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공식 후원사 '큐라덴', 한정판 칫솔 출시 2020-12-11 10:39:10
프리미엄 구강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한정판 칫솔을 꾸준히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필로티 구조와 아파트(공동주택)의 개념을 창시하고, 빌라 사보아와 롱샹 성당 등 기념비적 건축물을 남겨 ‘현대건축의 아버지’로 불리는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Le Corbusier)를 기념하는 한정판 칫솔이...
코로나가 바꾼 올해 H&B…CJ올리브영 "키워드는 '무빙'" 2020-11-23 14:59:12
끈 점도 특징이다. 코로나19와 함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각종 위생상품이 기능이나 형태, 용량이 다양화했다. 마스크 일상화 속 구강청결제 매출이 2배 이상으로 급증하기도 했다고 올리브영은 설명했다. 세대와 성별의 벽이 허물어진 현상도 나타났다. 안티에이징...
올해 뷰티시장 키워드는…CJ올리브영 "M.O.V.I.N.G" 2020-11-23 11:49:25
낮아지고 있다.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각종 위생상품의 기능이나 형태, 용량이 다양해지며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세대와 성별의 벽이 허물어지며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2030세대가 늘어난 한편 중장년층 위주의 탈모 시장에선 20대...
루치펠로, 첫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전 품목 할인` 2020-11-18 15:32:24
기대한다"며 "위생이 중요한 요즘,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구강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 브랜드의 치약은 CMIT, MIT, 파라벤, 사카린, 광물성 오일, 트리클로산 등 유해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6세 이상의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고급형 연마제인...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추석 선물 트렌드도 달라져 2020-09-04 10:58:25
위생용품 세트 ‘대인기’ 무엇보다 올해 추석 선물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는 단연 위생 용품을 꼽을 수 있다. KF 마스크와 손 소독제, 손 세정제, 체온계, 소독 티슈 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공기 청정기와 샤워기 필터 등도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커머스 업체인...
"건강식품 매출 3년새 2배로"…CJ올리브영, 헬스부문 강화 2020-09-03 17:26:37
했다. CJ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적으로 육성할 3대 상품군으로 지정했다고 3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기존 뷰티 부문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왔으나 코로나19를 계기로 헬스 부문도 적극적으로 키우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CJ올리브영의 ...
CJ올리브영 "3년내 건강식품 매출 2배로"…건강분야 사업 강화 2020-09-03 09:27:23
특히 건강식품과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 상품군으로 선정해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취급 브랜드 수를 늘리고 홍삼과 비타민, 유산균 외에도 눈이나 간 등 국소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군을 키울 예정이다. 구강관리용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칫솔, 치약이 중심이었지만 1인 가구...
코로나 시대…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위생용품 인기 2020-08-27 10:42:44
가장 컸다. 같은 기간 치약과 세정제 등 위생용품 선물세트 매출도 151% 늘었다. 추석 선물 기획전에서 이들 상품의 인기가 높아진 것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건강과 면역력, 위생 등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마켓컬리는 분석했다. 마켓컬리가 이번 기획전에서 준비한 건강식품 선물세트 상품 수는...
"코로나19 재확산 무서워"…마스크·손소독제 판매 '불티' 2020-08-26 11:55:44
같은 요일과 비교해 421%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손 소독제와 구강청결제 등 위생용품 매출도 각각 383%, 5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의 마스크와 손 소독제 매출도 전주 같은 요일 대비 379%, 196% 증가했다. 체온계 매출은 482% 급증했다.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도 같은 기간 마스크와 손...
교원그룹, 시니어 여행시장 진출 2020-08-03 17:36:14
구성한 조식 세트를 제공한다. 물티슈, 구강청결제, 핸드타월 등 개인 위생용품과 견과류, 생수, 두유 등 간식거리도 준다. 교원 관계자는 “교통뿐 아니라 식사, 입장료, 관람료, 체험 비용 등이 모두 요금에 포함돼 있어 여행 중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일이 없다”고 설명했다. 첫 여행 프로그램은 다음달 1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