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투자증권, 콘크리트웍스 IPO 대표주관계약 체결 2024-07-29 17:33:50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코드그라피’, 남성 캐주얼 브랜드 ‘키뮤어’ 등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코드그라피 매출은 414억원, 키뮤어 매출은 136억원으로 창업 4년 만에 매출 550억원을 넘겼다. 주로 온라인 판매를 중심으로 하다 지난해부터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면서 매출이 증가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100년 만에 '佛의 제전'…아트파리 올림픽 2024-07-25 18:22:41
상상이나 했던가. 패션의 도시답게 명품 브랜드들도 앞다퉈 올림픽에 힘을 보탰다. 루이비통 모노그램 트렁크가 메달 운반용으로 쓰이고, 쇼메의 장인들이 메달을 디자인했다. 각 나라의 선수 단복과 올림픽 크루들의 패션만 비교해 봐도 눈이 즐겁다. 27일 새벽 2시30분(한국시간)에 중계될 파리올림픽 개막식도 놓치지...
롯데百 본점 '스포츠 성지'로 재단장…뉴발란스 등 매장 확대 2024-07-18 06:00:02
리뉴얼(재단장)을 통해 강북 상권 최대 스포츠 성지로 거듭날 것"이라며 "단계적으로 진행하는 본점 리뉴얼도 성공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2021년부터 남성해외패션관을 시작으로 단계적 재단장을 하고 있다. 향후 본관 키즈관과 에비뉴엘 등도 재단장할 예정이다. aeran@yna.co.kr (끝)...
첫 데이트 밥값 40만원 계산한 女…"남자가 꼭 사야 되나요?" 2024-07-17 16:56:07
논란은 대게를 맛있게 먹고 계산하면서 발생했다. 남성 3명의 선택을 받은 정숙이 영수, 상철, 영호와 데이트에 나서면서 '원래 한번 밥을 살 때 제대로 사야한다고 배웠다. 내가 저녁을 쏘겠다'고 공언했었기에 정숙이 계산할때 남성 3인방이 움직이지 않았던 것은 문제될 게 없었다. 이날 저녁 한끼로 먹은 대게...
“이미 금메달이다” 몽골 올림픽 단복 화제 2024-07-17 15:43:36
가방이 포함됐고, 남성 기수는 활을 쏠 때 쓰는 모자와 벨트, 몽골 전통 부츠까지 착용하게 된다. 몽골 국가 올림픽 위원회에 따르면, 단복 제작에는 평균 20시간이 소요됐다. 이 단복은 SNS, 특히 틱톡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패션 및 스포츠 평론가들이 “올림픽이 시작되기도 전에 이미 우승했다”며 단복...
3시간에 8만원…"못생긴 남자 빌려 드립니다" 2024-07-15 18:33:28
시노하라는 눈에 띄고 싶어 하는 평범한 남성 옆에 서 있거나, 잘생긴 남성과의 데이트를 연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자신이 연습 상대가 돼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홍보했다. 이 외에도 패션 브랜드를 상대로 못생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고도 밝혔다. 코로나19로 운영하던 개인 사업을 접게 되면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반지 전쟁 승리할까…삼성 '갤럭시 링' 사용기 2024-07-15 15:53:17
같지 않다", "스마트링이 아닌 패션 반지같다"고 답했다. 갤럭시 링은 다른 폼팩터와 달리 우리 신체에 최대한 밀착해서 사용해야하기에 먼저 각자에게 맞는 사이즈를 측정해야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5호부터 13호까지 총 9가지 호수로 이뤄져있고, 실제 갤럭시 링 제품 옆에는 검정색의 사이즈 측정용 모델들이...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온라인몰의 매출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15일 공개했다. 올해 최다 매출 상품은 아미의 폴로 셔츠였다. 하트 로고가 특징힌 아미의 폴로 셔츠는 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올해 상반기 매출을 견인한 브랜드는 '아.메.르'(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였다고 15일 밝혔다. SSF샵이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집계한 결과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아이템으로 아미의 폴로 셔츠가 선정됐다. 2위는...
야구장 티켓파워에 굿즈 구매력까지…K스포츠 '여풍당당' 2024-07-12 18:17:45
방정식으로 굳어졌다. 유통·패션 기업들도 풋살·러닝 등 여성을 겨냥한 행사와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야구 찐팬’ 5명 중 3명은 여성12일 한국프로스포츠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프로야구 고관여팬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은 63%였다. 고관여팬이란 자신이 관심 있는 리그의 지난 시즌 우승팀과 응원 구단의 선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