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콘 제쳤다"…하루에 3만개씩 팔린다는 아이스크림 2024-08-16 11:45:41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없어서 못판다"…편의점 아이스크림 지각변동 2024-08-16 10:09:29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협업을...
GS25 "요아정파르페, 일주일간 20만개 팔려" 2024-08-16 08:49:56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해서 산 건데 제가 더 먹는 것 같네요. 그릭요거트 위에 (시리얼을) 냉동 블루베리 같이 넣어서 먹어요.” 어린이가 주 타깃이었던 시리얼 시장이 성인 위주로 재편되는 트렌드를 감지할 수 있는 반응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성인들 중심으로 이어지면서 간편하...
[게시판] 동원F&B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8-02 08:17:08
▲ 동원F&B[049770]는 그릭요거트 제품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이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브렌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수상작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픈 인공지능(AI)의...
'드림팀' 나달·알카라스, 테니스 복식 8강 진출 [2024 파리올림픽] 2024-07-31 10:20:13
탈론 그릭스푸어-베슬리 쿨호프(이상 네덜란드) 조를 2-1(6-4 6-7 10-2)로 꺾었다. 나달과 알카라스 조는 오스틴 크라이체크-라지브 람(이상 미국) 조와 4강 진출을 다툰다. 전날 남자 단식 2회전에서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에 패했던 나달은 이날 경기로 '흙신'의 힘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그는 지난해 1월...
뱃살이 쭉쭉…"점심엔 무조건 먹어요" 2030 푹 빠진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8 06:37:34
눈에 띕니다. GS25는 올해 상반기 그릭요거트 매출 신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139.3% 늘었다고 지난 26일 밝혔습니다. 이 기간 그릭요거트 매출 비중은 22년 5.2%에서 40%로 크게 늘었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회사는 유명 요거트 업체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지난 4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난...
"편의점 안 가도 되겠네"…3000원대 도시락 내놓자 '불티' 2024-07-24 22:00:03
그릭데이' 등과 함께 이마트 단독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 강화에 나섰다. 실제 빌리엔젤 매장에서 6000~8000원대에 판매되는 디저트를 이마트 델리 전용 상품으로 구현해 지난달 20일부터 개당 3480원에 판매, 한 달간 5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지속되며 외식비, 배달비 등이 오르고 있는...
CU-오롤리데이, 당류·가격 쏙 뺀 그릭요거트 출시 2024-07-21 09:17:17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 최근 편의점에서도 그릭요거트 매출이 크게 늘었다. CU의 그릭요거트 매출의 전년 대비 증가율을 보면 2022년에 983.6%에 달했고 지난해 43.0%에서 올해 상반기(1∼6월) 120.8%로 높아졌다. 연령대별 매출 비중은 20∼30세대가 71.4%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해당 연령대의...
"요즘 한국서 유행이래요"…일본으로 건너가자 뒤집어졌다 [이슈+] 2024-07-15 20:02:01
"그릭요거트는 100g당 14g가량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국내외 2030 세대에게 인기"라며 "먹을 때마다 다양한 토핑을 뿌려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젊은 세대의 경험 욕구를 충족시킨다"고 진단했다. 이어 "업계서 다양한 그릭 요거트를 개발하려는 분위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