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정 대표 "100년 기업 되겠다…올리비아로렌은 독립자회사로" 2024-10-17 16:41:01
맡고 있다. 박 대표는 "인디안이라는 남성복 브랜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회사가 남성복 기획 시스템에 맞춰져 있는 경향이 있다"며 "올리비아로렌이 여성 고객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높은 조직인만큼 독립해 새로운 사업을 스스로 모색해 보자는 취지"라고 말했다. 이어 "옛날처럼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해서 바로 매출...
에이블리, 남녀패션 잘 팔리더니…日까지 잡고 '거래액 대박' 2024-10-15 11:58:53
15일 밝혔다. 기존 주력하던 여성복에 이어 남성복이 잘 팔렸고, 한류 열풍에 힘입어 일본 패션 시장을 공략하는 데 성공한 것으로 풀이된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애플리케이션(앱) ‘4910’, 일본 쇼핑 앱 ‘아무드’까지 포함한 통합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6%, 31% 늘었다....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어느덧 10년 2024-10-14 18:05:55
후원을 약속하고 미술관에서 남성복 패션쇼를 개최한 에르메스코리아, 미술관 예술기념품 제작을 후원하는 유진투자증권 등은 미술관과 후원자가 상호 발전하는 파트너십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영혜 후원회 이사장은 “앞으로도 예술의 저변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패션계 거장 '90세' 아르마니 "2∼3년 내 은퇴" 2024-10-13 19:25:10
니노 세루티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한 아르마니는 1974년 자신의 이름을 건 부티크를 낸 이후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자신의 이름을 본뜬 아르마니그룹을 이끄는 그는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 세계 최고 부자 순위 177위에 올랐다. 그의 자산 가치는...
에스모드 서울, 개교 35주년 맞이 패션쇼 개최 2024-10-10 16:10:02
에스모드 서울의 최근 10년 동안의 졸업작품 중 선별된 우수 작품 60여점이 공개된다.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란제리 구성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대에 오르는 60여점의 작품은 디지털 화보로도 만나볼 수 있다. 5가지 테마인 THE OTHER WORLD, RIZZ WORLD, VEILED WORLD, UNCANNY WORLD,...
[게시판] 갤럭시,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들에게 양복 협찬 2024-10-10 08:26:11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삼성라이온즈의 내년 신인 선수들에게 'GX 슈트(양복)'를 협찬했다고 10일 밝혔다. 20·30세대의 야구장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20대 젊은 층 선수들이 슈트를 입은 모습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폰드그룹, '커터앤벅'과 국내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4-10-08 09:32:53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커터앤벅은 1990년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웨어(운동복) 브랜드다. 폰드그룹은 내년 상반기부터 홈쇼핑, 온라인 플랫폼, 기업간거래(B2B) 몰을 통해 남성복과 여성복, 골프의류, 신발, 가방 등 커터앤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 오는 10일까지 남성복, 스포츠, 아웃도어, 유아·아동복 등 50개 브래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도 오는 13일까지 가을 특가전을 하고 프로월드컵 키즈, 엘칸토, 미즈노 골프 등의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생의 멘토와 멘티, 직장 선후배, 부자 등의 관계 속에서 끊임없이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공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캠페인 슬로건은 ‘엘레강스 이즈 타임리스’(Elegance is Timeless)로...
삼성물산 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17:14
삼성물산 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는 이번 캠페인에 사회적으로 성공한 멘토나 선배가 때로는 젊은 층에게 삶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