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동훈도 입었던 '이 브랜드'…짝퉁 적발 가장 많았다 2023-10-04 09:02:51
4위 시나모롤(5000점), 쿠로미(4673점)가 상위 5위 안에 동시에 들었다. 3위는 발렌시아가(5489점)였다. 2022년 브랜드별 위조상품은 나이키(8만3000여점), 몽블랑(4만8000여점), 스타벅스(3만7000여점), 타미힐피거(3만3000여점)가 상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올해 적발 품목에서는 아이앱스튜디오, 산리오 등 'MZ...
"어른 돼도 귀여운 게 좋아"…가전 피규어·캐릭터 폰케이스 완판 2023-08-25 17:59:49
시나모롤 에디션을 판매했다.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부분은 시나모롤이 그려진 케이스, 키링, 비즈 스트랩 등 액세서리보다도 플립수트 카드다. 근접무선통신(NFC) 기술이 적용된 이 카드를 Z플립5 전용 플립수트 케이스에 끼우면 외부 디스플레이에 시나모롤 애니메이션이 재생된다. 외부 디스플레이가 전작 대비 두 배...
'NO재팬' 사실상 종료?…'아사히맥주' 없어서 못 산다 2023-08-14 11:16:01
시나모롤 에디션' 판매에 나섰다.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산리오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콜드컵, 마그넷, 접시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도 산리오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외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Waac)은 산리오 캐릭터 마이멜로디,...
[한경에세이] 딸의 파자마 파티, 숨은 공신은 아빠 2023-08-09 17:41:43
나모롤 등) 캐릭터에 이르러 내 딸아이 파자마 파티 필수템이 됐다. 부산 호텔 총지배인으로 발령났을 때 부산 시장은 포화 상태였다. 광안리 해변은 저가 숙박업소들로 인해 가격이 무너진 상황이었다. 어느 날 체크인 당시 유난히 눈에 띄던 고객을 체크아웃 때 다시 만났는데 선물용 쇼핑백이 한가득이었다. 우연히 눈에...
"최대 15% 할인"…첫 韓개최 '갤럭시언팩' 직후 사전예약 돌입 2023-07-27 12:04:40
시나모롤 에디션을 내놨다. 다음달 7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한정 판매한다. 홈쇼핑 업계에선 다음달 1일 CJ온스타일이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론칭 쇼케이스 'Z-CON'을 연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갤럭시 언팩 2023’을 열고 갤럭시...
갤럭시 언팩 특수 잡아라…유통업계, 일제히 사전판매 돌입 2023-07-27 10:24:58
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 근거리무선통신(NFC) 카드, 모바일 케이스·파우치, 열쇠고리(키링), 무선 충전기, 비즈 스트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외부 디스플레이와 홈 메인 화면, 아이콘 등을 시나모롤 캐릭터로 바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다음 달 7일까지 전국 37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냉동 생선에 케이크까지…집 앞 마트된 편의점 상품 무한확장 2023-07-13 08:52:18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등 캐릭터로 꾸민 이 제품은 폭신한 시폰 케이크에 우유 크림과 딸기 크림을 얹어 풍미를 더했다. 당초 한정판으로 5만개만 출시했지만,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일주일도 안 돼 '완판'될 만큼 인기를 끌자 상시 판매 상품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 요청에 따라 각...
11㎝ 미미 인형에 산리오 캐릭터가 '쏙'…롯데마트 단독 출시 2023-06-06 06:00:01
시나모롤, 헬로키티,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의 고유한 색상과 모양을 입힌 게 특징이다. 산리오 캐릭터를 수집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5개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선물 세트 형식으로 구성했다. 총 2천세트 한정이며, 이 가운데 500세트를 7∼13일 롯데온의 토이저러스몰에서 사전...
두 달 만에 12만장 팔린 이 카드…'캐릭터 붐' 잇는다 2023-05-22 10:21:46
나모롤, 마이멜로디&쿠로미 등 3종, 체크카드는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등 3종의 디자인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은 캐릭터 전문기업인 산리오의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로 세대를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사진찍고 체험하고"…식품업계, MZ겨냥 팝업스토어 마케팅 강화 2023-05-14 06:00:03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과 협업해 만든 밀키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 매일 오픈런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일평균 방문 인원수는 700∼800명 사이로 안전과 쾌적한 관람 등을 위해 방문객 수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