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션팩트에 '이것' 붙였더니 '완판'…'여우표 콜라보'의 힘 2021-10-01 06:00:47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출시한 쿠션 팩트 '네오쿠션' 한정판은 지난 27일 자사 인터넷쇼핑과 헬스앤드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 풀린 후 다수 제품이 동이 난 상태다. 한정판 세트는 '네오쿠션' 한 개당 메종키츠네 굿즈 3종(에코백·파우치·스마트톡) 중 1개씩 묶어 각각...
라네즈X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2021-09-23 14:19:19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제품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됐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
여우 상표 인기 있더니…쿠션 팩트에도 붙었다 2021-09-23 11:11:17
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 등 굿즈와 함께 묶은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 쿠션 팩트 상품인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새 케이스에 담겼다. 케이스에는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이 그려져 있다. 소비자는 한정판 네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반바지 입은 사연은?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9-02 08:47:38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출신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오프화이트가 한국 기업과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였기 때문이다. 또, 2월엔 `한율`이 모바일 농장 게임 `레알팜`과 콜라보 게임을 런칭하며 브랜드 인기제품인 달빛유자...
호카오네오네, 맥시멈 쿠셔닝 러닝화 ‘클리프톤 8’ 선봬 2021-06-15 16:31:00
최신 버전인 클리프톤 8을 선보인다. 호카오네오네 관계자는 “클리프톤 8은 호카의 시그니처 쿠션, 부드러운 발 구름을 위한 지오메트리, 가벼움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8번째 업데이트 제품… 기대 이상의 착화감 클리프톤은 2014년, 기존에 없던 맥시멈 쿠셔닝 러닝화로 첫 출시되었다. 클리프톤이 출시되기...
라네즈,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와 이색 컬레버레이션…‘네오 쿠션 팬텀 바이올렛’ 한정판 출시 눈길 2021-05-12 09:27:51
네오 쿠션’의 제품 케이스 아이덴티티가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 디자인이라는 공통점에서 출발했다. ‘네오 쿠션’의 고밀착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을 차단하는 특징과 ‘버즈 프로’의 노이즈 캔슬링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한다는 점 역시 서로 기능적으로 닮아 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컬래버레이션을...
보랏빛으로 물든 라네즈 네오쿠션…갤럭시 버즈프로와 콜라보 2021-05-03 11:07:08
라네즈의 파운데이션 화장품 네오 쿠션이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같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를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갤럭시 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의 외관 디자인이 둥근...
삼성, 아모레퍼시픽과 '갤버즈 프로·라네즈 쿠션' 패키지 출시 2021-05-03 11:00:03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으며, 쿠션에도 갤럭시 버즈 프로의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콘셉트가 적용됐다. 이 패키지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이날 최초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패키지를...
아모레퍼시픽 3개 제품…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2021-04-19 17:21:50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라네즈 네오쿠션은 윗면과 아랫면의 구분을 없앤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을 적용했다. 매끄러운 사각 형태를 강조해 불필요한 장식은 덜어내고 제품 본질에 충실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한국 건축물 특징인 단청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사진)은...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3개 제품,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2021-04-19 10:23:10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라네즈 네오쿠션',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상이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