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남자들은 잘만 쓰던데…지드래곤이 한 번 써줬으면" 2024-06-12 10:25:14
전유물'로 여겨지던 양산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는 얘기다. 일본 정부는 지난 2011년부터 열사병 방지를 위해 여름용 정장인 '쿨 비즈' 차림과 양산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자외선은 피부 탄력을 저하해 노화를 촉진하고 기미, 햇볕 알레르기, 주근깨와...
금호건설, 트레이더스 입점 수혜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 6월 분양 2024-06-11 10:46:56
접근성은 전 연령에서 고루 선택하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입지적 요인으로 꼽혔다. 이러한 트렌드는 분양시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일례로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 등이 위치한 천안아산역 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충남 ‘더샵탕정인피니티시티’ 단지는 올해 1·2차에 총 5만3204명의 청약자가 몰렸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2024-06-10 10:20:23
무게는 91mg으로 수박씨처럼 작고 가벼워 남녀노소 모두 쉽고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와 함께 해조류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습기로 인한 성분 변질을 방지하고 소화·흡수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 오직 루테인지아잔틴만으로 제품을 구성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성분 중복 걱정 없이...
티웨이항공, 인천~비슈케크 운항 확대…여름 성수기 주 3회 증편 2024-06-10 09:48:46
수 있어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이색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그중 키르기스스탄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 비슈케크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산악 호수인 이식쿨과 동화 같은 스카즈카 협곡, 만년설로 덮인 톈산산맥 그리고 알틴-아라산 트래킹/온천 코스가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 운항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인디고TV 시즌6 '우먼 인 모터스포츠' 티저 공개 2024-06-10 09:00:04
응원하고 모터스포츠 대중화의 일환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6는 흥미유발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기획됐으며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다. ‘인디고 우먼스(INDIGO WOMEN)’는 방송인 서동주, 가수 조정민, 카레이서...
미국인도 바른다…선크림 최강자 한국콜마 '훈풍' [엔터프라이스] 2024-06-07 14:57:14
국내에선 선크림을 남녀노소 사용하는 것이 보편적이지만, 미국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미국 사람들 생각하면 일광욕도 즐기고, 주근깨도 많고, 여름에는 피부도 좀 탄 그런 모습들을 떠올릴 수 있는데요. 최근엔 분위기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미국 FDA(식품의약국)에서 피부암 예방을 위한 선크림 사용을 권장하면서 선크림...
“식이, 환경·건강을 좌우…푸드 택소노미 필요” 2024-06-05 06:00:57
것뿐 아니라 개인의 일상에서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매일 하루 적정량을 섭취해야 하는 ‘식이’(食餌, 생존을 위한 먹거리)의 선택으로 온실가스를 줄일 수 있다. 모든 식자재는 인간이 섭취하기까지 푸드 시스템이라는 공정을 거친다. 이는 농장에서 식탁까지 이어지는 모든 경제활동을 포함한다. 푸드 시스템에서...
“청정 숲에서 산책하며 힐링하세요” 2024-06-04 13:41:21
1.5㎞의 숲길은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하기 좋은 편안한 산책로다. 두타산자연휴양림에는 청량한 계곡과 물푸레나무, 왕둥굴레, 박쥐나무꽃 등 생소한 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5.35㎞의 등산로가 있다. 바위에 다닥다닥 붙은 일엽초들이 마치 털 같다고 해 이름 붙여진 ‘털보 바위’도 재미난 볼거리다. 용현자연휴양림은...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 휴가 시즌 6월 맞아 '연어먹GO, 여행가GO' 이벤트 실시 2024-06-01 10:00:00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연어 메뉴를 활용,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맞아 게임을 통해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스시로의 6월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시로의 6월...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발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상·하의 대신 신발 꾸미기로 패션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고 여기는 이들이 늘어났다고 풀이했다.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젊은층 사이에서 각종 '꾸미기'가 다양한 소재로 확대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