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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화상치료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하는 ‘모이스텐’ 2024-10-22 20:36:42
검증받기 위한 임상과 특허, 그리고 재구매 고객들의 후기 등에서 좋은 평가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말했다. “기존 캐시카우 제품군인 기초제품들은 오픈마켓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자사 몰에서의 광고 비중을 높여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유입 및 매출에도 많은 영향을 주고...
'인류를 위한 진보' 경영철학…현대차그룹, 소외계층 전방위 지원 2024-10-21 16:10:29
소외지역 주민들의 고령화, 고령 운전자 문제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운전면허를 자진 반납하고자 하는 의사가 있어도 마땅한 대체 교통수단이 미비해 면허 반납률이 저조한 상황에 착안했다. 현대차는 수요응답형 교통인 ‘셔클’ 플랫폼의 확대 도입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에 컨설팅을 지원하고, 시범운영...
이제는 실전이다! 퇴직연금 갈아타기 전 꼭 봐야 할 책! 2024-10-21 14:00:55
베이비붐 세대의 주축인 1960년대생은 본격 고령 인구로 접어들었다. 1961년생은 올해부터 국민연금을 타기 시작했다. 바야흐로 연금을 쌓는 시대에서 연금을 타는 시대로 들어선 것이다. 고령화로 연금을 납입하는 사람보다 연금을 타 가는 사람이 많다 보니 국민연금만으로는 노후생활을 충분히 준비할 수 없는 게 현실이...
삼성생명, 고객경험관리 프로그램으로 맞춤 안내 서비스 2024-10-10 16:21:39
고객의 보험계약을 직접 관리하는 조직인 고객경험관리센터를 신설했다. 가령 연금 개시를 앞둔 고객에 ‘내게 맞는 연금 수령 방식’ ‘연금 관련 세금’ 등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차세대 문자서비스(RCS)를 적용해 고객이 풍부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설명이...
최대 규모 여행박람회 개막 "'트래블쇼'와 여행 준비해요" 2024-10-04 17:54:14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가 고객 맞춤형 여행 상품 개발에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행이지는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투어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박람회 기간 현장 예약을 완료·확정한 고객에게 지역별 특전을 제공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유럽 및 아시아 왕복 항공권...
12월 대구권 광역철도 개통으로 대구역 상권 주목...'대구역자이 더 스타' 상업시설 분양 2024-10-04 09:00:00
유동고객을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대구역 상권은 동성로, 교동, 종로 상권과 더불어 태평로 주거타운의 새로운 중심으로 부상하며 다양하고 폭 넓은 수요층이 모이고 있다. 대구도시철도공사에 따르면 대구1호선 대구역 승하차 이용객은 일평균 14,548명, 2024년 7월말까지 누적이용객은 약...
역삼각 인구 피라미드…그 속에 숨은 기회 찾아라 2024-10-02 08:31:20
생산연령인구가 감소해 일할 사람이 부족하거나 고령화로 신체 건강과 업무 역량이 약화되며 생산성이 낮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타개하기 위해 기존 인력의 고용 연장, 여성·해외 인력 등을 활용하거나, 기술 혁신을 통해 노동력을 대체·보완하는 방안이 고려되고 있다. 한편 가구당 평균 인원 감소,...
신한은행,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공유회’ 참여 2024-09-25 17:15:52
지난 8월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제1호 대·중소상생협력기금’에 민간 기업 최초로 100억원을 출연해 중소기업 육아휴직 대체인력 지원금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가입기간 중 결혼·임신·출산·2자녀 이상(2005년 이후 출생) 가구에 우대금리를 지원해 최고 연 9%...
삼성·LG전자,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AI 도입 눈길(종합) 2024-09-25 10:00:01
확인된 의견을 반영해 고객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를 재정비하고 고령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담 기법을 개발했다. 특히 가전제품 원격 상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싱스에 연결된 제품의 상태를 AI가 분석하면 상담사가 이를 바탕으로 조치 방법을 안내하는 서비스로, 원격으로 제품...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6년 연속 선정 2024-09-25 08:50:44
확인된 의견을 반영해 고객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를 재정비하고 고령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담 기법을 개발했다. 특히 가전제품 원격 상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싱스에 연결된 제품의 상태를 인공지능(AI)이 분석하면 상담사가 이를 바탕으로 조치 방법을 안내하는 서비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