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獨아마존에 비비고 단독매장 2024-06-25 17:14:36
공식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비비고 스토어에선 김스낵, 소스, 만두, 치킨 등 19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스낵 형태의 김을 아마존독일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건강한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현지 소비자의 반응이 좋다”고 했다. CJ제일제당은 2018년 독일 냉동식품 기업인 마인프로스...
"유럽 입맛 잡자"…CJ제일제당, 현지 사업 확장 속도 2024-06-25 11:29:22
연 비비고 스토어에서는 김 스낵과 K-소스, 만두, 치킨 등 총 19종에 달하는 비비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스낵 형태 김을 아마존 독일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측은 “건강한 간식에 대한 수요가 높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띔했다. CJ제일제당은 2018년 냉동식품기업...
CJ제일제당, 獨 아마존에 비비고 스토어 입점…유럽 공략 가속화 2024-06-25 10:54:34
연 ‘비비고 스토어’는 김스낵, K-소스, 만두, 치킨 등 총 19종에 달하는 비비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낵 형태의 김이 독일 아마존에 입점한 것은 처음으로, 건강한 간식에 대한 수요가 높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018년 냉동식품기업 ‘마인프로스트(Mainfrost)’를 인수하며...
"비비고로 유럽 입맛 잡는다"…CJ제일제당, 현지유통사 입점확대 2024-06-25 09:24:57
2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김스낵, K-소스, 만두, 치킨 등 19종이다. 특히 스낵 형태 김을 아마존 독일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8년 냉동식품기업 '마인프로스트'를 인수해 독일에 진출한 뒤 주요 유통채널 입점을 확대해 왔다. 2019년부터 현지 ...
CU,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 405' 누적 1천만개 판매 2024-06-23 09:35:52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한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높아지는 고객 눈높이에 맞춰 기술 제휴는 물론 다양한 빵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빵'을 선보이며 편의점 빵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롯데, 멕시코서 韓브랜드 엑스포 개최 2024-06-13 18:02:45
이 가운데 마스크팩, 떡볶이, 김스낵 등 멕시코 시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 47개 회사는 현지 유통업체들과 1 대 1 수출 상담을 한다. 멕시코 1위 온라인 유통회사인 메르카도리브레도 상담회에 참여해 한국 브랜드의 멕시코 수출을 논의한다. 롯데의 유통·식품 계열사들은 현지 상품과 원료 발굴, 수입을 위해 협의에...
당 낮추니 불티나게 팔렸다…100만개 팔린 편의점 디저트 2024-06-13 09:39:08
선보인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디저트는 당류가 많다'는 고정관념을 깬 라라스윗은 편의점 업계뿐만 아니라 제과, 디저트 업계의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다"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관련 상품을 계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롯데, 멕시코서 브랜드 엑스포…"중소기업 중남미 진출 돕는다" 2024-06-13 09:22:06
힘쓴다. 마스크팩과 클렌저, 떡볶이, 김스낵 등 멕시코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기대하는 47개사는 현지에서 유통업체들과 일대일로 수출 상담회를 갖는다. 멕시코 1위 온라인 유통망인 '메르카도 리브레'(Mercado libre)도 상담회에 참가해 K-브랜드의 멕시코 수출을 논의할 예정이다. 일반 고객이 직접 참여...
CU, '라라스윗' 디저트 4종 누적 100만개 판매 2024-06-13 09:06:54
쌀 카스텔라' 2종(우유·초코)을 출시한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디저트는 당류가 많다'는 고정관념을 깬 라라스윗은 편의점 업계뿐만 아니라 제과, 디저트 업계의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다"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관련 상품을 계속 출시하겠다"고...
"외식하기 무섭네"…외식 물가 상승률 3년째 평균 웃돌아 2024-06-06 06:10:27
맛김(8.1%), 아이스크림(6.1%), 우유(6.0%) 등 순으로 뒤를 이었다. 이에 반해 라면은 5.2% 내렸고 어묵(-5.0%), 김치(-4.1%), 소시지(-3.7%), 분유(-2.6%), 스낵과자(-2.1%) 등도 물가가 내렸다. 그러나 가공식품 물가 상승률은 지난 1월 3.2%에서 2월 1.9%, 3월 1.4% 등으로 둔화세를 보이다가 4월 1.6%, 지난달 2.0%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