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마스크 시대"…새벽배송으로 받게 했더니 '판매 폭주' 2023-04-21 21:00:03
내 메이크업 카테고리가 인기라는 후문. 올해 1~3월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94% 증가했고 같은 기간 구매 고객 수도 145% 늘었다. 뷰티컬리에 입점한 브랜드는 판매량이 성장했다. 뷰티컬리가 오픈한 지난해 11월부터 연말까지 2개월간 에스티로더 판매량은 앞선 2개월(지난해 9~10월)...
"봄 되니 남자들도 꽂혔다"…'꾸꾸족' 열풍에 매출 폭증 2023-03-15 12:05:58
‘노마스크’로 일상생활을 보내게 되면서 화장품을 찾는 남성도 늘어났다. 위메프에서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은 57% 급증했다. 품목별로는 눈썹을 그리는 아이브로우 매출이 1127.1% 폭증했다. 비비크림(109.2%),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등 매출도 증가했다.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증가해 향기까지...
[주말N쇼핑] 밸런타인데이·실내마스크 의무착용 해제 기획행사 2023-02-11 07:00:05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로 메이크업 제품 수요 증가가 전망돼 오는 12일까지 '블루밍 뷰티 위크'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등 37개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금액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 롯데마트 =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양고기와 소...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최근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달 20∼30일 립스틱 판매량이 전월 같은 기간보다 67%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립케어·림밤과 립틴트 판매량은 각각 23%, 10% 늘었다. 파우더와 팩트도 판매량이...
[마스크 해제] 유통·화장품 업계 '화색'…마스크 업체는 '촉각' 2023-01-30 10:56:45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전면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색조 화장품이 활기를 띠는 추세"라며 "마스크로 가려졌던 얼굴이 드러나면서 베이스와 립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앞서 실외 마스크 해제가 이뤄진 지난해 5월에도 올리브영 색조 제품 매출의 경우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롯데온, '노 마스크' 시대 앞두고 화장품 행사 2023-01-02 06:00:01
롯데온, '노 마스크' 시대 앞두고 화장품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온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의 단계적 해제가 논의되는 등 방역 분위기가 바뀌고 있는 점을 고려해 15일까지 대규모 화장품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실제 12월 한 달간(∼28일) 롯데온에서 색조 메이크업 매출은 전년 대비 30%...
‘3인칭 복수’, 마침내 시작되는 복수의 시작…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 예고 2022-11-09 13:40:08
찾기 위해 고뇌하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노메이크업 연기에 도전했다”고 밝혔고, 로몬은 “강렬하고 시원한 액션을 보여주기 위해 매일 한강에서 복싱 스텝과 펀치 연습을 했다”고 전할 만큼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이들이 선보일 연기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9일 공개되는 1, 2화에서 신예은은 하나뿐인...
GS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없이 ‘프리미엄 포지셔닝’성공 2022-10-27 16:18:41
1 노메이크업…‘태생이 프리미엄’몇 년 전부터 국내 주택 시장에 하이엔드 브랜드 경쟁이 불붙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금리가 치솟고 경기 둔화 우려로 분양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경쟁 강도는 더해졌다. 매수 심리가 위축되자 건설사들은 수요자들의 투심을 자극하기 위해 더 과감한 고급화 마케팅을 꺼내 들었다. 기존...
Z세대 위한 '하우스 페스티벌'…"코난 그레이.지코 출격" 2022-08-07 07:00:05
자신의 대표곡인 '씨스루' '꺼내 먹어요' '노 메이크업'을 재즈 편곡을 가미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해외 가수 첫 타자는 오렌지 과즙 같은 세련된 힙합 음악을 하고 있는 '이모셔널 오렌지스'. 로스엔젤레스(LA) 출신 남녀 듀오인 이들은 2018년 '더 쥬스'로 데뷔후 2장의...
실패 없는 페스티벌 메이크업 2022-06-14 11:11:00
뽐내야 할 것. 패션만큼 중요한 메이크업도 그날만큼은 과감해져도 좋다. 답답한 마스크를 벗고 노는 만큼 누구보다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신나는 페스티벌을 즐겨 보자. 오랜만의 축제에 누구보다 진심인 이들을 위해 셀럽들의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각양각색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참고하여 올여름 뜨거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