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 목소리 듣겠다"…NH농협생명,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2024-03-27 10:00:24
지난 26일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9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패널 활동은 고객들이 직접 농협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체험 하며 개선 의견을 제안하고 이를 반영하기 위한 활동이다. 15명으로 구성된 농협생명 제 9기 고객 패널은 약 9개월 동안 NH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며, 고객...
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고객 소통 강화" 2024-03-14 15:33:53
삼성생명이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삼성생명은 13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패널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킥오프에는 홍원학 삼성생명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오프라인 고객패널 10명이 참석했다. 삼성생명은 2004년 금융권 최초로 고객패널을 도입하며 올해로 제도...
키움증권, 제11기 고객패널 모집…"금융 소비자와 소통" 2024-03-08 09:47:02
키움증권, 제11기 고객패널 모집…"금융 소비자와 소통"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키움증권[039490]은 8일 금융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제11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 올해부터는 매년 2회 시행에서...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14:54:30
도입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여건이 되지 않는 고객은 필요한 부품을 구입 후 자가 수리 매뉴얼을 참고해 셀프 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비스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임직원 가족들로 'CS 패널단'을 구성하고 인프라, 프로세스, 고객 응대 등 모든 영역의 개선사항을 발굴해 서비스 품질도 높이고...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08:54:56
서비스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임직원 가족들로 'CS 패널단'을 구성하고 인프라, 프로세스, 고객 응대 등 모든 영역의 개선사항을 발굴해 서비스 품질도 높이고 있다. 고객 만족도 최상위 0.3%의 엔지니어를 'CS 달인'으로 선발하고,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매년 개최하는 등 고객 만...
롯데바이오 "송도 공장, 품질 운영 초점…한미 연계 생산" 2024-01-10 07:00:00
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고 에너지 재활용과 수자원 재사용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친환경 정책을 강화했다. 2030년 3공장까지 준공하면 롯데바이오는 모두 36만ℓ 규모의 항체 의약품 생산이 가능하다. 미국 시러큐스 공장까지 합하면 40만ℓ 규모다. 이 대표는 전문인력 육성 등 인적 자원 확보도 강조했다. 미국 시러큐스...
롯데손해보험, 상품·보상만족도 모니터링…불완전판매·민원 확 줄여 2023-12-19 17:11:45
상품·보상만족도 모니터링과 소비자 패널제도를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통해 민원을 줄이고 불완전판매 비율을 크게 낮추는 데 성공해 ‘제12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손해보험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롯데손보는 2019년 10월 대주주가 바뀐 이후 고객경험 선진화 방안을 마련했다....
다우·나스닥 8일 연속 상승..S&P 최고점 바짝-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9 08:34:31
- 미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이 내년 기준금리를 인하할 것이란 기대감이 계속되는 가운데 미국 3대 지수가 일제히 강세를 보임 -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 대비 0.86포인트(0.0%) 오른 37,306.02에 거래를 마침.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21.37포인트(0.45%) 오른 4,740.56,...
흥국생명, ‘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 2023-12-11 08:57:29
있는지를 심사해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흥국생명은 2021년 처음으로 CCM 인증을 받은 이후, 매 분기 ‘소비자 보호의 날’을 지정하여 완전판매 및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대한 자가점검을 진행하는 등 업무 전반을 소비자 관점에서 재조직하는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DB생명, CEO가 소비자 패널 주관…고객 목소리 반영 2023-12-04 16:14:20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 부문 명예의전당에 헌액된 지 1년이 지났다. 헌액 이후에도 소비자 신뢰 제고라는 일관된 경영 방침을 바탕으로 전사의 전략·조직·시스템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DB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 기준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고경영자(CEO)가 주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