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자인·성능 모두 잡은 안마의자…세라젬 '파우제 M 컬렉션' 2024-11-19 16:16:36
핵심 메시지를 캠페인에 담았다. 광고 영상에서는 온열 마사지볼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고, 파우제 M6·M4 등 다양한 파우제 M 컬렉션 라인업을 한 화면에 담았다. 신규 캠페인을 기념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세라젬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우제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차지할 정도로 이미지 제고라는 효과를 얻었다. 전통의 현대화가 유행인 중국 시장을 정확히 겨냥한 전략이 성공적이었던 것이다. 이는 2019년 돌체앤가바나가 '젓가락으로 피자를 먹는 중국인들'이라는 광고를 내보낸 후 인종차별 논란이 일어 중국에서 보이콧을 당한 사례와는 대척 지점에 있는 행보였다. 명품이...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디지털 자산(UI/UX 디자인, 영상 그래픽, 음향 효과,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3D모델 등)을 판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에서 자기 작품을 즉시 판매하거나, 외주 프로젝트 형태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및 판매 기능을 통해 디지털 자산 거래가 빠르고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맞춤형...
"패닉 증시에 군불 땐다"...밸류업펀드 2천억원 집행 [오한마] 2024-11-18 12:53:52
즉각 반응했습니다. '자사주 매입' 효과로 삼성전자가 급등했는데 실적개선과 밸류업 결의가 뒤따라야 한다는 지적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패닉 증시에 군불 땐다"...밸류업펀드 2천억원 집행 첫번째 뉴스픽입니다. 금융당국이 최근 증시 낙폭이 과도한 측면이 있다며 증시 부양에 적극 나...
'우선 후려치고, 나중에 고치고'…머스크, 美 정부 예산도? 2024-11-17 08:59:24
구인 광고도 냈다. 뉴욕타임스는 16일(현지시간) 머스크가 그동안 자신이 소유한 기업에서 '우선 후려치고, 나중에 고치고'(Slash First, Fix Later) 방식으로 비용을 절감해 왔다며, 이를 정부에도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비용을 적게 줄이는 것보다 오히려 필요 이상으로 대폭 삭감하고, 이에 따라...
"미디어 급변해도 라디오 가치 여전…맞춤형 광고제도 필요" 2024-11-15 17:30:01
방송광고 금지 품목 규제 완화를 라디오부터 우선 허용할 필요가 있다"고 촉구했다. 뒤이어 발제에 나선 이시훈 계명대 교수는 라디오가 광고매체로서 약화하고 있는 원인을 다각도로 분석한 후 '라디오 통합플랫폼'의 도입을 대안으로 제시했다. 이 교수는 "현재 라디오의 위기는 수신환경의 변화일 뿐, 오디오...
6승 한토신 '함박웃음'…윤이나의 켈리 '고진감래' 2024-11-14 18:13:11
선수가 투자 대비 얼마나 큰 광고 효과를 가져다줬는지 평가하고, 이 자료가 재계약 협상 근거가 된다. 골프 마케팅에서 가장 확실한 척도는 후원 선수의 우승 횟수다. 업계에는 ‘톱10 열 번보다 우승 한 번의 홍보 효과가 훨씬 크다’는 말이 있다. 올 시즌 KLPGA투어에서는 박현경(24)·박지영(28)의 한국토지신탁과...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캠페인, '티즈 글로벌 어워즈' 금상 수상 2024-11-14 14:24:55
변화하는 광고 경험을 체험하게 했다. 이는 LG 씽큐 앱을 통해 냉장고 도어 컬러를 변경하는 기능을 직관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을 제공했다.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캠페인을 대행하고 있는 LG CNS는 “하루의 무드에 따라 컬러를 다양하게 바꾸면서도 앱을 통해 간단하게 컨트롤할 수...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2024-11-14 14:05:13
성공했다. SSG닷컴은 광고 수익 증가와 마케팅비 및 물류비 절감 등을 통해 실적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이마트24의 매출은 56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줄었다. 같은 기간 영업적자는 31억원에서 1억원으로 크게 개선했다. '노브랜드 연계 편의점 모델' 도입이 효과를 보면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실제...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2보) 2024-11-14 11:52:07
프로모션 효과와 운영 효율화 덕에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보다 33.3% 증가한 664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은 8.4%로 2.9%포인트 높아졌다. 올해 1분기(4.5%)나 2분기(5.4%)와 비교해도 크게 개선됐다. 1∼3분기 누적 영업이익률은 6.2%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 아이스 음료 매출이 크게 늘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