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작년 오프라인매장 외국인 매출 200억원 돌파" 2025-02-18 09:06:48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에 외국인 관광객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사후 면세(Tax Refund) 기기와 외국어 안내문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인삼공사 "작년 홍삼원 매출 1천억원 넘어…해외사업 성장" 2025-02-18 08:32:58
18일 밝혔다. 작년 홍삼원 연매출 가운데 해외 매출이 555억원으로, 국내 매출 477억원보다 많았다. 작년 중국으로의 수출액은 전년보다 158% 늘었고 동남아시아와 일본으로의 수출액도 각각 144%, 122% 늘었다. 대미 수출액은 116% 증가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원은 지난 1988년 출시된 제품으로, 출시 36년 만...
겹악재에도 여행사 매출 뛴 비결…'프리미엄 패키지'가 효자 2025-02-18 07:30:01
사태부터 비상계엄까지 잇따른 악재에도 국내 주요 여행사들의 매출 규모는 전년 대비 확대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축됐던 여행심리가 빠르게 회복되면서 여행객이 늘어나면서다. 특히 객단가가 높은 중고가 패키지 상품 판매 비중이 높아진 것도 주효했다. 업계에선 올해 중고가 상품 강화에 나서면서 업황 개선이 이어질 ...
'불닭볶음면 열풍' 이 정도였나…국내 편의점서 동났다 2025-02-18 07:18:17
삼양식품 관계자는 "미국과 유럽에서 불닭 브랜드 인기가 확산하며 해외 수요가 급증한 것이 최대 실적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삼양식품 실적은 불닭볶음면 수출이 시작된 2016년 이후 꾸준히 증가해 왔다. 지난해 호실적은 수익성이 높은 수출 비중이 크게 높아진 데다 고환율 효과를 봤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삼양식...
"정품인데 아울렛보다 싸다고?"…2030 몰려들더니 초대박 [트렌드+] 2025-02-18 06:30:03
광고판을 보고 찾아온 이들이다. 이 매장 상품들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으로, 30~80% 할인 판매 중이다. 매장에서 계산을 마치고 나온 20대 여성 최모 씨는 “폴로 니트 두 장을 31만원에 득템했다”며 “겨울이 다 가긴 했지만 싸게 사서 기분 좋다”고 말했다. 그가 산 폴로 랄프로렌 제품의 정가는 한 벌에...
"너도 뉴발 신었어?" 1조 대박 터지더니…깜짝 근황 2025-02-17 17:38:08
평가다. 이랜드에 한국 진출을 타진하는 글로벌 브랜드가 다섯 곳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발란스 지난해 매출 1조원 돌파이랜드에 따르면 뉴발란스의 지난해 국내 매출은 1조원을 넘어섰다. 내수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서도 성장 가도를 달렸다. 올해는 1조2000억원대 매출이 예상된다. 국내에서 ‘1조 클럽’에 입성...
기아, '더 기아 EV4' 외장 디자인 공개 2025-02-17 16:58:46
기아가 브랜드 최초 전동화 세단인 '더 기아 EV4'의 외장 디자인을 17일 공개했다. EV4는 2021년 출시된 기아의 첫 전용 전기차 EV6를 시작으로 EV9, EV3에 이어 기아가 국내 시장에 네 번째로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모델로, 기아 최초의 전동화 세단이다. 전면부는 와이드한 느낌을 강조하는 수직 형상의...
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주년 성과 발표…'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본격 확대 2025-02-17 16:46:09
등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으로 방향을 전환했다.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인 ‘티르티르(TIRTIR) 성수 팝업스토어’, ‘딘토(Dinto) 성수 팝업스토어’ 등 유명 브랜드 별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수주해 디자인부터 시공·설계, 마케팅, 커머스, 현장 운영, 사후 바이럴 관리까지 전 과정을 총괄해...
이번엔 알약까지 한 번에…hy ‘윌 작약’ 출시 2025-02-17 16:33:16
“윌 작약은 국내 최초로 두 가지 위 건강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hy가 쌓아온 연구 기술력을 집약해 매일 한 병이면 간편하게 위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hy 대표 브랜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발효유다. 연 매출 3300억원의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피트니스 서바이벌 대회 '피지컬 500' 개최 2025-02-17 16:10:03
상금을 걸고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삼대오백’이 주최하며, 엔터캉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세인트존스호텔 강릉’과 국내 최고의 밀리터리 컨설팅 업체 ‘티어원브로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한, 캐주얼 GYM 웨어 브랜드 ‘제이엘브’와 국내 종합식품 기업 ‘하림’이 공식 후원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