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오프라인 입소문 타더니…소비자 '최애 브랜드' 됐다 2024-06-24 18:29:59
팻푸드에선 하림의 ‘더리얼’, 국산 맥주에선 오비맥주의 ‘카스’가 각각 하이트진로 ‘참이슬’, 동원F&B ‘뉴트리플랜’, 하이트진로 ‘테라’를 역전했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오프라인 경험은 온라인에서 새롭게 확산하고, 온라인상 이슈는 오프라인을 통한 구전으로 이어진다”며 “긍정 구전의...
중소기업인대회 3년째 용산 개최…尹대통령·6개그룹 총수 참석 2024-05-23 19:00:01
소재사업 국산화와 해외시장 개척에 노력했고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활동과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썼다. 김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윤 대통령에게 "정부가 예산 한 푼 들이지 않고 경제를 살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 규제혁신인 만큼 중기중앙회를 방문해 중소기업 규제혁신 대토론회를 해달라"고 제안했다. 또 오는 30일...
르노코리아, '자동차의 날' 임직원 3인 유공자 포상 2024-05-10 13:02:23
이는 전기차 배터리 국산화, 협력사의 전기차 생산 전환 등 국내 전기차 산업의 잠재된 많은 기회를 현실화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김민영 수석디자이너는 뉴 르노 아르카나의 컬러 및 트림 디자인 개발을 담당하며 한국과 유럽 소비자들이 각각 선호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시장 맞춤형 전략을 성공시킨 바...
세븐일레븐은 치맥 콤보할인…CU는 1.5도 최저 도수 맥주 출시 2024-05-07 09:19:16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치킨 한 마리와 맥주 1캔을 단돈 1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또 내달 2일까지 아사히생맥주캔, 스텔라아르투아 등 인기 수입맥주 캔 번들을 최대 약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러시와 카스 등 국산맥주 번들도...
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대박' 2024-04-17 06:11:03
맥주 6캔을 1만4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이 기간 1.6L짜리 국산 페트병 맥주 3종과 홈런볼을 동시에 구매하면 1천원을 할인해주고 인기 수입 맥주는 4캔을 8천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30일까지 '수퍼드라이생맥주', '아사히', '기린이치방', '삿포로' 6개입 상품을...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2024-04-17 06:00:07
6캔 묶음을 8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와 먹거리, 캠핑용품도 할인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에서도 오는 28일까지 수입 맥주 6캔을 1만4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이 기간 1.6L짜리 국산 페트병 맥주 3종과 홈런볼을 동시에 구매하면 1천원을 할인해주고 인기 수입...
'3위 굴욕' 교촌치킨, 영업익 증가의 비밀은? [엔터프라이스] 2024-04-16 15:11:14
일부 부분육제품은 국산이 아닌 태국산을 사용해서 원가절감이 가능했던 것으로 분석됩니다. <앵커> 교촌치킨 최근에 치킨 말고 한식프랜차이즈도 론칭하지 않았습니까? <기자> 네 치킨시장이 포화다 보니깐 치킨 업계가 사업 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교촌도 한식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론칭했고, 최근에...
'잃어버린 30년' 견뎌낸 日 브랜드…잘 되는 이유 있었다 2024-03-02 14:00:31
맥주 브랜드 지위를 되찾았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맥주 소매시장에서 아사히는 점유율 5.03%로 해외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국산 맥주 브랜드 카스(점유율 38.61%)과 테라(11.85%), 발포주 필라이트(6.1%)에 이어 4위에 올랐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제조사...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않도록 처리했다. 맛과 외관 디자인 등을 기존 국산 맥주와 차별화하는 데 주력했다. 크러시는 몰트 100% 맥주로, 분리 추출한 유럽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끌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맥주병을 하단부와 상단부 사이 특별한 굴곡이 없는 ‘숄더리스’ 형태로 만든 것도 차별...
아시안컵 대표팀 선전에 편의점도 '특수'…주류·안주 매출 '쑥' 2024-02-06 06:37:05
전날 국산 맥주와 수입 맥주 번들 8종을 특가에 판매하고 경기 당일에는 냉장·냉동 간편식 8종과 안주류 7종에 대해 1+1 행사를 한다. CU는 인기 수입맥주 7종과 와인 반병 2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맥주의 경우 6캔을 구매하면 4캔 1만2천원 행사 때보다 더 저렴하다. 세븐일레븐은 6∼7일 이틀간 국산·수입맥주 20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