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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 창업가서 친환경 브랜드까지…프랑스서 만난 韓디자이너들 2023-10-01 18:35:12
개최 기성복 신생 브랜드 '라윤'·친환경 브랜드 '소프트로메인' 등 7곳 참가 (파리=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패션업계에서 해외 시장을 개척하려는 한국 중소·신생 브랜드들이 프랑스 파리 패션 위크를 맞아 고객 유치에 나섰다. 지난달 29일(현지시간)부터 이달 2일까지 파리 튈르리 공원에서 열리는...
하이서울패션쇼 ‘비에니끄’ 무대에 오른 클래식모델 김명이·리아킴 2023-09-21 16:40:51
레디투웨어 브랜드로 오뜨꾸떼르를 기성복에 접목시켜 편안함과 화려한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켜 럭셔리의 절정을 표현하는 프레스티지 패션웨어다. 관계자는 “우아함, 모던함, 컨템포러리를 추구하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우면서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비에니끄의 제품은 모두 최고급 원단과 재료로 만들어진다”고 전했다....
'40주년' 삼성물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2023-09-05 17:55:30
정형화된 기성복 브랜드에서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탈바꿈한다는 목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갤럭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갤럭시는 지난 1983년 론칭한 남성복 브랜드로, 삼성물산의 캐시카우...
패션브랜드 빠투, 잠실·판교에 2·3호 매장…수도권 거점 확대 2023-08-02 09:48:50
77.6㎡(23.5평) 규모에 기성복과 액세서리 라인을 중심으로 공간을 꾸몄다. 빠투는 1914년 프랑스 디자이너 장 빠투가 패션 하우스를 만들면서 탄생한 브랜드다. 하우스 운영은 1987년 종료됐으나, 프랑스 명품그룹 LVMH(루이뷔통모에헤네시)가 2018년 인수해 빠투라는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 LF가 올해 3월 수입·판매를...
AI 시대…HBM이 메모리 판 바꾼다 2023-07-31 18:24:38
기성복처럼 공장에서 찍어내 개당 2달러 안팎의 염가에 팔렸던 한국 최대 수출품 ‘D램’이 최근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1992년 삼성전자의 64M D램 개발 이후 30년 넘게 제조사들은 정해진 규격에 맞춰 D램을 생산하고 팔았지만, 최근에는 주요 고객사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을 생산해 최신 범용...
"기성복은 불편해서 직접 만들었어요"…고민 끝에 탄생한 대박템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3-05-16 09:35:52
브랜드를 표방한다. 기성복을 입지 못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2. 경기도 구리전통시장은 경기북부 최대 상권이다. 주변 인구 감소와 소비 패턴 변화로 침체를 겪던 이곳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권활성화 사업을 통해 공공브랜드 개발과 이벤트 등을 추진해 활력을 되찾았다. 소진공은...
[게시판] 유니클로, 지체장애 학생 650명에 맞춤의류 지원 2023-05-12 09:56:02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성복을 입기 어려운 장애인을 위해 맞춤형 의류를 지원해주는 것으로 2019년부터 진행해왔다. 유니클로는 올해 서울과 부산지역 특수학교 4곳에 재학 중인 지체 장애 학생 650명에게 맞춤 의류를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천134명 목숨 앗아간 방글라데시 의류공장 붕괴참사 10주년 2023-04-25 12:31:19
국내 기성복 공장 3천200곳 가운데 80% 이상이 이제는 안전과 보안 측면에서 국제적 수준을 유지하는 것으로 평가됐다. 기성복 제조업자와 글로벌 브랜드 관계자들, 노조 등이 합심해 열악한 노동환경 등을 개선한 결과라고 알자지라는 평가했다. 현재 방글라데시에는 전 세계 친환경건축물인증제도(LEED) 인증을 받은 상위...
"명품 로고는 한물 갔다" 티 안나는 '스텔스 럭셔리' 인기 2023-04-19 16:57:05
등 기성복 브랜드에서 400달러(53만원) 이하 가격의 캐시미어 스웨터를 사 입는다는 것이다. 분석가들은 사람들이 과시하고 싶어 하는 때는 경제적으로 좋은 시기이지, 재정적 미래가 불확실해지는 시기가 아니라고 설명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럭셔리 인스티튜트의 마틴 페드라자 최고경영자(CEO)에 따르면...
로고없는 '조용한 명품' 인기…"팬데믹때 과시형 패션에 피로감" 2023-04-19 16:33:29
등 기성복 브랜드에서 400달러(53만원) 이하 가격의 캐시미어 스웨터를 사 입는다는 것이다. 분석가들은 사람들이 과시하고 싶어 하는 때는 경제적으로 좋은 시기이지, 재정적 미래가 불확실해지는 시기가 아니라고 설명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럭셔리 인스티튜트의 마틴 페드라자 최고경영자(CEO)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