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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임원인사 단행..5G 및 블록체인 전담조직 신설 2017-12-15 09:18:05
3명입니다. 이번에 전무로 승진한 양승규 고객최우선본부장, 신현옥 대구고객본부장, 김진철 충남고객본부장은 고객만족도 향상과 함께 영업현장의 체질을 개선한 점을 평가받았습니다. 김영식 INS본부장은 KT가 배터리 소모 절감 기술(C-DRX)을 국내 최초 전국 상용화하는 등 네트워크 경쟁력을 높이는데 중추적 역할을,...
SK텔레콤, 2018년 조직개편 시행..4대사업부 체제 도입 2017-12-07 15:28:53
혁신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고객중심경영실은 `고객가치혁신실`로 명칭을 변경해 고객 가치를 더욱 극대화 하는 연결 채널로서 역할을 강화합니다. SK텔레콤과 SK플래닛, SK브로드밴드 등 자회사들은 SK그룹 내 `ICT패밀리 회사`로서 상호 협력적 관계를 강화하는 한편 서비스 통합도 추진해 고객에게...
SK텔레콤, 2018년 조직개편…4대 사업부 체계 도입 2017-12-07 15:11:28
sk텔레콤의 혁신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맡는다.고객중심경영실은 고객가치혁신실로 명칭을 변경하고 고객 가치를 더욱 극대화 하는 고객 연결 채널로서 역할을 강화한다. sk텔레콤과 자회사 전체의 통합적 협력 관계를 강화 하기 위해 공유 협력형 스태프 운영체계도 도입한다. sk텔레콤과 sk플래닛, sk브로드밴드 등 자회사...
BNK부산은행, 2017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2017-07-21 14:50:09
있는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하다"며 "전 직원이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
BNK부산은행 하반기 워크숍 ‘도전 50년, 다시 뛰는 부산은행!’ 2017-07-10 15:18:55
bnk부산은행 은행장 직무대행은 “전 직원이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다 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KT CS, 남규택 대표이사 선임 2017-03-28 17:42:24
수도권마케팅본부장, 시너지경영실장, 마케팅부문장 등을 맡은 바 있습니다. KT CS 관계자는 "남규택 사장은 시장에 대한 감각과 통신 서비스에 대한 지식을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이면서 조직운영 등 경영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고 선임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남규택 KT CS 대표이사는 "현장중심 경영으로 고객접점...
KT CS, 남규택 대표이사 취임 2017-03-28 13:43:51
입사해 ktf 수도권마케팅본부장, 시너지경영실장, 마케팅부문장을 역임했다. 그는 마케팅 및 전략기획 분야에서 폭넓은 지식과 실무경험 두루 갖춘 전문 경영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시장에 대한 감각과 통신 서비스에 대한 지식을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이면서 조직운영 등 경영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것이 강점이라고...
동아제약, CRM시스템 구축 통한 소비자 소리 반영 2017-03-20 15:35:15
품질경영실을 배치하고 전사적 품질관리는 물론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 및 불만 사항을 신속히 해소하기 위해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소리가 경영에 적극 반영되도록 하고 있다. 동아제약의 소비자중심경영은 제품을 통해서도 엿볼 수...
황창규 회장, KT 혁신 공로인정…`2016 최고경영자상` 영예 2016-12-09 14:32:18
세상을 의미하는 `GiGAtopia` 실현을 목표로, 고객 최우선을 전 그룹의 핵심가치로 정하고 적극적으로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2014년 취임 직후 황창규 회장은 회장 직속으로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했다. 고객 관점에서 KT의 모든 서비스 품질을 진단하고 개선을 추진하기 위해서라고 KT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