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들도 민망해하더니…男도 즐겨 입게 만들자 '역대급 실적' 2024-11-14 16:33:30
적극 공략한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2025년에는 애슬레저 타깃 고객층이 넓은 고소득 국가 중심의 글로벌 진출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도 역대 3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3분기 연결 매출 682억원, 영업이익 48억원을 기록했다. 각각 16%와 22%...
기아, 2026년부터 DHL코리아에 첫 중형 PBV 'PV5' 공급 2024-11-14 09:01:10
전날 기아의 브랜드 체험관인 서울 강남구 Kia360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원정 기아 국내사업본부장(부사장), 한지헌 DHL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기아는 오는 2026년부터 첫 중형 PBV인 'PV5'를 DHL코리아에 공급하기로 했다. 추후 DHL코리아의 물류 현장과 차량 운영 관련 특성을 파악해 최적화...
알리 광군제 매출 절반, K베뉴 韓 상품서 나왔다 2024-11-13 17:26:50
회사 측은 알리익스프레스에 입점한 국내 중소 브랜드 매출이 급증했다고 강조했다. 게이밍 컴퓨터 업체 프리플로우는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3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K베뉴 입점사 중 200곳 이상의 매출이 광군제 행사 참여 후 하루 평균 열 배 이상으로 늘었다. 국내 유통사도 국가 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백화점업계, 15일부터 마지막 정기세일…"연중 최대규모 할인" 2024-11-13 06:00:08
= 백화점업계가 국가 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에 맞춰 오는 15일 일제히 연중 최대 규모의 마지막 정기 세일에 들어간다.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보되면서 구매가 늘 것으로 예상되는 겨울옷과 선물 수요를 겨냥한 고객 선점 경쟁이 과열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사회적 문제를 전통과 한국문화자산을 활용해 해결하는 기업 ‘목화수분’ 2024-11-12 22:53:03
대표는 “시장 진입을 위해 상품개발, 관련 면허 취득, 우선 구매제품 인증 등을 준비하고 있다”며 “2025년 상반기에 공장등록을 마친 후 제품에 대한 시험성적서와 단체표준인증을 거쳐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한편으로는 고효율 건조기를 개발, 녹색인증을 받아 제재목부터...
“이러다 현대차도 따라잡힐라”...세계 자동차 시장 정복 나선 ‘중국’ 2024-11-12 17:33:18
브랜드를 찾자 폭스바겐과 같은 글로벌 기업들의 실적도 결국 급감하기에 이르렀다. 전망도 어둡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우 전기차 ‘캐즘’을 겪고 있는 대부분의 국가와 달리 전기차 판매량이 매년 크게 늘고 있다. 현재 중국의 전기차 침투율(EV Penetration Rate)은 50%를 넘어선 것으로 추산된다. 중국에서...
청안오가닉스,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 획득 2024-11-12 15:16:38
유럽 등 여러 국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 중이다. 청안오가닉스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경영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하며, 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설] "기업활동이 민생"이라는 李대표…파업 조장법 폭주부터 멈춰야 2024-11-11 17:35:08
대표의 최근 우클릭 행보가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면모를 부각해 대권주자로서의 면모를 다지는 동시에 그의 사법 리스크에 쏠리는 국민 시선을 돌리기 위한 ‘이벤트성 보여주기’에 불과하다는 해석을 낳는 것이다. 그의 경제정책 브랜드인 ‘먹사니즘’에 대한 진정성을 보이려면 노란봉투법 등 국가와 민생경제를 파탄...
메디톡스, 3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대비 68% 증가 2024-11-11 15:47:24
변화에 따른 매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송 3공장의 수출 국가별 제조소 추가를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국가별 순차 등록을 추진하고 있다. '뉴라미스' 제품으로 대표되는 히알루론산 필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32%, 2% 늘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은 유통...
'카본블록' 강자 한독크론텍 "자체 브랜드로 글로벌 정수기 시장 도전" [원종환의 中企줌인] 2024-11-10 14:50:02
카본블록 점유율은 약 80%에 달한다. 이광규 한독크린텍 대표는 "LG전자와 삼성전자, 쿠쿠홈시스, SK매직, 교원 등 대부분의 국내 정수기업체들이 우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검증된 기술력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자체 브랜드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1200여 종 '카본블록' 생산 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