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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상물가 잡는다'…CU, 990원 '가성비' 채소 9종 출시 2024-10-20 09:56:36
20일 밝혔다.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주고자 연초부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1천원 이하 상품을 식재료로 확대한 것이다. 편의점을 애용하는 1∼2인 가구 고객 수요에 맞게 '한 끼' 중량으로 개별 포장된 제품이다.가격은 업계 평균가 대비 30%가량 저렴하며 g당 가격으로 따지면 온라인...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로컬 자원을 활용한 식품을 개발 제조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 ‘스푼랩’ 2024-10-17 08:52:43
재밌고 친근한 방법으로 전달하고, 쌀 식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했다. 스푼랩은 ‘가나다 시리얼’이라는 PB 상품으로 직접 검증을 시도하고 있다. “우수한 로컬 자원인 쌀에 고유의 언어인 한글이라는 콘텐츠를 접목했습니다. 쌀 함유량을 높이고, 당류는 시중 타사 제품 대비 절반 이상 낮춰 건강...
경총, 현장 밀착형 규제 186건 발굴…관련부처에 개선 건의 2024-10-15 11:00:01
안전 분야에서는 중대재해 예방 실효성을 높이고자 위험 상황 모니터링 목적의 폐쇄회로(CC)TV 설치를 의무화해달라고 건의했다. 친환경차에 대한 국민 불안 해소와 안전 확보 차원에서 차량 결함 시정조치와 무상 수리 제도 개선 필요성도 강조했다. 아울러 기업경영 분야에서는 국제기준을 고려한 자료 제출 등 공정거...
'기아 문제' 해결 힘보태는 LG전자…美·英서 캠페인 영상 2024-10-15 10:00:04
기아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이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알리고자 제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이번 캠페인은 LG전자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LG 희망스크린'의 일환이다. LG전자는 희망스크린 프로그램을 통해 뉴욕과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국제기구 및 비정부기구(NGO)의 공익 영상을 상영, 환경...
대한안과학회, '눈의 날' 맞아 유튜브 채널 ‘눈에 띄는 이야기’ 오픈 2024-10-11 16:49:20
높이고자 마련했다. 매년 10월 두 번째 목요일로 지정된 '눈의 날'은 학회가 실명질환의 위험성을 알리고, 정기적인 눈 건강검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날이다. 대한안과학회는 유튜브 채널 개설과 동시에 3대 실명질환인 녹내장, 망막질환(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 백내장에...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점을 높이 평가했다. 인천에서 온 김씨(23)는 "줄 서 있을 때도 심심하지 않게 소통하고, 즉석 퀴즈 같은 걸 내더라"라며 "생각보다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다. 관심이 없던 브랜드도 한번 더 보게 된다"라고 말했다. 서울에서 거주하는 송씨(31)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다"라며...
신한라이프, 영업지원플랫폼 고도화…고객 편의성 높여 2024-10-10 16:20:22
수 있게 됐다. 신한라이프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AI 기반 보험금 신속 지급 서비스 ‘S-패스’도 도입했다. S-패스는 고객이 신한 쏠(SOL)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 사이버창구에 접속해 진료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금을 청구하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한다. 심사 과정 없이 즉시 보험금을 지급하거나 우선 심사로...
코스맥스, 판교에 이노베이션 라이브러리 오픈 2024-10-10 15:11:51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사 편의성을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구원 및 상품기획자 누구나 관심 있는 화장품 제형을 살펴볼 수 있어 제형 개발 연구실 간 융합 연구를 촉진하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박천호 코스맥스 R&I센터 연구부원장은 “다양화해지는 고객사 수요에 맞춰 제품 개발 속도를...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설립했다. 올해도 글로벌 시장에서 밀키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지난 7월 전 세계 한류 팬 들이 모이는 ‘KCON LA 2024’에서 부스를 열어 밀키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주류 부문에서는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해 125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테이트모던에 심장같은 터빈·신체닮은 구조물…이미래 전시 2024-10-08 23:01:58
출발했다"며 "중심이 되는 터빈을 심장처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열린 상처'라는 전시 제목과 주제에 대해선 "산업주의 자체가 어떤 횡포라고 보는 부분이 있다"며 "예술이 세상을 바꿀 수는 없다는 예술가의 상처에서 출발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세상을 바꿀 수 없다는 무기력함이 아니라, 상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