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T1 팬미팅 개최...응원 메시지 선수가 직접 녹음 2024-09-22 15:43:28
개통한 ‘0(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청년 고객 200명이 참석했다. 영은 만 13~34세를 겨냥한 SK텔레콤의 청년 고객 특화 브랜드다. 영화, 커핑, 로밍 등의 상품 비용을 매월 50% 깎아주는 0청년 요금제, 매월 10·20·30일 청년 고객에게 T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0 데이’, 인터파크티켓의 공연·전시...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브랜드들이 우수고객(VIP)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들이다. 명품 브랜드들의 ‘VIP 고객 모시기’ 경쟁이 치열하다. VIP 고객이 명품 매출을 사실상 떠받치고 있기 때문이다. 상위 2% 고객이 전 세계 명품 매출의 40%를 차지한다. 사실상 초고가 명품 브랜드는 질이 대동소이하고 가격 차이도 크지 않기 때문에 최상위 VIP고객...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조리 로봇 운영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만다린로보틱스’ 2024-09-05 21:11:21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현지화와 인증,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중국 후난성 현지식 요리 전문점을 운영하면서 이 브랜드를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확장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조리에 대한 교육 기간이 길고 노동 강도가 높은 중식당은...
탑텐 밸런스…좋은 하루를 위해 지금, 한 걸음 더 2024-08-27 15:54:11
유명 브랜드 및 타겟, 월마트, 프리마크 등 대형 체인점들의 파트너로 의류 수출을 하고 있다. 패션사업으로는 탑텐 밸런스, 탑텐, 올젠, 지오지아, 앤드지, 탑텐키즈 등 다수의 브랜드로 대한민국 패션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탑텐은 ‘좋은 옷, 좋은 하루로 일상의 행복까지 고객들에게 전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레모나,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위해…레모나산 출시 41년 2024-08-27 15:52:45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는 경남제약의 사업 목표와 맞닿아 있어서다. 경남제약 마케팅팀 관계자는 “경남제약 레모나산은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왔다”며 “국민적 사랑을 받는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고객과 소통하며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려한우, 추석 한우선물세트 '선물대첩' 프로모션 2024-08-27 10:52:17
준비한 할인 쿠폰도 다양하다. 플러스멤버십 고객이 7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4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을 네이버에서 제공한다. 화려한우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이나 브랜드데이에 발행하는 쿠폰을 받으면 추가 1만원 이상의 할인된 가격에 내가 원하는 부위로 구성된 맞춤 가격의 명절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엔타스, 추석 맞이 '2024 추석 명품 선물세트' 출시 2024-08-22 11:19:52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만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부터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예약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경복궁의 베스트 HMR 제품인 양념불고기 2팩, 영양갈비탕 1팩, 사골고기도가니탕 1팩으로 구성된 ’추석 실속 선물세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다음달 30일까지 만나볼...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신유빈이 지닌 긍정적 이미지가 GS25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다고 판단했다. GS25만의 트렌디(감각적인)하고 뛰어난 상품 소싱 능력을 입증할 것”이라며 “신유빈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매력을 담은 협업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앞서 빙그레는 올림픽 폐막...
현대건설, ‘디에이치 방배’ 고객 초청 프라이빗 사전관람 진행 2024-08-17 09:00:00
경험을 선사했다. 여기에 사전 관람 방문 고객에게 디에이치 전용 향 ‘H 센트’ 디퓨저와 디에이치 ‘힐링 오브제’ 달항아리 기프트(일부 팀)를 증정하여 감동을 선사했다. 사전관람 행사에 참여한 방배동 거주민 A씨(40세)는 “타 견본주택과 다르게 도슨트 형식으로 진행돼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고, 디에이치...
치과 진단장비기업 바텍, 2분기 영업익 14.9%감소 2024-08-08 16:16:50
또 고객 및 딜러를 대상으로 한 미래 혁신 제품 소개 행사 등을 국내외에서 잇달아 열며 고객 및 딜러와의 유대감도 높여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바텍은 SW 고도화를 통한 영상품질과 진단 정확성의 개선,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바텍측은 "감동적인 고객 서비스로 확보한 브랜드 로열티를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