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EV3에 웹OS 콘텐츠 플랫폼 공급 2024-05-26 21:26:46
티빙, 스포티비 나우, 아기상어 키즈 월드, 스팅레이 가라오케, 프리게임즈 바이 플레이웍스, 골드타워 디펜스, 엘도라도 등 12개의 전용 앱으로 콘텐츠를 제공한다.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FAST) 서비스인 차량용 LG채널에서는 국내 80여개 채널과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주문형비디오(VOD) 400여편을 볼 수...
LG전자, 기아 EV3에 웹OS 콘텐츠 플랫폼 공급…전기차 최초 2024-05-26 10:00:01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스포티비 나우, 아기상어 키즈 월드, 스팅레이 가라오케, 프리게임즈 바이 플레이웍스, 골드타워 디펜스, 엘도라도 등 12개의 전용 앱으로 콘텐츠를 제공한다.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FAST) 서비스인 차량용 LG채널에서는 국내 80여개 채널과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주문형비디오(VOD)...
"5성급 호텔 돌잔치, 1000만원이나 드네요"…부모들 '한숨' [이슈+] 2024-05-06 20:32:26
'골드키즈(Gold Kids·왕자나 공주처럼 귀하게 자라는 외동아이를 뜻하는 신조어)' 트렌드에 맞춰 돌잔치를 고급 호텔에서 진행하는 등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기 때문이다. 예컨대 서울 용산에 위치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해 10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돌잔치 패키지'...
종근당건강 락토핏, “우리가족 맞춤 유산균” 메시지 담은 신규 TV CF 런칭 2024-04-30 14:59:34
락토핏은 이번 CF에서 베스트 제품인 ‘락토핏 골드’와 더불어, 작년 출시 이후 큰 사랑을 얻고 있는 중장년층을 위한 '락토핏 당케어'와 피곤한 엄마아빠를 위한 '락토핏 간케어'를 소개하였다. 또한, 아이를 위한 ‘락토핏 키즈’까지 더해 우리 아이, 엄마아빠, 나이드신 부모님까지 온 가족의...
락토핏, 5월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 2024-04-12 09:00:03
락토핏은 골드, 키즈, 코어 등 생애 주기별 맞춤형 제품 라인을 통해 온 가족 맞춤 1등 유산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당케어, 간케어 등 부모님 연령층에서 니즈가 높은 기능성 라인들을 적극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당케어 제품도 선물세트 기획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세계 최고의 우승상금, 대구마라톤 4월 7일 열린다 2024-03-28 11:02:20
국내 유일의 골드라벨대회인 대구마라톤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육상연맹(WA) 인증을 획득해 2년 연속 골드라벨대회로 개최하게 된다. 특히, 올해 대회는 세계 6대 마라톤대회(보스턴, 런던, 뉴욕, 베를린, 시카고, 도쿄)와 어깨를 견줄 최고 권위의 마라톤대회로 거듭나기 위해 대회 우승상금 인상, 코스 신설 등...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초 나이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복 브랜드 구색을 강화했다. 최근 럭셔리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건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키즈'와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가 먹는건데…이 돈까지 아끼면 나쁜 부모 된 기분" [이슈+] 2024-03-14 06:53:02
텐 포켓, 골드키즈, VIB(very important baby) 등의 신조어가 생겨나며 아이에게 드는 돈 만큼은 아낌없이 쏟아붓는 부모가 늘고 있다. 급기야 최근 들어서는 옷이나 장난감, 유모차에 그치지 않고 필수재인 영유아 식품까지도 프리미엄, 럭셔리 열풍이 불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매출을 기준으로 한...
"내 딸 빼고 다 명품 패딩"…이지혜도 두손 두발 다 들어 2024-03-02 10:15:28
한 명의 자녀를 공주나 왕처럼 키우는 '골드키즈' 현상, 주변 지인들이 한 명의 자녀를 위해 소비하는 '텐포켓' 현상 등 각종 신조어가 넘쳐나고 있다. 이는 "한 명만 낳아 잘 기르자"는 인식의 확대가 낳은 현상으로 풀이된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유·아동을 겨냥한 명품 시장이 호황을 맞고 있다. 2일...
쿠팡, 키즈카페 입장권 특가..."최대 30%할인" 2024-02-05 13:39:44
골드박스에서 키즈카페 브랜드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지난달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챔피언1250’ 키즈카페를 비롯해 ‘플레이타임중앙’ 브랜드의 놀이공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부모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앵콜'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특가 행사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