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모 된 MZ세대…육아도 아웃소싱 2024-11-04 10:46:36
행보가 두드러진다. 네슬레는 소비자의 건강 증진과 활동적인 삶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영양 음료, 칼로리 조절 제품, 단백질 강화제 등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하곤란자 혹은 당뇨병 환자를 위한 케어푸드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도 확대 중이다. ------...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잭앤펄스 팝업서 현장 경영 2024-11-04 08:24:24
김정수 부회장이 삼양식품의 식물성 건강 음료 브랜드인 잭앤펄스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김 부회장과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는 지난 2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아 직접 참여형 이벤트에 참여하고, 방문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서비스는 비즈니즈, 가격은 이코노미… KLM 프리미엄 컴포트 타봤더니 2024-11-01 14:53:37
정찬이 따로 없었다. '술쟁이'라면 음료 섹션을 보고 환호할지도. 와인은 스파클링·화이트·레드와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위스키·리큐어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었다. KLM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술을 찾는다면 칵테일을 주문할 것. 볼스 에스프레소 마티니는 네덜란드 리큐어 볼스(BOLS)로 만든...
에스알씨, 오스트리아 월드옥타 한국상품박람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2024-11-01 09:36:32
전통 디저트, 음료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RC는 K-식품 홍보관 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글로벌 시장의 바이어 및 유통사와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자리를 가졌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 모델 발굴, 특산물 가공식품의 수출 경로 다각화, 글로벌 판로 개척 등을...
삼양라운드스퀘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잭앤펄스' 알린다 2024-10-31 08:20:15
매장에서 잭앤펄스 제품을 활용한 요리를 맛보고 제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진찍기,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잭앤펄스는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것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삼양식품은 이 브랜드에서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간편식, 음료,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다....
"중국 덕분에 웃었지만 이젠 피눈물"…개미도 외면한 주식 [종목+] 2024-10-30 09:20:13
않자 최근 매도 주문을 넣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LG생활건강 주가가 좀처럼 힘을 쓰지 못하는 요인으로는 우선 실적 악화가 꼽힌다. LG생활건강의 지난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 줄어든 1조7000억원, 영업이익은 17% 감소한 1000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의 경우 시장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
실적 반등 못한 'K뷰티 투톱'…中 시장 부진에 3분기도 발목 2024-10-29 17:30:50
매출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증권가에서는 LG생활건강이 3분기에도 중국에서 적자를 낸 것으로 추정했다. 생활용품과 음료 부문 영업이익이 전년비 각각 11.8%, 27.5% 줄어든 점도 실적 악화에 영향을 미쳤다. 뷰티업계에서는 중국 의존도가 높은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의 부진이 4분기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중국인 마음 돌아왔는데 국내선 '주춤'…LG생건 영업익 감소 2024-10-29 16:48:23
LG생활건강이 올해 3분기 생활용품과 음료 부문 이익 감소와 면세 업황 둔화 등 국내 영업환경 악화로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 가까이 감소했다. 다만 화장품 부문의 해외 사업 수익성은 개선됐다. LG생건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7136억원, 영업익 1061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해...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1061억원…전년비 17.4%↓ 2024-10-29 16:24:14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 매출 1조713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사업 별로 ▲Beauty(화장품) ▲HDB(생활용품) ▲Refreshment(음료) 모두 매출이 줄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17.4% 감소한 1061억원이었다. 3분기 화장품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 감소한...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폭으로 늘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전략 브랜드와 제품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북미 전용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생활용품 사업의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5천626억원과 412억원으로 1.3%, 11.8% 감소했다. 이는 피지오겔과 유시몰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장에도 작년 북미 사업 효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