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가을 제철 과일, 식재료 등 생필품…'가격 역주행' 할인 행사 2024-10-23 15:52:28
미국산 냉동 블루베리 1.5㎏ 상품이 각각 50만개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4분기에 판매량이 증가하는 품목을 중심으로 초저가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의 상품 기획 노하우를 담은 상품을 공동 출시해 소비자들이 마트, 슈퍼, 편의점 등 어디에서나 알뜰하게 쇼핑할 수...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줄임말이다. 홈플러스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과 냉동 새우살 3종을 각각 40%, 50% 할인하고 파스타 소스 20여종과 스파게티면 11종 등은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한다. 대용량 밀키트 4종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과 감자칩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오는 30일까지...
우동값 환불 받았는데 입금자명에 '시OO끼'…"욱해서 그랬다" 2024-10-16 18:39:02
정상품이 맞나요? 인터넷에 찾아봐도 이런 면은 아닌 것 같아서'라고 물어봤다. 이후 우동면을 다시 삶아서 보여주더라. 그런데도 똑같이 나왔다"며 당시 우동을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우동은 한눈에 봐도 면발 곳곳의 색깔이 마치 익지 않은 것처럼 탁했다. 그는 "그때 당시엔 원래 이런가보다 싶었고, 좀...
홈플러스, 'M.E.A.L. 솔루션' 행사…킹크랩 13만원대 판매 2024-10-16 08:49:49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과 냉동 새우살 3종을 각각 40%, 50% 할인하고 파스타 소스 20여종과 스파게티면 11종 등은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한다. 대용량 밀키트 4종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과 감자칩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킹크랩(2kg 내외)을...
대형마트 생존전략 '특화매장'…참치전문부터 외국인 특화존까지 2024-10-13 07:11:01
따르면 대형마트들은 참치 부위를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참치 특화 매장, 냉동 만두전골, 냉동 돼지고기 불고기 백반 등으로 한 끼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냉동 간편식 특화 매장 등을 잇달아 내놨다. 점포 안 매장뿐 아니라 점포 자체를 쇼핑몰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마트로 탈바꿈하거나 입지를 고려해 외국인...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면 한국 농림축산식품부의 자료에 따르면 올해 1∼9월 K-푸드 중국 수출은 전년 동기보다 5.2% 증가한 11억달러(약 1조4천800억원)"라고 전했다. 특히 라면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고 냉동 김밥이나 즉석밥, 떡볶이 같은 쌀 기반 가공식품의 수출이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신문은 "중국에서 K-푸드 수요 급증은...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작년에는 14.2%로 추락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반면 한국 농림축산식품부의 자료에 따르면 올해 1∼9월 K-푸드 중국 수출은 전년 동기보다 5.2% 증가한 11억달러(약 1조4천800억원)"라며 특히 라면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고 냉동 김밥이나 즉석밥, 떡볶이 같은 쌀 기반 가공식품의 수출이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냉동 간편식 특화 매장' 선봬 2024-10-09 06:00:03
=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 잠실점 안에 냉동 가정간편식 특화 매장인 '데일리 밀 설루션'(Daily Meal Solu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밀키트부터 밥, 면, 국·탕, 반찬, 안주 등의 주식류 냉동 상품을 기존보다 품목 수를 70%가량 확대해 선보인다. 특히 밀키트 상품군은 기존 20여개 품목에서 70여개로...
"빙그레, 이례적 늦더위에 빙과류 판매 늘어…목표가 11만원"-IBK 2024-09-25 08:36:53
면 냉동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3%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늦더위 때문에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다.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등 주력 제품 판매량은 견조하겠지만, 내수 소비가 위축되며 유음료 제품 매출은 소폭 늘어나는 데 그칠 것으로 보인다. 해외 법인에 대해 김 연구원은 "미국 법인은 코스트코를...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9개월 만에 500만개 팔렸다 2024-09-19 09:58:55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냉동만두의 외관, 맛, 제형 등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외식에서 경험했던 만두를 선보이기 위해 수년 간 연구개발(R&D)에 투자했다. 회사는 통원물을 주재료로 하는 만두 제품들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윤주영 CJ제일제당 냉동 만두&면팀장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