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혜리 "재밌네" 올렸던 SNS 난리…'악플 세례' 무슨 일? 2024-04-06 08:10:12
먹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류준열이 소속된 기획사 씨제스스튜디오가 혜리 소속사인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를 인수한 것. 혜리는 류준열과 배우 한소희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환승 연애' 논란이 불거지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한소희도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이...
아이돌 그룹 탄생의 비밀, SM엔터테인먼트에 다녀오다 2024-04-05 23:52:29
기획사를 둘러봤어요! 정연우 주니어 생글 기자 서울일신초 5학년 주니어 생글생글 독자 친구들은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배우가 있어? 나는 이번에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히는 연예 기획사인 SM 엔터테인먼트에 다녀왔어. 1층 로비의 큰 스크린에서는 여러 광고나 영상이 나왔어. 관광객도 많이 찾아오더라고. 2층에는 여러...
내홍 겪은 AOMG, 가수들 무더기 계약종료 2024-03-28 16:37:25
기획사 AOMG가 프로듀서 그레이와 래퍼 우원재, 가수 이하이, 프로듀서 구스범스와 결별한다. AOMG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그레이, 우원재, 이하이, 구스범스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며 "그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고 알렸다. 2013년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AOMG는 박재범이 2021년 대표직을...
법률 등 5대 분야 초거대 AI 플래그십 프로젝트 공모 2024-03-28 12:00:23
확산' 사업은 방송사·언론사·연예기획사·광고기획사 등의 업무를 보조하는 AI 서비스를 개발하는 사업으로 창작 보조 서비스, 미디어 제작 지원 서비스, 영상 분석 서비스 등 개발을 지원한다. 학술 분야는 자료의 데이터베이스화에 따라 이용 대상이 연구자에서 일반 학생들까지 확대되면서, 기존 지식을 분석하고...
큐브엔터테인먼트-올림플래닛, MOU 체결…"몰입형 3D콘텐츠· AI휴먼 광고 솔루션 개발" 2024-03-27 09:53:11
등 글로벌 아티스트 기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은 양사 간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3D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및 AI 휴먼 기술을 활용한 광고 솔루션 개발을 통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올림플래닛은 이번...
분란 겪은 AOMG 대표 사임…"미노이 관련 없어" 2024-03-13 15:05:21
기획사 AOMG 소속 가수 미노이가 광고 촬영에 불참한 뒤 계약서에 가짜 도장이 찍혀 있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된 가운데 회사 대표가 사임하기로 했다. AOMG 측은 13일 "김수혁(DJ 펌킨) 대표는 지난 1월 9일 사임서를 제출했고, 3월 25일 자로 임기가 종료된다"며 "후임 대표이사로는 유덕곤 대표가 선정됐다"고 알렸다....
이노션,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국내 최다 수상 2024-02-28 17:09:36
있도록.” 광고기획사 이노션이 만든 기아의 광고 ‘체인지 더 컬러스’다. 이노션은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이 광고로 디지털 부문 대상을 받고, 총 10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JYP 손 잡더니…'한글' 새긴 코카콜라 한정판 36개국 간다 2024-02-20 15:52:56
기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홍보한다. 광고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에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과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 ITZY(있지) 엔믹스 등이 참여했다. 박진영 대표는 “K팝 팬들 덕분에 지금의 K팝이 존재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이번의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이게 뮤비야 영화야?"…잘 나가는 감독들, K팝 만나더니 [연계소문] 2024-02-12 14:40:23
영상의 힘'은 더욱 대두됐다. 대형 기획사에 해당하는 이야기이긴 하나 각 엔터사는 뮤직비디오 제작에 수십억대의 제작비를 투입하는가 하면 퍼포먼스 영상까지도 높은 퀄리티로 만들어내고 있다. 컴백 때마다 한 개의 뮤직비디오를 내던 공식도 깨져 이제는 2~4개를 제작하는 게 보편적인 현상이 됐다. 업계 관계자...
바이러스 잡는 ‘알약’이 패션브랜드와 콜래보를? 2024-02-02 15:20:23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팀스파르타는 광고기획사 제일기획과 손잡고 온라인 코딩 강의 서비스 ‘스파르타코딩클럽’의 첫 브랜드 캠페인 ‘훈민코딩’을 진행 중이다. ‘누구나 큰일 낼 수 있어’라는 기업 슬로건처럼, 코딩은 어렵다는 심리적 장벽을 허물어 모두가 코딩을 가까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