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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내곡 시대' 연 한국콜마…"R&D 등 직무 세분화해 뽑는다" 2019-11-20 17:53:10
종합기술원에 들어서자 벽과 바닥에 광채가 나는 듯했다. 이 사옥은 지난 8월 5일 기존 서초사옥에서 이전한 지 석 달밖에 되지 않았다. 한국콜마 홈페이지에는 생산본부는 세종시, 종합기술원은 내곡동에 있는 것으로 표시돼 있지만 실질적으론 이곳이 본사 역할을 하고 있다. 세종에 있던 연구원들도 모두 이곳으로...
청호나이스, 프랑스 아이오마 화장품 국내 판매 2019-07-25 13:03:38
밝혔다. 아이오마는 유니레버 그룹의 계열사로, 현재 스위스와 벨기에 등 전세계 30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청호나이스는 아이오마의 5가지 라인(보습, 활력, 재생, 정화, 광채) 별 클렌징, 마스크팩, 크림, 세럼, 미스트 등 총 21개 제품을 8월 말부터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정휘철...
신세계인터, 中 홀린 '쁘띠샤넬' 비디비치 키워낸 비결은 2019-07-04 18:19:54
적자를 감수하면서 꾸준히 투자해 신세계그룹 계열사 이미지에 맞게 변화시켰다. 적자 브랜드는 흑자로 돌아섰고 이들은 si가 매출 1조원을 돌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pmi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줬다는 게 증권가의 평가다. 양지혜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si는 브랜드를 싸게 인수해 경쟁력 있게 키워내는 데...
워홀·키르히너·칼더·호크니…거장들의 미술혁신을 추억하다 2019-05-26 17:28:17
‘픽처 플레인(picture plane)’전이다.독일 표현주의 그룹 ‘다리파’ 창시자 에른스트 루트비히 키르히너, ‘팝아트의 황제’ 앤디 워홀, 미국 추상표현주의 대가 윌렘 드 쿠닝, 키네틱 아트의 선구자 알렉산더 칼더, 영국 미술가 데이비드 호크니 등 현대미술가 12명이 각각 미술의 진...
PGA챔피언십 또 삼킨 켑카…US오픈 이어 2개 메이저 '2연패 신화' 2019-05-20 15:30:05
그룹과는 7타 차. 역대 골프 역사를 통틀어 마지막 날 7타가 뒤집힌 드라마는 없었다. 우승 확률 100%. ‘메이저 사냥꾼’ 켑카는 완벽한 승리를 원했다. 티잉 에어리어에 들어선 그의 눈에서 먹잇감을 노려보는 맹수의 광채가 번뜩였다.해피 엔딩이 보장된 슈퍼히어로 영화처럼 켑카는 수많은 장애물과 싸워야...
[ 사진 송고 LIST ] 2019-04-24 15:00:02
최은영 하나금융그룹, 대만서 전지지급수단 해외결제 서비스 개시 04/24 11:02 서울 김주형 문희상 국회의장 막아서는 김명연 의원 04/24 11:05 서울 김주형 의장실 나가는 문 의장 04/24 11:05 서울 윤동진 정책 실패 땜질 추경 관련 자유한국당 입장 기자회견 04/24 11:05 서울 부하시 서산 선인장 네덜란드...
콧대 높은 日서 'K뷰티 콧대 세운' 에뛰드하우스 2019-04-15 17:40:29
매장을 하나씩 줄였고, 2014년 일본에서 철수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 과정에서 저가 화장품 브랜드 진출을 추진했다. 2011년 ‘에뛰드하우스’로 승부를 띄웠다.명확한 타깃 설정…2016년부터 반전에뛰드하우스가 일본에 첫 매장을 열었을 때도 소비심리는 크게 좋지 않았다. 주요 거점에 매장을 냈지...
두 번째 밀리언셀러 화장품 배출한 비디비치 2019-02-18 19:14:00
켜진 듯 광채가 난다고 해서 ‘여신 광채’라는 애칭을 붙였다고 합니다.이 제품이 잘 팔린 건 역시 중국 덕분이었습니다. 얼굴을 밝게 만들어주는 톤업 효과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 중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기능을 담은 것이 주효했다고 하네요. 중국 최대 커뮤니티형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블리블리·임블리 '제2의 스타일난다' 될까 2019-02-12 17:52:32
커졌다”며 “물광에센스, 광채쿠션에 이어 인진쑥에센스가 히트하면서 베스트셀러 제품군이 늘었다”고 설명했다.블리블리의 성장은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주도하고 있다. 임 상무는 인스타그램에서만 83만여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다. 그가 입은 옷이나 바른 화장품 등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그린알로에, ‘2018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 대상 2018-12-13 10:00:01
품질의 가성비를 인정받아 매일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8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대상을 차지했다. 알로에스테는 중성 피부뿐만 아니라 건성·복합성 피부까지 고려해 알로에에 복합차추출물을 가미해 수분과 진정효과를 높인 식물성화장품으로 출시했다. 여기에 주름 개선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