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북 마켓플레이스' 반독점법 위반 1조원 과징금…메타 "소송"(종합) 2024-11-15 03:39:16
다른 광고주를 통해 생성된 광고 관련 데이터를 자사 마켓플레이스에 유리하도록 사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집행위는 메타에 대해 과징금 부과 명령과 함께 법 위반 행위를 즉각 시정하라고 촉구했다. 메타는 즉각 성명을 내고 소송을 제기하겠다며 법적 다툼을 예고했다. 메타는 집행위가 경쟁업체와 소비자에게...
EU, '페북 마켓플레이스' 반독점법 위반 1조 과징금 폭탄 2024-11-14 23:08:15
광고주를 통해 생성된 광고 관련 데이터를 자사 마켓플레이스에 유리하도록 사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집행위는 메타에 대해 과징금 부과 명령과 함께 법 위반 행위를 즉각 시정하라고 촉구했다. 메타는 즉각 성명을 내고 이의를 제기하겠다고 밝혔다. 메타는 집행위가 경쟁업체와 소비자에게 '경쟁적 해악'을...
英, 온라인서 흉기판매 방치한 경영진에 과징금 추진 2024-11-14 20:40:18
재판매되는 것으로 파악한다. 광고주나 판매자가 올린 콘텐츠에 대해 플랫폼 기업 임원 개인에게 책임을 묻는 것은 인터넷 규제의 중대한 변화라고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지적했다. 영국 정부가 불법 흉기 거래 근절에 나선 것은 최근 증가세인 흉기 범죄를 막기 위해서다. 앞서 정부는 9월 마체테(일명 정글도)...
최고가 찍은 넷플릭스…"광고요금제 이용자 급증" 2024-11-13 18:00:57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여러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덧붙였다. 이런 성과가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주가에도 반영되는 추세다. 미국 투자 전문 매체 배런스는 “소비자들이 물가 상승으로 구독료 부담을 느끼는 환경에서 고객층을 확대하는 데 집중했다”며 “넷플릭스는 (다소 저렴한) 광고 요금제 도입으...
월가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2거래일 만에 반등 [美증시 특징주] 2024-11-13 08:14:07
오징어게임2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상당히 많은 광고주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같은 소식에 1% 가까이 올랐습니다. [보잉] 보잉 확인해보겠습니다. 보잉은 10월 14대의 항공기를 인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펜데믹이 한창이던 2020년 11월 이후 가장 적은 수치입니다. 지난달 인도된 항공기 14대 중...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7천만명"…주가 사상 최고(종합) 2024-11-13 07:59:11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넷플릭스는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는 자사 플랫폼의 광고 효과를 광고주들에게 입증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시장조사업체 닐슨과 협력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는 광고 효과를 높이는 자체 기술을 개발 중이며, 이를 내년에 공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2' 덕분에 또 '돈벼락'…넷플릭스 '기대감 폭발' 2024-11-13 07:23:48
12개 국가의 광고주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알렸다. 한국에서는 기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는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체결한 '싱글타이틀 스폰서십'이라고 설명했다. 기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스포티지' 출시에 맞춰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넷플릭스는 "기아와 함께...
테슬라 6거래일 만에 하락…비트코인은 첫 9만달러 돌파 [글로벌마켓 A/S] 2024-11-13 07:11:18
75% 증가했다. 업프론트 광고주 설명회에서 공개된 넷플릭스의 광고 구독 회원수는 7천만 명으로 지난 5월 4천만 명에서 급증세를 이어갔다. 총 구독자는 2억 8,270만 명으로 광고 요금제와 무관하게 가입자 추이를 지켰다. 또한 넷플릭스는 12월 북미 인기 스포츠인 NFL의 크리스마스 전후 2경기를 생중계하기 위한 광고...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앞두고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2024-11-13 06:01:29
"'오징어 게임 2' 공개 앞두고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한국서는 기아와 파트너십…"광고요금제 2년만에 이용자 7천만명"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가 광고 요금제 출시 2년 만에 전 세계 월간 활성 이용자 수 7천만명을 달성했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네이버, 구체화된 AI 활용 전략 '긍정적'"-SK 2024-11-12 07:57:36
등 중소상공인(SME) 광고주들의 집행 증가와 전환율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그간 네이버쇼핑의 약점인 물류에서는 '도착보장' 서비스를 '네이버 배송'으로 리브랜딩해 시간대별 배송을 확대한다"며 "퀵커머스를 전개를 통해 거래액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고정삼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