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년차 맞은 '올리브영 어워즈' 올해 인기 상품은 2024-12-09 08:52:44
시작됐다. 올해 어워즈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고객이 구매한 1억6천만건을 대상으로 했다. 이를 토대로 33개 부문에서 137개 상품을 선정했다. 해외 시장의 K-뷰티 인기를 반영해 올해는 '글로벌 트렌드' 부문을 신설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를 맞아 강남·홍대타운을 포함한 전국 주요 13개 매장에서...
겨울엔 따뜻한 남쪽 나라로, 오키나와 여행상품 3 2024-12-09 08:21:50
현대가 공존하는 '나하' ▲해양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 ▲독특한 카페와 상점들이 모인 '우미카지 테라스' ▲탁 트인 절벽 위의 절경을 자랑하는 '만좌모' 등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일정이 포함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키나와는 겨울철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설화수 아니고 마오거핑"…中 화장품 '놀라운 공세'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12-08 07:00:05
커 창업 초기 오프라인 매장 입점이 쉽지 않았으나, 고객들에게 직접 메이크업 강의를 하는 등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늘렸다. 과거 상하이의 한 쇼핑몰 입점 당시 월 매출 9만위안(약 1737만원) 이상을 요구 받았으나 첫 달 19만위안(약 3668만원)의 매출을 거두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글루타넥스-송지효 'G.THEJH' 향수 팝업 오픈 기념 포토콜 열려 2024-12-06 17:29:27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체험과 함께 전제품 30% 할인 혜택과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넥서스파마는 “이번 팝업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스킨케어 제품들과 향수 G.THEJH(지더제이에이치)로 고객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엠버서더...
하이퍼코퍼레이션-엠투웬티 업무협약…"시니어 맞춤 건강관리 고도화" 2024-12-04 16:41:40
체험으로 구성된다. 엠투웬티는 중저주파 근육 자극 기술 CMB(CORE MUSCLE BOOSTER)를 기반으로 한 피트니스 장비와 의료기기를 개발해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엠투웬티가 개발한 마요홈은 스마트 미러 디스플레이와 마요 슈트(EMS 운동복)로 구성된다. 모바일 앱과 연동해 사용자의 건강 데이터를 관리·분석하고 미러...
에버랜드, '무민'과 함께하는 윈터토피아…초대형 캐릭터와 축제 즐겨요 2024-12-04 16:03:17
설치하는 등 방송에 나오는 핀란드를 간접 체험하며 따뜻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다.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에버랜드에는 산타 종주국인 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가 나타난다.산타클로스 공식 항공사인 핀에어와 협업해 마련한 이번 ‘산타 밋앤그릿(Meet & Greet)’ 이벤트에서는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마을에서 온...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무제한 와인·딸기… 맛있는 크리스마스 기다리는 '여기' 2024-12-03 14:46:49
등으로 구성했다. 호텔은 바우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 리뉴얼 오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델리 부티크 '파티세리'가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파티세리는 프렌치 페이스트리, 케이크, 수제 초콜릿 외에도 이탈리안 스타일의 베이커리...
한국콜마 찾은 오유경 식약처장 “K뷰티 역대 최대실적…혁신제품 개발 지원” 2024-12-03 14:28:07
기술력을 체험했다.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자외선차단제를 만들어낸 ‘UV테크이노베이션 연구소’와 ‘크로마 콜마스튜디오’(舊 콜마 아틀리에)를 방문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K뷰티 업계와 정부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전략을 논의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고객사와 동반성장을 이루며, 글로벌...
빗썸, 뮤지컬 '알라딘' 관람권 이벤트 진행 2024-12-03 10:13:26
배정받는다. 공연 티켓은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관련 공연 일정 및 상세 좌석 정보 등은 당첨자에게 문자로 개별 안내된다. 이강현 빗썸 제휴마케팅실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빗썸 회원들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빗썸은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눈치 안 보고, 취향 따라…2025 여행 트렌드는 'B.E.Y.O.N.D' 2024-12-03 08:43:46
새로운 기준으로 떠올랐다. 하나투어가 2024년 상반기 자사 이용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 순 고객추천지수(NPS) 조사에 따르면, 여행 시 여행사 브랜드를 고려한다고 응답한 응답자는 89.6%로 나타났다. 믿을 만한 여행사의 상품을 이용해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여행자들의 심리가 담겼다. Enjoyable Romance: '낭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