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개팅 앱 사용시간, 여성이 '압도적' 2023-12-31 11:32:39
수는 '틴더'(42만명), '위피'(33만명), '글램'(28만명) 등 순으로 많았다. 실사용자도 틴더(24만명)가 가장 많았으나, 틴더의 실사용률(56.2%)은 '남녀공학'(84.5%), '너랑나랑소개팅'(74.1%), '앙팅'(66.0%)에 뒤졌다. 와이즈앱은 다양한 콘셉트의 신규 데이팅 앱이...
"소개팅 앱 남녀 비율 8대 2…사용 시간은 여성이 2배" 2023-12-31 11:19:01
설치자 수는 '틴더'(42만명), '위피'(33만명), '글램'(28만명) 등 순으로 많았다. 실사용자도 틴더(24만명)가 가장 많았으나 틴더의 실사용률(56.2%)은 '남녀공학'(84.5%), '너랑나랑소개팅'(74.1%), '앙팅'(66.0%)에 뒤졌다. 와이즈앱은 다양한 콘셉트의 신규 데이팅...
에이피알, 내년 유가증권시장 1호 IPO 도전...기업가치 최대 1조5169억원 2023-12-22 18:22:26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의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널디,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부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를 선보이며 뷰티 테크로 기업 정체성을 바꿨다. 에이지알은 11월 둘째 주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다. 뷰티...
‘뷰티테크’ 에이피알, 코스피 상장 예심 통과...내년 대형 IPO 첫차 예약 2023-12-12 18:00:16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의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널디,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 3월 프리IPO에서 7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은 데 이어 6월 CJ온스타일로부터 투자받는 과정에서 1조원의 몸값을 넘기며 유니콘 기업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
3분기에만 별풍선 2000억…아프리카TV BJ 매출 이 정도였나 2023-11-01 07:48:50
단순 적용해 단순 계산하면 커맨더지코의 9월 수익은 24억6860만원이다. 이번 3분기에 받은 별풍선 합계는 7127만6411개로 수수료를 뺀 환전 가능한 액수는 약 57억원 정도다. 여성 BJ 중에선 '감동란'이 9월 한 달간 581만2258의 가장 많은 별풍선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2년 연속 '아프리카TV BJ 대상'...
이러니 너도나도 BJ 하려고 난리…한 달에만 34억 터졌다 2023-10-18 07:32:11
9월 별풍선 순위 1위를 차지한 BJ 커맨더지코는 3085만7532개의 별풍선을 받았다. 한 달에만 약 34억원에 달하는 별풍선 매출이 아프리카TV에 발생한 셈이다. BJ 중 걸그룹 '글램' 출신 김시원씨의 경우 최근 2년 연속 아프리카TV BJ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는 올해에만 2224만7511개의 별풍선을 받으며 매출...
"중국 따라잡자"…美, 전기차 공장 전환에 16조원 투입한다 2023-09-01 08:52:29
‘빅3’인 포드·GM·스텔란티스의 노동자 15만명을 대변해 임금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글램홈 장관은 "자동차 산업이 전기차로 전환하는 데 있어 일자리 제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에너지부는 생산직 노동자에게 고임금을 지급하거나 단체 협약을 유지하는 등의 내용이 포함된 프로젝트가 지원 우선순위가...
'아이유 추리닝' 유행 지난 줄 알았더니…의외의 근황 2023-07-26 07:03:09
에이프릴스킨(화장품), 포멘트(향수), 글램디바이오(보조제), 포토그래이(포토부스) 등 총 6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222억원, 영업이익은 2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0%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회사는 지난 6월 CJ ENM의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으로부터 프리IPO를...
'서울 언팩' 앞둔 삼성전자, 강남역 중심에 'MZ 놀이터' 연다 2023-06-28 12:21:31
표현한 '일렉트릭 블루', 배움과 소통을 상징하는 '글램 피치'로 꾸몄다. 강남대로를 향한 건물 외벽 창호엔 '경험의 시작'(사각형 창), '즐거움의 연결'(계단형 창), '원삼성 라이프'(원형 창)라는 의미를 각각 담았다. 지하 1층에선 모바일 제품 수리 공간을 운영한다....
도보 10분 애플과 정면승부…'삼성 강남' 오픈 2023-06-28 11:00:00
'글램 피치' 색상으로 구성됐다. 1층은 새로운 경험이 시작되는 곳으로, 대형 전시물과 포토 존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입구에 전시된 대형 '허그 베어'는 재생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해 제작한 조형물로 친환경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는 삼성전자의 비전을 담았다. 2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