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르도, 23년도 S/S 신제품 언더웨어 `골프컬렉션` 출시 2022-12-15 14:29:06
가지고 있는 기능성에 그치지 않고, 노와이어 스포츠브라에 `푸쉬업` 기능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등 뒤를 U-BACK으로 넓게 연장하여 안정적인 서포트가 가능하며, 4단계 후크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땀이 많이 나는 운동 후에도 간편하게 탈의가 가능하다. 바르도 관계자는 "Satisfied 웰 핏...
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강조하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가 확산되자 노와이어 언더웨어 등 판매량이 급증해 비비안[002070]이 8위에 오르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재킷, 팬츠 등 비즈니스룩 수요가 늘어 조르쥬 래쉬(1위), 라우렐(2위), 폴앤조(3위) 브랜드 판매량이 많았다. 더 아이젤(6위)은 35∼45세...
"내 몸은 소중하니까…" 편안한 보정속옷 '인기' 2022-10-30 17:51:25
‘노와이어 브래지어’ 출시 비중을 올해 50%로 책정했다. 3년 전 30% 수준에서 크게 높아진 것이다. 휠라 관계자는 “레이스 같은 거추장스러운 장식을 없애는 대신 필요한 부분에 볼륨감만 줄 수 있도록 디자인해 활동성을 높인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지난 2월 노와이어 속옷...
"나를 더 예쁘게"…'편한→보정' 완전히 판 뒤집힌 女 속옷 2022-10-24 14:58:44
‘노와이어 브래지어’의 출시 비중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휠라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비율을 3년 전 30% 수준에서 올해 50%까지 높였다. 휠라 관계자는 “레이스 같은 거추장스러운 장식을 없애는 대신 필요한 부분에 볼륨감만 줄 수 있도록 디자인해 활동성을 높인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란제리 브랜드...
"몸에 붙는 운동복 입을 때 민망했는데…" 2030 女 푹 빠졌다 2022-10-22 09:30:11
관심이 몸을 옥죄지 않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등 속옷 수요에도 일조했다고 풀이한다. 노와이어 및 심리스 브래지어는 기존 속옷보다 운동 시 가동범위가 커지는 데다 보디 포지티브 트렌드에도 맞아 속옷 대세로 자리잡았다. 일례로 올 상반기 자주에서 와이어가 없는 브래지어인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멘탈코치 제갈길’ 이진이, ‘돌파력+의리’ 다 갖춘 유일무이 ‘사이다캐’ 2022-09-20 17:20:05
되는 노메달 클럽의 주요 인물로서 그에 걸맞은 능력을 선보였고 멤버들과의 각기 다른 케미로 스토리를 더욱 짜임새 있게 메꿨다. 그뿐만 아니라 고난도 와이어 액션을 가뿐하게 소화하는 이진이의 열정과 디테일한 열연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며 흡인력을 선사,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2022 중앙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큰컵 란제리를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헤베더유스’ 2022-02-15 15:44:55
크면 와이어가 없이는 무거운 가슴을 지지해줄 수 없기 때문이죠. 20대부터 정말 많은 노와이어 브라를 구매해보았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어떤 기능을 넣으면 큰 가슴 무게를 잡아주면서 가슴을 아름답게 만들어줄지 거듭 고민하면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오랜 개발 끝에 가슴을...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김소연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 진행 2021-12-09 14:17:00
노와이어 브라 ‘편해브라’, ‘편해브라’ 등 여성에게 보다 편안하면서 슬림한, 고품질 소재의 속옷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6월 배우 김소연을 슬림9의 뮤즈로 발탁,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나를 9하다’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아직도 많은 여성들이 단순히 볼륨감, 디자인적 요소만 살린...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베이직 웨이브 세트’ 선보여 2021-10-21 16:45:00
더 다양한 무봉제(심리스), 노와이어 제품을 원한다고 답했다. 이런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100% 면 원단 클러치 부분, 심리스/노와이어로 편안하면서 예쁜 디자인을 갖춘 편예라인의 ‘베이직 웨이브’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맹서현 대표는 “슬림9은 몸에 바로 닿는 제품인 만큼 국내, 해외 프리미엄 주문...
"심 뺐다"…7달 만에 40만장 불티나게 팔린 이 속옷 2021-10-19 23:00:02
트렌드 속에 노 와이어 브라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올해 3월 출시한 심리스 브라 상품 '편애브라'의 누적 판매량이 7개월 만에 40만장을 돌파했다. 편애브라는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