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인즈, 피클 품은 '하인즈 피클 케찹' 출시 2024-10-28 10:13:43
키워드 검색량이 3800% 증가할 정도로 화제가 됐다. 닥터페퍼와 피클의 조합이 틱톡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매운 피클을 통째로 먹는 핫피클 챌린지, 피클 튀김 등 SNS상에서 피클이 글로벌 Z 세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 식품 브랜드 하인즈는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피클을 품은 ‘하인즈 피클 케찹’을...
포스티 "중장년층도 러닝 열풍 합류…거래액 7배 증가" 2024-10-28 08:59:30
23일~10월 21일)간 포스티 내 '러닝' 키워드 검색량은 직전 달보다 94% 늘었고, '러닝화' 키워드가 포함된 상품 거래액은 636% 증가했다. 구매 고객 대부분이 40·50대라는 점을 고려할 때 중장년층 사이에서 러닝이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포스티는 분석했다. 러닝뿐 아니라 골프, 등산...
60% 넘게 올랐다…"원전·전력 함께 담아라" [미다스의 손] 2024-10-25 17:40:29
있었지만, K-POP을 검색하면 HANARO K-POP ETF가 유일하게 나왔었거든요. 그리고 지금은 K푸드가 있죠. K푸드도 검색해보면 한 종목밖에 없습니다. 우리나라 식품주가 반도체주처럼 상승률이 크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불닭볶으면이 전 세계 히트를 치면서 삼양식품의 주가가 오르지 않았습니까. 충분히 세계에 수출할 수...
가을은 차분하게…드뮤어룩, '킥'은 신발이라고?[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25 14:51:43
여성 로퍼 매출과 검색량 모두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성 로퍼 △스웨이드 로퍼 △플랫폼 로퍼 △메리제인 로퍼 등이 상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왜 로퍼가 드뮤어의 '킥'일까요. 상·하의 톤을 맞춘 차분한 색감으로 단정하고 절제된 스타일링이 특징인 탓에 옷으로는 보여줄...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양제 최저가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밸런스’ 2024-10-24 22:54:57
1억원 넘게 팔렸습니다. 개발자 출신이다 보니 검색 알고리즘에 대해 이해도가 높아서 빨리 성과를 냈던 것 같습니다.” 창업 후 이 대표는 “상품 구매 리뷰에 ‘밸런스가 좋아요’라는 후기가 많다”며 “빠른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게 만들자는 밸런스의...
"남자친구랑 '카꾸' 하러 왔어요"…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이슈+] 2024-10-22 19:32:01
'카드 꾸미기' 검색량 지수는 올초 30대에 머물렀지만, 이후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 5월 1일 100을 찍기도 했다. 이달 17일에도 90을 찍으며 관심도가 꾸준했다. 해당 지표는 가장 검색량이 많은 날을 100으로 두고 상대적인 추이를 나타낸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신꾸(신발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에...
노벨상 전부터 독서는 섹시했다…2030이 책 읽는 이유[책이 돌아왔다①] 2024-10-20 08:30:01
텍스트힙 열풍에 따라 독서 관련 상품 검색량이 최대 28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이 발표된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독서 관련 검색량을 조사한 결과 ‘북커버’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28배(270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북커버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책을 꾸밀 수...
한강이 불러온 독서 열풍…'북세권'이 뜬다 2024-10-18 17:40:00
‘필사’ ‘필사스타그램’을 검색하면 각각 65만 개, 12만 개의 게시물이 뜬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런 과시 문화도 독서 습관을 형성하는 좋은 시작점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오지은 서울도서관장은 “젊은 사람들이 책을 접하는 목적이 달라졌다는 점을 인정하고 이에 맞춰 공공도서관 정책을 펴야 한다”고 말했다....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호텔스닷컴에서 '올 인클루시브' 필터 검색량은 전년 대비 60% 이상 급증할 정도로 스트레스 없는 숙박과 합리적 가격을 찾는 여행객에게 관심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발표에 나선 라비니아 라자람 익스피디아 그룹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아시아 지역 PR 디렉터는"Z세대의 41%가 올 인클루시브 여...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올 인클루시브' 필터를 이용한 검색량이 전년 대비 60% 이상 늘어났고, 틱톡에서도 인기다"라며 "특히 젊은 층의 여행객 사이에서 올 인클루시브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트렌드는 Z세대 등 젊은 층에 대한 분석이 주를 이룬다. 라비니아 PR 디렉터는 "다양한 연령층이 호텔스닷컴을 이용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