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왕의 귀환' 윤이나, 복귀 후 눈물의 첫 우승 2024-08-04 15:56:13
거두며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윤이나는 4일 제주 블랙스톤GC(파72)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삼다수 마스터스 최종 4라운드에서 2언더파 70타를 쳤다. 최종 합계 14언더파 274타를 적어낸 윤이나는 방신실, 강채연, 박혜준 등 공동 2위 그룹을 2타 차로 따돌리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우승 직후 눈물을...
美 K팝 축제 케이콘LA에 사흘간 12만5천명…온라인 580만명 관람 2024-07-30 03:34:59
드라마 '눈물의 여왕' 주연배우 김수현과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스페셜 팬 미팅을 열어 현지 팬 수백명이 몰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의 119개 기업이 총 428개 부스를 마련해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현지 K팝 팬들에게 홍보하는 장으로도 활용했다. 특히 'K컬렉션 위드 케이콘'이라는...
넷플릭스의 정체 틈타 일상을 파고드는 토종 OTT [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7-29 07:51:53
공개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 ‘내 남편과 결혼해줘’, ‘선재 업고 튀어’의 연이은 열풍에 힘입어 더 많은 가입자를 유치하게 됐다. 향후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이 이뤄질 경우엔 보다 큰 시너지가 날 전망이다. 쿠팡플레이의 경우는 오리지널 콘텐츠 수가 많진 않다. 하지만 지난해 말...
"10만원짜리 2배 비싸도 살래요"…'최강야구' 등판에 '들썩'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7-28 21:28:01
'눈물의 여왕'은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도 팝업스토어 매진 행보를 이어갔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은 '눈물의 여왕' 일본 팝업스토어에 25일 기준 누적 1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고 밝혔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데도 이런 기록을 냈다는...
'믿고 쓰는' 광고모델…임영웅·아이유·변우석 2024-07-18 10:20:45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배우 이주빈이 남녀 부문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부문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곽튜브와 빠니보틀이 공동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
임영웅, 광고인 선정 대한민국 대표 모델 '1위' 2024-07-18 08:18:27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배우 이주빈이 남녀 부문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부문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로 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곽튜브와 빠니보틀이 공동 1위를 기록했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8월 21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및...
'사랑의 불시착'보다 뜨겁다…김수현 日 열도 점령 2024-07-17 15:36:52
‘눈물의 여왕’과 아시아 투어, 취미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특히 쿠로야나기 테츠코가 김수현이 팬미팅에서 1981년 발매된 곤도 마사히코의 노래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를 부른 것에 크게 놀랐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최근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종영한지 3개월이 다 되어가지만...
"CJ ENM, 라이브시티 리스크 해소돼 투심 회복될 것"-메리츠 2024-07-11 08:53:33
업황 회복이 다소 미진하겠지만 한국프로야구(KBO) 중계와 '눈물의 여왕', '선재업고 튀어' 등 콘텐츠 성과에 힘입어 티빙 유료 가입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영화·드라마 부문 매출액은 전년 대비 45.9% 증가한 3349억원을 전망했다. 영업손실은 168억원으로 적자 규모가 줄어들 것으로 봤...
티빙, 야구로 재미보더니…"물 들어올 때 노 젓자" 야심작 공개 2024-07-10 10:51:47
‘눈물의 여왕’이 대흥행에 성공했고, 프랜차이즈 예능 ‘환승연애3’, ‘크라임씬 리턴즈’ 등의 콘텐츠가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방송가 관계자는 “미국의 FOX 채널이 개국 초기 거액을 들여 NFL 중계권을 획득사면서 메이저 방송사로 올라서는 계기를 마련한 건 방송학 교과서에 나오는 얘기”라며 “티빙도 비슷한...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올데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 발탁 2024-07-10 10:31:31
‘눈물의 여왕’에서 따뜻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해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마닐라, 일본 팬 미팅을 가지는 등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통해 꾸준히 사랑 받는 김수현 배우 이미지가 샤브올데이 브랜드와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