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 파리바게뜨, `베스트 브레드` 7종 업그레이드 2022-06-10 13:49:46
속에 짭조름한 잡채를 가득 채운 `명품잡채 고로케`, 파리바게뜨의 아다지오 원두를 넣어 깊은 커피 풍미가 매력적인 `아다지오 커피번`, 밤다이스와 밤페이스트가 듬뿍 들어간 `밤식빵`, 풍미 가득한 모카크림에 달콤한 초코칩이 들어간 겉바속촉 식빵 `모카크림식빵`, 페스츄리 결이 살아있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페스...
"바게트보다 크림빵"…美 사로잡은 'K-베이커리' 뚜레쥬르의 비결 2022-05-23 10:26:46
크림빵, 고로케, 식빵 등 한 매장에서 평균 200여 종에 가까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이크는 뚜레쥬르의 대표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투박한 현지 버터케이크와 차별화해 촉촉한 생크림을 주로 사용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뚜레쥬르 케이크가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는 설명이다. 뚜레쥬르는 코로나19를...
[인플루언서가 픽한 핫플레이스] 블랙온과 함께하는 신사역 카이센동 일식집 ‘우니도’, 블랙온 “매장이 깔끔하고 신선함과 건강한 맛이라 좋아요, 코로나로... 2022-03-16 17:51:00
멘츠카츠고로케, 에비후라이(계란말이), 생연어, 카니크림고로케, 성게알크림고로케 등 다양하다. 이와 함께 20대 mz세대들이 주로 즐기는 산토리하이볼(산토리위스키 얼음 칵테일)은 인기가 많다고 한다. (촬영장소 제공: 웰카페 압구정점·우니도 압구정점, 사진촬영: 김기만) 기사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
강릉 찾은 윤석열 "'강원도의 외손자'가 무능한 정권 교체하겠다" 2021-12-10 22:04:00
떡집, 닭강정집, 고로케 가게 등을 들러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물건을 구매하기도 했다. 이후 윤 후보는 강릉카페거리를 찾아 강원 지역 청년 소상공인들을 만났다. 윤 후보는 강원도 특별 경제자치도 선정, 강원 지역 청년 창업가들에 대한 금융,재정 지원 등을 약속했다. 윤 후보는 특별경제 자치도 공약에 대해서는...
테이블 하나 없지만 직원만 9명…비에도 줄 선 '강남 연돈' [현장+] 2021-09-30 06:46:01
방문한 황치우씨(28)는 "돈가스를 먹으러 왔는데 고로케 같은 음식만 팔고 있어서 당황했다. 연돈이라고 하길래 같은 곳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연돈볼카츠가 판매하는 '볼카츠'는 돼지 뒷다릿살로 만든 메뉴로, 한돈 비선호 부위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연돈 김응서 사장과 더본코리아가 함께 개발한 메뉴다. 연...
삼진식품 '삼진어묵당' 가맹사업 1호점 개점 2021-07-26 15:44:39
개점 삼진어묵 시그니처 메뉴, 어묵고로케와 함께 다양한 프리미엄 분식 판매 삼진어묵당 가맹 1호점 세종 보람점. 삼진식품 제공.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의 어묵고로케&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삼진어묵당’이 세종시 보람동에 가맹 1호점 ‘세종 보람점’ 문을 열었다. ‘삼진어묵당’은 지난 5월, 유동인구가 많고...
1위의 만남으로 탄생한 콜라보…'비빔빵'이 온다 2021-07-22 17:16:34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등 3종이다. 제품명은 팔도비빔면 광고 CM송 가사에서 따왔다. 패키지도 비빔면과 같이 파란색 꽃무늬 패턴 위에 제품명을 새겼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장은 여러 음식과 궁합이 좋아 컬래버레이션 문의가 계속 이어진다”며...
[게시판] 파리바게뜨, 팔도와 손잡고 여름 겨냥 '비빔빵' 출시 2021-07-22 09:27:47
▲ 파리바게뜨는 팔도와 손잡고 여름 시장을 겨냥한 '팔도 비빔빵'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팔도 비빔빵은 바삭하고 고소한 빵에 매콤달콤한 비빔장을 더한 제품이다.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빵' 등 3종이 있다....
유니콘 되겠단 최고(最古) 어묵 회사...비결은?[데이비드 김의 이머징 마켓] 2021-06-21 05:50:01
경영의 ‘틀’을 깨나갔다. ‘어묵 고로케’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어묵 제품도 시도했다. 어묵을 국민 건강 간식으로 만들고자 했다. 70년 전통에 ‘혁신’을 입히자 삼진어묵은 전국구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2013년 82억원이었던 회사의 매출은 이듬해 두 배 이상 성장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750억원을 넘어섰다. 30대의...
삼진식품, 프랜차이즈 브랜드 '삼진어묵당' 출시 2021-05-03 15:53:33
어묵고로케&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로 운영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율 보장을 위한 홀, 배달, 테이크 아웃 병행 형태 매장 설계 ‘삼진어묵당’ 1호점, ‘삼진어묵당 역삼본점’. 삼진어묵 제공.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은 프랜차이즈 어묵고로케&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삼진어묵당’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삼진어묵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