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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제조사 화승엔터프라이즈 내달 상장…"고품질 운동화로 2020년 매출 1조3000억 도약" 2016-09-09 17:44:46
있는 패스트패션 브랜드인 ‘아디다스 네오라벨’을 아디다스그룹과 함께 개발해 해당 브랜드 제품의 60%를 공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매출은 30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77억원으로 작년 상반기에 비해 141%나 성장했다. 이 사장은 “네오라벨 성공을 이끈 파트너로서...
[상장예정기업]화승엔터프라이즈 "아디다스와 함께 글로벌 ODM 업체로 성장할 것" 2016-09-09 15:12:44
네오라벨' 생산량의 63%를 우리가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네오라벨은 올해 1분기 기준 판매량이 전년 대비 60% 증가, 5개 카테고리(오리지널·풋볼·트레이닝·러닝·네오)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아디다스그룹의 미래 성장동력 브랜드로 꼽히는 네오라벨을 주력으로...
[미리보는 IPO] 화승엔터프라이즈 "글로벌 ODM전문기업 도약" 2016-09-09 13:41:35
현재 아디다스 네오라벨, 아디다스 러닝, 리복, 리복로얄 등의 브랜드 제품을 베트남 현지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베트남 내에 단일 공장으로는 최대 규모의 생산기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화승비나의 상반기 3019억63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71% 올랐고, 영업이익은 177억1100만원으로 151% 성장했습니다. 이계영...
상장 앞둔 화승엔터프라이즈 "글로벌 신발 제조사로 도약" 2016-09-09 13:18:36
개발생산) 기업이다. 2002년 설립돼 현재 아디다스 네오라벨, 아디다스 러닝, 리복, 리복로얄 등의 브랜드를 생산하고 있다. 이계영 화승엔터프라이즈·화승비나 대표는 "2002년~2007년이 베트남 생산기지구축 등 사업 기반을 확보하는 시기였다면 2008년~2014년은 아디다스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성장 본격화...
[마켓인사이트] 화승엔터프라이즈 10월 초 상장 2016-08-18 19:06:59
아디다스그룹과 함께 출시한 패스트패션 브랜드인 ‘아디다스 네오라벨’ 제품이 인기를 끈 덕분이다.이계영 화승엔터프라이즈 사장은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을 통해 글로벌 odm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태호 기자 thlee@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마켓인사이트]화승엔터프라이즈 IPO '청신호'...베트남 사업 순이익 3배 늘어 2016-08-16 09:52:00
네오라벨(neo label)'은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제품은 빠르게 수요가 늘고 있고 단독매장도 매년 15% 늘고 있는 추세다. 네오라벨의 인기가 화승비나의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가다.화승 嗾?지분 100%를 보유한 특수목적회사 화승엔터프라이즈는 한국투자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상장을 추진...
메리츠증권 "화승인더, 아디다스 선전으로 수혜" 2016-07-14 08:43:51
있다"며 "아디다스 네오 라벨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네오 라벨을 대부분 생산하는 화승인더가 수혜를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내달 화승인더가 2분기 실적을 발표한 이후 올해 순이익 컨센서스 상향조정이 이어지며 밸류에이션 매력도 높아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banana@yna.co.kr(끝)<저 작...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10 18:18:37
초코라벨 알레르고와 머리냅, 허리냅, 다리베개를 비롯하여 신제품인 정형베개 CV4 골드라벨 아다지오와 목베개 3종, 허리서포트 등이 구비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더해 기간 중 행사장을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가누다 관계자는 "이번...
환절기 피부 ‘보습’만이 살길이다! 2015-09-17 12:00:44
로션.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등의 보습 성분에 네오팜의 국제 특허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TM가 한번 발라도 두 번 바른 듯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48시간 보습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미네랄오일, 색소, 에탄올 등 5가지 피부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
올해 상반기 국내 화장품 트렌드는 `융합` Vs `아이덴티티` 2015-07-13 15:01:26
기술과 융합된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네오팜은 올해 초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근간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를 론칭했으며, 닥터라벨라도 팝스타 비욘세의 얼굴을 몰라보게 하얗게 만든 비결로 화제를 모은 `백옥주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