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낮에 차 털고 밤에 가게 턴 '전과 41범' 2024-04-23 15:55:22
또 과일·야채가게 등 노상 판매행위를 하는 상점들의 보안장치가 열악하다는 점을 노려 영업이 끝난 심야에 가게에 침입해 계산대에 있던 현금 등을 훔쳐 나온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동종전과를 포함해 전과만 41범 이상인 상습범이었다. 심지어 그는 무면허 상태로 훔친 차량을 운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정 직업과...
"노년 고독감은 술·담배보다 위험…건강한 인간관계가 장수 비결" 2024-04-08 18:35:21
숙면, 풍부한 야채·과일 섭취….’ 세계적 장수의학자인 박상철 전남대 연구석좌 교수(사진)는 8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30여 년간 전 세계 백세인을 연구해 내린 장수 비법을 이같이 정리했다. 그는 “노년에 친구가 없다는 것은 매일 담배를 한 갑씩 피우거나 과음하는 것처럼 위협적이며 비만보다 해로울 수...
"교사 그만 뒀어요"…'수입 0원' 인플루언서 된 여성의 근황 [이일내일] 2024-03-29 20:00:01
당분이 너무 높다거나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과일을 줄여보자' 했더니 맛이 없고요. 그러다 '야채를 많이 먹기 위해 과일을 첨부하자'는 나름의 규칙이 생겼어요. 인터넷에 있는 많은 레시피를 참고하면서 이런저런 시도를 하다 보니 저만의 레시피를 개발하게 된 거 같아요. 스무디 외의 레시피들은 다른...
LG전자, 김치냉장고 출시 40주년 맞아 기념이벤트 '사십쇼' 진행 2024-03-19 09:00:08
야채/과일, 냉동 등의 용도로도 사용한다는 점을 파악해 현재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을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LG전자는 지난 4일부터 31일까지 김치냉장고 출시 4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 ‘사십쇼’를 진행한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기 모델을 특별 혜택가로...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으면 '이것' 먹지 말아야" 2024-03-07 23:30:05
있다고 분석했다. 과일과 야채 등 건강한 식단과 비교할 때 설탕 함량이 높은 식단이 피부를 늙어 보이게 만든다는 것. 진화 생물학자이자 이번 연구논문의 제1 저자인 클레어 베르티카 몽펠리에대 박사는 "놀랍게도 식단 선택은 짧은 시간에도 우리의 외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라며 "이런 생리학적 변화는 얼굴 특징을...
GS샵, 신선식품 예약판매 도입…"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 2024-03-04 08:56:09
봄철 야채인 대저 토마토다. 이날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하루에 200박스씩만 한정으로 예약받고 상품 선별을 거쳐 11일부터 순차 배송한다. GS샵이 신선식품 예약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온라인 장보기가 보편화하면서 신선식품도 비대면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GS샵은 특히 '품질 불만족시 100%...
회장님도 즐겨찾는 GS 구내식당…하루 2천명 찾는 '맛집'으로 2024-03-03 07:00:03
통삼겹 동파육과 흰밥, 조림계란, 얼큰 야채탕, 만다린 과일샐러드가 나왔다. 두 메뉴 모두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제공됐다. 일반식이 마련된 R코너에는 산채비빔밥과 달걀부침, 미니 이색전, 찹쌀 꽈배기가 준비됐다. 이날 점심에는 한 달에 한 차례 정도 있는 특식이 제공됐다. 특식은 E코너의 통삼겹 동파육이었다....
[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곤드레의 기능성을 연구·개발하는 기업 ‘한국곤드레’ 2024-02-12 15:35:43
주력 아이템은 세계 최초로 첨가물 없이 야채와 과일 등을 주원료로 하는 김 형태의 다양한 야채시트다. “바다 김은 기후변화 및 해양오염 그리고 노동력 감소 등으로 생산량의 감소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는 바다 김의 미래가 밝지 않음을 의미하며 정부는 2019년부터 바다 김을 대체할 고부가가치 상품...
지갑 여는 '액티브 시니어'…"육류 등 신선식품 시장의 큰 손" 2024-02-10 09:15:00
육류(20.2%)와 과일(15.1%) 구매액 비중이 높았고, 야채(14.5%), 수산물(12.8%) 순으로 뒤를 이었다. 액티브 시니어는 전체 식품 구매액의 91.2%를 오프라인에서 지출했으며, 온라인 구매는 10%에 못 미쳤다. 다른 가구의 온라인 구매액 비중이 20.4%인 것과 대조적이다. 다만 코로나 기간 액티브 시니어 가구의 온라인...
[르포] 유통가 설 대목인데…"손님 줄고 안 오른 품목 없네" 2024-02-04 06:01:05
또 다른 60대 신모씨는 "요즘 과일이며 야채까지 안 오른 품목이 없어 살 것이 없다"고 했다. 대형마트도 경기 불황의 영향을 받기는 마찬가지였다. 2일 오후 찾은 이마트 목동점은 선물 세트 택배 배송 마감을 며칠 앞두지 않은 시점인데도 선물 판매대 앞이 한산한 편이었다. 10만원대 후반∼20만원대로 가격이 책정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