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4-10-29 18:14:15
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등) ● 응모작 접수: △서류: 응모작 소개서(A4용지 4장), 응모작 사진 5장(배치도, 조감도,...
700kg 짐도 싣는데 SUV의 편안함까지…기아 '첫 픽업트럭' 공개 [영상] 2024-10-29 16:10:34
한 호텔에서 미디어 대상으로 브랜드 최초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을 선보였다. 기아 측은 "이번에 전시된 차량은 향후 실제 양산되는 차량과 디자인 등 측면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웅장한 첫인상...다재다능한 '베드' 눈길첫 인상부터 웅장했다. 전면부의 가로로 긴 비례감을 갖춘...
"온라인 구매, 걱정 그만!"…LG전자 직영 사업자몰 '눈길' 2024-10-28 10:00:06
오픈한 ‘LG전자 사업자몰’이 사업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업자 고객들의 편리한 구매를 위해 개설한 ‘LG전자 사업자몰’은 LG전자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직영몰로, 최근 온라인 플랫폼의 신뢰성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사업자 고객들의...
LG전자, 'LG전자 직영 사업자몰'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사업자 고객 만족 이끌어 2024-10-28 10:00:00
사업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사업자 고객들의 편리한 구매를 위해 개설한 ‘LG전자 사업자몰’은 LG전자에서 직접 운영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직영몰로, 최근 온라인 플랫폼의 신뢰성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사업자 고객들의 주목을...
2024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4-10-22 17:22:21
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등) ● 응모작 접수: △서류: 응모작 소개서(A4용지 4장), 응모작 사진 5장(배치도, 조감도,...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원스톱서비스 중고차 브랜드, 하이엔드모터스 2024-10-22 11:13:02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 부문을 수상했다. 하이엔드모터스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차량 전문가들이 모여 엔카직영 성능점검장에서 엄격한 품질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 브랜드이다.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차량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입, 위탁, 리스승계까지 원스...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2024-10-22 04:57:04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은 저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건어물, 밀키트, 샤베트를 제조하는 스타트업 ‘인맥에프엔씨’ 2024-10-17 23:09:01
이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고객사에서 샘플도 없이 구매 하는 게 제품에 대한 신뢰는 형성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름마다 시즌식으로 다가오는 샤베트도 기존의 단점을 보완해 새로운 형태의 샤베트를 유통하고 있다. “용량은 올라가고 유통가격이 내려가는데 안 좋아할 고객사는 당연히 없을 것입니다. 최종...
한국산업의 대표적 '고객만족 지수'…질적성장 평가 2024-10-15 16:54:30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산업의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미래의 질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지표다. KCSI는 KMAC가 1992년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개발했다. 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수다. 일반...
[특별기고] "새로운 경험 콘텐츠 제공…고객 행복과 함께 성장할 것" 2024-10-15 16:52:30
소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수집된 고객의 소리(VOC)를 데이터베이스화해 다각도로 분석·활용할 수 있도록 ‘통합 CS관리 시스템’에 연동하고 있다. 이런 데이터를 통계적으로 분석해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등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심도있는 접근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에버랜드의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