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FAN 올해의 배우 특별전 주인공은 손예진…"감개무량" 2024-05-20 09:28:34
진행해 오고 있다. 전도연, 정우성, 김혜수, 설경구, 최민식에 이어 올해의 ‘배우 특별전’ 주인공은 바로 손예진이다. 손예진은 "존경하는 선배님들 뒤를 이어 특별전을 개최한다는 것이 감개무량하다"며 "배우 인생에 이런 영광스러운 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의 빛나는 행보를 한마디로...
50주년 해태 에이스…年 500억 '메가브랜드' 위상 굳건 2024-05-15 18:09:29
사랑, 변함없는 에이스, 에이스 크래커.” 배우 김혜수(54)가 1985년 해태제과의 ‘에이스’ TV 광고에서 한 말이다. 당시 15세였던 김혜수는 이 광고를 통해 일약 청춘스타로 떠올랐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크래커’의 대명사로 통하는 에이스가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 에이스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전...
열다섯 김혜수의 ‘변함없는 사랑’ 해태 에이스, 올해 50돌 맞았다 2024-05-15 16:22:13
배우 김혜수(54)는 1985년 해태제과의 ‘에이스’ TV 광고에서 이같이 말했다. 당시 중학교 3학년이었던 김혜수는 에이스 광고를 통해 일약 당대를 대표하는 청춘스타로 떠올랐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크래커'의 대명사로 통하는 에이스가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 에이스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전...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김희애·김우빈(트렌비), 김혜수(발란) 등의 톱모델을 기용하면서 수백억원의 비용을 감내한 것도 이 같은 분위기와 무관치 않다. 문제는 명품 플랫폼들이 출혈경쟁의 성과를 내기도 전에 경기 침체가 오면서 고가품 소비 자체가 타격을 받은 것. 코로나19 종식으로 해외여행이 재개되면서 명품 소비를 할 수 있는 채널도...
[한의학 칼럼] '황제의 보약' 공진단, 비싼 몸값 제대로 하는 제품 고르려면 2024-05-03 09:50:47
김혜수가 극중 힘든 시기마다 공진단을 복용하는 장면을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았다. '황제의 보약'이라 불리는 공진단의 위상이 잘 드러나는 장면이다. 세대를 불문하고 유명 연예인, 운동선수, 정치인 등의 건강관리 비결로 소개되는 대표적인 한방의약품이 바로 공진단이다. <동의보감>은 '세상...
"오히려 좋아"…톱모델 김혜수·주지훈 사라지자 벌어진 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13 14:49:12
김혜수(발란), 주지훈(머스트잇), 김희애·김우빈(트렌비) 등을 내세워 사업을 확장했지만 수익성이 떨어졌던 명품 플랫폼 3사가 살아나고 있다. 톱모델을 내세워 인지도를 확 끌어올렸던 ‘머트발’(머스트잇·트렌비·발란)이 2022년 대규모 적자를 낸 뒤 지난해 비용 감축과 사업 재정비 작업을 거친 결과다. 머스트잇은...
김은희 작가, '범죄도시' 제작사 손잡고 '시그널2' 준비 2024-03-14 13:57:33
그렸다. 배우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이 주연을 맡았고, 최고 시청률 12.5%를 기록하며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는 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시그널2' 제작에 대한 요구가 이어졌다. 출연 배우는 물론 김 작가도 '시그널'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고, '시그널2' 제작 의지를 밝혀온 바...
AXA손해보험 신규 모델에 배우 김혜수 2024-02-16 10:44:10
김혜수가 프로파일러 역할로 등장해 'CARE의 차이가 일상의 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세련된 방식으로 표현한다. 뿐만 아니라 'AXA Village'라는 연구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된 영상에서는 프로파일러 김혜수가 'CARE 받는 자동차보험 AXA'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주며 가격부터 보상 체계 등...
명품 플랫폼 발란 첫 분기 흑자 2024-01-29 17:55:23
2021년부터 배우 김혜수를 TV CF 모델로 기용한 뒤 이용자가 급증하며 업계 1위로 올라섰다. 2022년 광고선전비로만 385억원을 지출했다. 이후 머스트잇, 트렌비 등 다른 플랫폼도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내보내면서 ‘출혈 경쟁’이 본격화했다. 2022년 발란의 순손실 규모는 379억원에 달했다. 발란은 지난해 4월...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2024-01-29 11:10:36
김혜수 씨를 TV CF 모델로 기용한 뒤 이용자 수가 급증하며 업계 1위로 올라섰다. 2022년 광고선전비로만 385억원을 지출했다. 하지만 이후 머스트잇, 트렌비 등 다른 명품 플랫폼들도 주지훈·김희애 등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내보내면서 ‘출혈 경쟁’이 본격화됐다. 2022년 순손실 규모는 379억원에 달했다.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