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인플레 우려·관세 불안' 일단 털고, 동반 상승 출발 2025-02-14 00:59:47
내려갔다. 시카고 파생상품거래소그룹(CME Group) 페드워치 툴에 따르면 증시 개장 시간 기준, 연준이 오는 3월 통화정책 회의에서 금리를 동결할 확률은 97.5%로 전날과 같은 수준이다. 그러나 5월 동결 가능성(84.2%)과 6월 재동결 가능성(62.4%)은 전일 대비 각각 5.4%포인트, 3.9%포인트 낮아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장...
"대박 난 '불닭면' 한판 붙는다"…에드워드 리 앞세우더니 2025-02-13 19:30:03
기준)로 뒤진 농심이 전략 상품 ‘신라면 툼바’를 해외 유통망에 깔고 있다. 신라면 툼바가 ‘농심의 불닭’으로 성장하는 게 농심이 바라는 시나리오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양의 지난해 영업익은 전년(2023년)의 두 배를 훌쩍 웃도는 3442억원이었다. 창사 이래 최대로, 삼양의 연간 영업익이 3000억원을 넘은 것 또한...
카톡에 AI 심는다…체류시간 늘려 매출 확대 2025-02-13 17:11:49
늘리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카카오톡의 광고(비즈보드), 쇼핑(선물하기) 등 톡비즈 부문은 카카오에서 매출 비중이 가장 높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의 28.9%를 차지했다. 정 대표는 “현재 카카오의 압도적인 트래픽 대비 (이용자의) 검색 활동이 많지 않다”며 “정보를 검색하는 맥락을 만들고 새로운 형태의 수익화...
"카톡 화면 싹 다 바뀐다"…'채팅 앱'에서 'AI 앱'으로 2025-02-13 11:12:19
예고발견 영역이 신설되면 그간 카카오톡 광고 매출의 핵심 축이었던 비즈보드 상품에 대한 의존도를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간 시도하지 못했던 신규 광고 상품을 발굴할 수 있어서다. 정 대표는 "중장기적으로는 비즈보드를 능가할 수 있는 신규 동력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내 'AI...
남혐에 여혐 논란까지 '발칵'…잘 나가던 '발을씻자' 무슨 일이 2025-02-13 08:57:06
광고를 당일 삭제했다"고 사과문을 게재하자 본격적인 불매 움직임이 나오고 있다. 이들은 발을씻자 뿐 아니라 LG생활건강 제품, 자회사 브랜드까지 공유하는가 하면, 대체 제품 등을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불매 운동에 나서고 있다. 네이버 웹툰 '이 세계 퐁퐁남' 논란 당시 LG생활건강에 "웹툰 제목과 내용에...
실구매가 '6000만원대'…현대차 대형 전기 SUV 아이오닉9 출시 2025-02-13 08:30:02
9 출시를 기념해 주요 상품성을 강조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광고 영상은 아이오닉 9이 넓은 공간과 유연한 시트 활용성을 갖추고 110.3kWh 배터리를 활용해 자유롭게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줘 단순히 ‘타는 것’이 아닌 ‘살아보는 곳’으로서의 가치를 전달한다. 또한 아이오닉 9을 경험하고 구매...
"스고이!"…도쿄 한복판에 뜬 K웹툰 성지 2025-02-12 17:23:07
발길을 옮겼다. 다나카 다이키 IPX(옛 라인프렌즈) 상품기획자(MD) 겸 프로젝트 매니저는 “504㎞ 떨어진 일본 서쪽 끝 오사카에서 찾아오는 것은 물론이고 관람객 한 명이 7만엔(약 66만6000원)어치 상품을 구매한 사례도 있다”고 말했다. 입학용병은 네이버웹툰의 일본 전자 만화 플랫폼인 라인망가에서 한 달 거래 금액...
SC제일은행, '지금이 바로 당신의 자산이 빛날 때' 캠페인 개시 2025-02-12 16:58:37
인쇄 광고, 영상 콘텐츠, 각종 플랫폼 디지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은 캠페인과 연계해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Now 자산관리 이벤트’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SC제일은행 펀드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 SC제일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펀드에 가입하면 각종 혜택을 준다....
그로스스텔라, 계열사 ‘그로스스텔라 바이브’설립 2025-02-12 16:41:19
광고대행사 ㈜그로스스텔라(대표이사 김재식)는 계열사인 ‘(주)그로스스텔라 바이브(대표이사 문상성)’를 설립하여 사업확장 및 업무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계열사 확장은 기업의 전략적 사업확장 및 실적 성장을 목표로 옥외 광고 산업 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려는 계획이다. ㈜그로스스텔라는 디지털...
KT알파, 작년 영업이익 246억원으로 역대 최대 2025-02-12 16:27:13
"상품 포트폴리오 개편으로 매출은 줄었다"고 설명했다. KT알파의 T커머스 서비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 자체 브랜드 르투아를 리뉴얼하고, 브루노제이와 초우즌, 타바로니 캐시미어, 네로지아르디니, 팻무스 등 독점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는 등 패션 카테고리 육성에 집중했다. 또 주목도 높은 쇼호스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