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처럼 미국도 김치의 날 기념하자"…美 하원에 결의안 제출 2022-07-23 07:00:00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을 결의안에 '서포터'로 명시했다. 결의안 채택 여부를 한인 사회가 주시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한편, 결의안 추진 과정에서 이민사박물관의 역할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김민선 이민사박물관장은 지난달 멀로니 의원에게 연방 차원의 김치의 날 제정 필요성을 설명했고, 이후...
농심 vs 담원 2R 2세트, 판정승 아닌 재경기가 결정된 이유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2-07-22 11:05:30
내 버그였다. 농심 서포터인 에포트(이상호)의 스펠에 문제가 발생했다. 아무무를 택한 에포트는 점멸을 자주 쓸 수 있는 마법공학점멸이라는 룬을 선택했다. 그런데 경기 중간에 점멸 스펠이 활성화되지 않았다. 게임은 일시 중단(퍼즈)됐다. 문제는 그다음이었다. 심판진이 버그를 바로잡기 위해 특정 시점으로 경기를...
CJ제일제당, 美 1위 `치킨&고수만두` 국내 첫 선 2022-05-17 15:50:14
`비비고 왕교자`로 구성한 6가지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펀딩 서포터 중 가장 많은 금액을 펀딩한 15명을 선정해 LA레이커스 공식 유니폼을 제공하고, 알림 신청 후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포츠 중계방송채널 SPOTV NOW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본 펀딩 기간은 5월 26일부터 6월 16일이다....
현대차,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친환경 월드컵에 기여" 2022-04-21 16:46:29
월드컵을 만들기 위한 목표를 수립하고, 서포터를 모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최종 멤버 11명은 오는 7월 공개된다. 현대차는 월드컵을 기념해 오는 7∼9월 전 세계 법인 및 대리점에서 친환경 차량 위주로 시승회를 운영한다. 또 세기의 골 캠페인 메시지와 연계해 '현대차 세기의 골 공약'(Hyundai Goal...
현대차,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탄소중립 월드컵에 기여" 2022-04-21 11:41:22
중립 월드컵을 만들기 위한 목표를 수립하고, 서포터를 모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최종 멤버 11명은 오는 7월 공개된다. 팀 센추리의 주장 제라드는 "네 자녀의 아버지로서 미래 세대를 위해 세상을 보호하는 것이 인생의 목표 중 하나"라며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여정에 참여한 것이 기쁘고 자랑스럽...
제라드·BTS 한 팀으로 뛴다…현대차, 카타르월드컵 공식 후원 2022-04-21 11:22:21
중립 월드컵을 만들기 위한 목표를 수립하고 서포터를 모집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팀 센츄리의 최종 멤버는 오는 7월 공개될 예정이다. 팀 센츄리의 주장 스티븐 제라드는 "네 자녀의 아버지로서 미래 세대를 위해 세상을 보호하는 것이 인생의 목표 중 하나"라며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이 여정에 참여한 ...
넷마블, 신작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22-04-01 15:54:15
게임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https://overprime.netmarble.com)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오버프라임`은 3인칭 슈팅과 MOBA 장르가 혼합된 PC 게임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레이너, 정글, 서포터 5개 특징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택해 5:5 또는...
[2021 관악S밸리 창업 페스티벌 데모데이 참여 기업]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체리픽’ 운영하는 스타트업 ‘블루필’ 2021-11-01 21:38:07
역할은 서포터다. 기술을 통해서 보안과 사용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작가들이 제대로 된 보상을 받으며 재능을 맘껏 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필은 11월 2~5일까지 열리는 ‘2021 관악S밸리 창업페스티벌’ 온라인 데모데이에 참여한다. 관악S밸리 창업페스티벌은...
와디즈, 친환경 펀딩에 누적 63억원 모였다…‘그린메이커 시즌2’로 ESG 가치 확장' 2021-09-16 09:55:33
생각하는 친환경 펀딩에 누적 63억원의 자금과 11만명의 서포터가 몰리며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ESG 가치 창출이 활발하다. 와디즈는 환경보호, 비건, 업사이클링, 재활용, 유기농 등 친환경 펀딩의 연간 높은 성장세와 함께 ‘그린메이커 캠페인 시즌2’를 론칭하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메이커-서포터가 함께하...
모닝글로리, 22기 '모꿈이' 서포터즈 모집 2021-08-02 09:34:36
월별, 기수별 우수 서포터에 선정되면 따로 포상도 제공한다. 22기 모꿈이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으로 나눠 총 6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문구와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활동에 열정적인 초·중·고교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모닝글로리 제품 후기 1개를 소셜미디어에 소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