 LVMH도 지난주 3분기 실적 발표에서 팬데믹 이후 최악 실적을 기록하면서 충격을 줬다. 루이비통, 디올 등이 포함된 최대 사업부인 패션·가죽 제품 매출이 코로나19 이후 처음 감소세로 돌아섰다. 안혜원 한경닷컴...
4시간 만에 매출 1억원…해외 유명 브랜드 따돌린 'K-부츠' 2024-10-23 15:02:28
가죽 부츠 Bah(바아), 겨울용 데일리 플랫 Bbogle(뽀글), 천연 소가죽 모카신 Kanga(캉가), 스타일과 방한 기능을 모두 담은 양털부츠 Boodle(부들), Dda ddat(따땃), Amonds(아몬즈), 룩킹을 제안하는 컬래버레이션 전용 머플러와 양말까지 다양한 구성을 이루어 토탈 패션잡화 브랜드로 선점하고 있다. 마크모크만의...
벤츠, 연식변경 EQS 전기 세단 연내 국내출시…1회 충전에 821㎞ 2024-10-22 20:52:48
제품 담당 매니저는 "물론 스포티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기존 모델처럼 그릴에 삼각별이 있는 AMG 라인을 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 출시 모델 기준으로 고전압 배터리의 용량은 108.4kWh에서 118kWh로 9%가량 높였다. 이에 따라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거리는 유럽(WLTP) 기준 753㎞에서 821㎞까지 늘어났다. 한국에...
프랑스 명품 그룹 LVMH 3분기 매출 -3%…명품백 매출↓ 2024-10-17 21:58:48
소비를 줄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매출 감소는 제품을 생산하는 일선에서도 체감하고 있다. 핸드백 생산 공장 중 한 곳의 대표는 "몇 주 동안 핸드백이 배송되지 않은 채 창고에 쌓여 있다"며 "경영진은 생산량을 줄이기 위해 우리에게 휴가를 내라고 강요한다"고 말했다. 루이뷔통의 하청업체 가운데 한 곳 역시 올해 총생...
루이비통 '최악의 상황'…中 보따리상에 싼값에 풀린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17 14:52:16
최대 사업부인 패션·가죽 제품 매출이 코로나19 이후 처음 감소세로 돌아선 것이다. 그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던 명품 가격도 인하 압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명품 침체, 아직 시작도 안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LVMH는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올 등 핵심 브랜드가 포함된 패션·가죽 부문의 올해 3분기(7~9월)...
"車 한 대에 무려 6억"…'럭셔리 끝판왕' SUV 돌아왔다 2024-10-17 11:30:59
대폭 젊어졌다. 뿐만 아니라 롤스로이스 전체 제품 중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모델로 등극했다. 컬리넌 시리즈 II는 광범위한 변화가 적용됐다. 도심 집중적인 생활과 더욱 젊어지는 고객층, 직접 운전하는 고객의 비율이 증가하는 경향에 따라 보다 과감한 표현력과 아날로그 및 디지털의 세심한 통합, 현대 공예 기법을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