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흥민·BTS·임영웅 잡아라…OTT, 이유 있는 생존 전략 [연계소문] 2022-11-06 14:00:01
특히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현재 티빙은 '환승연애' 시즌2로 좋은 흐름을 탔고, '술꾼도시여자들' 2편 공개도 앞두고 있다. KT는 스튜디오지니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고 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히트시킨 이후 '신병'으로도 재미를 봤다. 특히 양사 모...
태평양서 침몰한 美함정, 79년만에 호수 바닥서 발견된 이유는 2022-10-14 17:52:18
항해하며 선미 경사로를 통해 전투부대가 해변에서 신속하게 배에서 내려 적군의 영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전투 방식을 변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또 히긴스 배는 2차 대전 때 약 2만3천 척이 건조됐고 현재는 20척 정도가 남아있다고 덧붙였다. 마이어 대표는 2차 대전 후에 개인이 정부로부터 이...
러시아군 보급에 치명타…"크림대교 완전복구에 몇달" 2022-10-09 09:25:09
부대를 구성하고 우크라이나 배치를 위해 더 먼 거리를 이동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러시아군은 올해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줄곧 보급을 '아킬레스건'으로 노출해왔다. 서방 국방정보 당국은 블라디미르 푸틴 정권이 속전속결을 예상하고 침공을 강행해 지속가능한 보급 계획이 애초 없었다고 의심한다....
"오싹한 좀비 방탈출"…롯데월드, 호러 핼러윈 시즌 운영 2022-09-21 18:22:04
군단이 어드벤처를 습격해 강철 부대와 사투를 벌인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실내 어드벤처에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고려해 호러 대신 귀여움을 강조한 포토존을 운영한다. 로티스 핼러윈 파티 퍼레이드에는 핼러윈 호박, 유령, 드라큘라, 롯데월드의 마스코트 로티와 로리까지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chacha@yna.co.kr...
"피 끓는다"…'강철볼', 피구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돌입 2022-09-06 14:42:46
폭우 속에서 혹독한 10인 탈락전을 거쳐 살아남은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 16인이 피구 국가대표 선발의 마지막 관문인 최종 선발전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종 선발전에 앞서 완벽한 밸런스의 두 팀으로 나뉜 16인은 경기 전 "국가대표팀의 자리는 단 14개로, 3판 2선승의 경기에서 패배한 팀의 멤버 2...
KT, 스카이TV-미디어지니 합병…"3년 후 ENA 브랜드 가치 1조원 달성" 2022-09-01 16:43:04
KT는 스카이라이프TV와 미디어지니 2개 PP 계열사를 보유하게 됐다. 지난 4월에는 스카이라이프TV의 7개 채널과 미디어지니의 5개 채널을 선별하고 타깃과 장르를 분류해 ENA, ENA드라마, ENA플레이, ENA스토리 등 4개 채널 포트폴리오로 재구성했다. 2004년 개국한 스카이라이프TV는 최근 애로부부, 강철부대, 나는 솔로...
"우영우를 만든 게 KT?"…IP·제작·유통 아우른 밸류체인의 힘 2022-07-24 17:39:14
‘강철부대’ ‘나는 솔로’ 등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의 성과를 바탕으로 3년간 콘텐츠 제작 및 수급에 5000억원 이상을 투자한다는 방침이다.“그룹 미디어 매출, 2년 새 30% 성장”KT의 ‘아픈 손가락’이었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은 과감하게 정리하기로 했다. 현재의 서비스로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이노션, '콘텐츠 투표 플랫폼' 론칭…광고업계 최초 2022-06-16 17:01:57
협업 비즈니스가 처음으로 시작된 TV프로그램은 채널A의 '강철부대2'다. 앞서 강철부대2는 방송 기간에 맞춰 미션 승리팀 맞추기, 가장 응원하고 싶은 출연자 등의 주제로 '뜨자' 앱에서 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 약 3개월의 운영 기간 이용자의 전체 투표가 약 800만표에 달할 정도로 흥행했다는 게 이노션...
이노션, 광고업계 최초 '콘텐츠 보팅 플랫폼' 비즈니스 론칭 2022-06-16 09:00:01
'강철부대2'가 있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 기간에 ▲ 미션 승리 팀 맞추기 ▲ 가장 응원하고 싶은 출연자 등의 주제로 '뜨자' 앱에서 투표를 진행했으며, 약 3개월 동안 이용자의 전체 투표수는 800만표에 달했다. 또 지난달 처음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 프로그램도 콘텐츠 보팅...
KT스카이라이프, '강철부대2' IP 이용한 NFT 발행 2022-05-16 10:19:18
KT스카이라이프[053210]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강철부대2'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대체불가토큰(NFT)을 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강철부대2' NFT는 KT스카이라이프의 자회사 skyTV와 NFT 플랫폼 '픽스굳'이 제휴해 1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추첨 이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