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요커는 한국식핫도그에 빠졌는데…"문화원은 여전히 김치시대" 2021-10-12 09:43:30
뉴욕에서 나무젓가락에 꽂은 소시지로 만드는 한국식 핫도그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을 소개했다. 그는 "한국 스타일로 막대기에 소시지를 꽂아 만드는 K-핫도그가 뉴욕에서 줄을 서서 대기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미국 언론에서 뉴욕의 한국식 핫도그 맛집 '톱10'을 소개할 정도"라고 말했다....
현대오일뱅크 강달호 사장, 36년째 현장 누비는 베테랑 오일맨 수소·바이오 2021-09-28 17:32:21
냈다. 지난 4월 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함께 출시한 프랜차이즈 식음료 브랜드 ‘블루픽’도 MZ세대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올해 또 다른 화두는 ‘안전’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23일 기준 국내 정유사 중 최초로 무재해 2300만 인시(人時)를 돌파했다. 인시는 공장 직원들의 근무시간을 누적 합산한 개념이다. 한 명이...
현대오일뱅크, 신사업 위해…내년 기업공개 '세 번째 도전' 2021-09-01 15:28:55
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합작해 주유소에 특화된 프랜차이즈 ‘블루픽(Blue Pick)’을 선보였다. 7월엔 전국 352개 직영 주유소에서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플랫폼 ‘블루마켓’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달 들어선 편의점 CU와 협업해 수제 맥주 ‘고급 IPA’를 출시했다. 주력 사업 혁신도 빠르게 추진 중이다. 현재 85%에 이르는...
[영상뉴스] "주유와 식사를 동시에"…현대오일뱅크, `블루픽` 론칭 2021-07-21 17:33:29
현대오일뱅크는 (주)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합작해 주유소에 특화된 소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블루픽(Blue Pick)`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블루픽`은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의 편의 서비스를 총칭하는 브랜드다. 주유소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브랜드가 입점하는 방식이 아닌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본인 기록 깬 美 핫도그 먹기 챔피언…10분만에 76개 꿀꺽 2021-07-05 14:55:47
우승을 차지했다. 그가 이번 대회에서 집어삼킨 핫도그 개수는 지난해 같은 대회에서 자신이 세웠던 우승 기록보다도 1개가 더 많다. 이번에 2위에 오른 선수보다 26개가 더 많아 독보적이라는 평가다. 캘리포니아 산호세 출신인 그는 이번을 포함해 모두 14차례 우승했다. 한편 이 대회 여자부 우승은 핫도그 30개에 4분의...
목구멍 열고 쓸어 넣었다…핫도그 먹기 챔피언 76개 '순삭' 2021-07-05 13:34:46
미국에서 핫도그 많이 먹기 챔피언십이 열렸다. 우승자는 14번째 1위를 차지한 조이 체스트넛(37)이었다. 외신에 따르면 조이 체스트넛은 4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제14회 네이선스 국제 핫도그 먹기 대회에 출전해 10분 만에 핫도그 76개를 먹었다. 조이가 먹은 핫도그는 2위를 차지한 선수가 먹은 핫도그보다 무려...
美 핫도그 먹기대회서 10분만에 76개 꿀꺽…기록 경신 2021-07-05 11:36:32
美 핫도그 먹기대회서 10분만에 76개 꿀꺽…기록 경신 캘리포니아 출신 체스트넛, 14번째 우승하며 본인 기록 깨 (서울=연합뉴스) 최수호 기자 = '핫도그 많이 먹기' 국제 대회 챔피언이 또 한 번 자신의 기록을 깨뜨렸다. AP, AFP 통신 등에 따르면 유명 푸드파이터로 '조스'(Jaws)란 별명이 붙은 조이...
코로나서 회복하는 미 독립기념일 행사…마스크 안쓴 인파 북적 2021-07-05 11:16:52
행사를 취소했다. 독립기념일마다 열린 뉴욕 코니아일랜드의 핫도그 먹기 대회는 코로나19 우려에 따른 거리두기를 위해 규모가 축소됐다. 또 미국 메릴랜드주 관광지인 오션시티에서는 독립기념일 축하 행사를 위해 설치된 폭죽이 폭발하면서 불꽃놀이 설치업체 직원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여기에 미국 북서부 오리건...
현대오일뱅크 '신사업 아이디어뱅크'는 MZ세대 2021-06-07 17:34:38
점을 내세웠다. 현대오일뱅크가 지난 4월 뉴욕핫도그앤커피와 함께 출시한 프랜차이즈 식음료 브랜드 ‘블루픽’도 MZ세대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현대오일뱅크가 2030 MZ세대 직원들을 앞세워 신사업에 적극 진출하고 있다. MZ세대의 아이디어를 사업 전략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제안제도’와 함께 ‘미래전략회의’...
피코크, BTS가 만든 `BT21` 입는다 2021-05-19 06:00:00
BT21 매운치즈떡볶이, 피코크 BT21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피코크 BT21 달콤쫄깃 찹쌀호떡, 피코크 BT21 잔슨빌 소시지 부대찌개 등이 포함된다. 이마트는 이번 협업을 통해 피코크의 고객층을 확대하고, 상품 구성에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여름에는 `아시아의 맛`, 가을에는 `뉴욕의 맛`, 겨울에는 `유럽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