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펀 '조식24', 이제 전국 서비스…"안전하고 신선하게 아침 책임" 2024-05-22 15:35:33
수 있다. 전자레인지와 라면 조리기, 냉장고, 냉동고, 쇼케이스, 오븐 등 다양한 설비를 제공하는 '간편식24' 서비스는 1,000가지가 넘는 메뉴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이재호 위펀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는 "안정적인 물류망과 시스템 구축 덕에 '조식24' 서비스를 전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필드서 만두 파티"…CJ컵은 K푸드 경연장 2024-04-30 18:10:14
치킨, 김스낵 등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올해는 만두강정을 새로 내놓는다. 비비고 만두를 매콤달콤한 닭강정 소스로 버무린 메뉴다. 17번홀에서 처음으로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는 K푸드 파티를 열어주는 행사도 준비했다. 글로벌 영토 확장 속도CJ제일제당이 지난해 비비고를 앞세워 해외에서 올린...
"최고!"…남자 골프 세계 1위 셰플러도 푹 빠진 한국 음식 2024-04-30 09:00:03
스낵 등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CJ와 비비고는 10여년 간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며 오늘날 K푸드 열풍의 토대를 닦았다. 더 CJ컵은 세계에 비비고와 K푸드를 각인시키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다. K푸드 전초기지, 더 CJ컵CJ는 2017년부터 국내 유일의 정규 PGA투어인 ‘더 CJ컵’을 개최해왔다. 2020년...
'까르보 불닭면' 없어서 못 산다더니…삼양식품 주가 날았다 2024-04-23 08:38:54
면·스낵 수출액은 2020년 3857억원에서 2022년 6027억원(전년 대비 56.24% 성장), 작년엔 7934억원(31.65%)로 급격히 불어나고 있다. 작년 실적 기준 삼양식품의 전체 매출액(1조1929억원) 중 수출(8093억원)이 차지하는 비중은 67.85%다. 수출 성장세는 앞으로도 이어질 전망이다. 신제품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미국...
외식물가 상승률, 34개월째 평균 상회…가공식품은 두달째 하회 2024-04-03 06:01:02
│냉동식품│ -1.0 │ 4.6 ││││ ├────────┼────┼────┼────────┼────┼────┤ │ 어묵 │ -1.1 │ 18.5 ││││ ├────────┼────┼────┼────────┼────┼────┤ │ 국수 │ -1.2 │ 15.0 ││││...
CJ제일제당, 세계 최대 자연식품박람회서 K푸드 혁신제품 알려 2024-03-19 09:11:33
스낵과 냉동김밥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해외 출시를 앞둔 새로운 형태의 해조류(seaweed) 소스 3종(페스토·볶음 요리용 소스·핫소스)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들 제품은 해조류를 자연 발효시켜 만든 것이다. CJ제일제당은 한국적인 풍미를 담은 K-소스 브랜드 '서울풀리'(Seoulfully)도 새롭게 소개했다....
먹거리물가 둔화체감 '글쎄'…가공식품 오른 품목이 두배 넘어 2024-03-18 06:01:01
││ ││ 냉동식품 │ 5.8 │ -2.0 │ ├────────┼─────┼────┼───────┼────┼────┤ ││ ││ 양주 │ 10.3 │ -2.0 │ ├────────┼─────┼────┼───────┼────┼────┤ ││ ││ 맛살 │ 25.9 │ -2.0 │...
아시안컵 대표팀 선전에 편의점도 '특수'…주류·안주 매출 '쑥' 2024-02-06 06:37:05
수입 맥주 번들 8종을 특가에 판매하고 경기 당일에는 냉장·냉동 간편식 8종과 안주류 7종에 대해 1+1 행사를 한다. CU는 인기 수입맥주 7종과 와인 반병 2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맥주의 경우 6캔을 구매하면 4캔 1만2천원 행사 때보다 더 저렴하다. 세븐일레븐은 6∼7일 이틀간 국산·수입맥주 20종과 치킨을 최대 35%...
서울식품, 디저트 시장 공략…"연 매출 700억 목표" 2024-01-17 16:17:47
차세대 제품으로 '길거리 간식'을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서성훈 서울식품 대표는 "서울식품은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디저트, 꽈배기 라인 도입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며 "기존 판매되고 있는 냉동생지, 스낵, 빵가루, 아이스크림용 시트 등의 매출도 확대해 연간 매출 7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아시안컵 첫 경기 날 치맥 매출↑…"2차전 토요일 더 늘듯"(종합) 2024-01-16 11:27:41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는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 매출도 각각 5배, 2배 이상 늘었다. 앱을 통합 매출 우수 상품은 쏜살치킨과 버드와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