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아이스크림도 오른다 2023-01-27 09:50:35
설레임은 1천원에서 1천200원으로 오른다. 나뚜루 파인트 제품 10종도 1만2천900원에서 1만4천900원이 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상은 원재료, 포장재 등 거의 모든 원부자재 가격이 상승한데다 인건비, 물류비, 전기·가스 요금 인상 등 제반 경비 상승으로 원가부담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는...
"간에 기별도 안 가는데" 매일 조기 완판…'소식좌 핫템' 등극 [현장+] 2022-11-20 11:40:35
가격(2300)원으로 낮췄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도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 크기를 줄여 성인 손바닥보다 작은 직경 7~8cm 크기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 관계자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상에서 최근에는 적은 양의 건강한 음식을 먹는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코드쿤스트·소희 '소식좌 열풍'…미니사이즈 식품 쏟아진다 2022-06-13 22:00:03
출시됐다.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도 미니 사이즈 아이스크림 케이크을 내놨다. 녹차 맛과 초콜릿 맛 두가지로 출시된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다. 직경 7~8㎝ 크기로 만들어져 성인 어른의 손바닥 만하다. 기존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크기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를 위해 작은 사이즈를 출시...
식품·유통기업들, '식목일·지구의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전개 2022-04-05 15:29:22
나뚜루 파인트 제품과 흙, 바질, 무순 씨앗 등이 들어있는 '나뚜루 포레스트 키트'를 증정해 소비자들이 체험하는 행사로 진행한다. 락앤락[115390]은 이날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을 전국으로 확대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환경친화적 생활용품이나 공공시설물 등으로...
4월부터 빼빼로 1700원…롯데제과, 초콜릿·빙과 가격 인상 2022-03-31 11:22:10
오른다. 롯데제과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도 가격 인상에 나섰다. 파인트 가격은 1만1600원에서 1만2900원으로, 싱글컵은 3200원에서 3500원 가격이 오른다. 롯데제과는 "최근 거의 모든 원부자재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원가 부담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는 판단에 내려진 조치"라고 밝혔다....
빼빼로·스크류바 가격도 오른다…롯데제과 가격 인상 2022-03-31 11:06:46
기존 4500원, 5500원에서 5000원, 6000원으로 각각 인상된다. 편의점 채널에서 판매되는 월드콘, 설레임 등도 1800원에서 2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된다. 나뚜루도 유통채널 대표 제품인 파인트 기준 1만1600원에서 1만2900원으로, 전문점은 싱글컵 기준 3200원에서 3500원으로 변경된다. 롯데제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빼빼로·월드콘도 오른다…롯데제과 초콜릿·빙과 가격 인상 2022-03-31 10:34:29
설레임의 편의점 판매가는 1천800원에서 2천원으로,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에서는 '싱글컵' 가격이 3천200원에서 3천500원으로 각각 인상된다. 롯데제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거의 모든 원자재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부진한 껌·캔디 판매에 주춤한 해외 사업까지…실질 성장 둔화된 롯데제과[김은정의 기업워치] 2021-12-28 06:49:01
2017~2018년 인도 빙과 업체와 롯데GRS로부터 나뚜루 사업을 인수했다. 롯데지주로부터 카자흐스탄 제과 업체와 네덜란드 길리안, 파키스탄 제과 업체 지분을 현물 출자 받았다. 2019년엔 관계사였던 미얀마 제과 업체 지분을 추가 취득해 종속 기업으로 편입시켰다. 지난해에도 인도 건과 업체가 연결 대상에 포함됐다. 국...
[게시판] 롯데제과, 나뚜루 포장 디자인으로 '잇어워드' 대상 수상 2021-12-23 09:24:55
자사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포장 디자인으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잇-어워드는 매해 총 7개 분야에서 우수한 디자인과 디자이너를 선정해 시상한다. 롯데제과의 이번 수상작은 나뚜루 제품 원료의 진한 맛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색상에 시선이 가도록 디자인됐다....
롯데제과 나뚜루, 신개념 `타르트 아이스크림` 선보여 2021-12-06 17:43:45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신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타르트 쉘 안에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담은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다. 타르트에는 카카오버터를 사용해 진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직경 7~8㎝ 크기의 미니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