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일본 상품도 로켓직구...와우회원 무료배송 2024-03-11 10:18:03
않고 가격 경쟁력도 떨어져 소비자들은 불편을 겪었다. 쿠팡은 이번 로켓직구 서비스를 통해 닛신(Nissin), 메이지(Meiji), 르타오(LeTao), AGF 등의 ▲식품/간식 류,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생활용품/뷰티 브랜드 센카(Senka), 비오레(Biore), 피노(Fino), 츠바키(Tsubaki), 일본 피앤지(P&G) 등의...
쿠팡, 미국·중국 이어 일본 상품도 '로켓직구' 2024-03-11 09:38:36
나선 것이다. 쿠팡은 신규 서비스를 통해 닛신 메이지 르타오 AGF 등 식품·간식류와 센카 비오레 피노 츠바키 등 뷰티·생활용품을 선보인다. 이시다 조셉조셉 등 홈·키친 브랜드 제품과 지브라 미쓰비시 펜텔 등 도서·문구 제품도 판매한다. 쿠팡은 지난해 일본 직구 시장이 전년보다 11% 증가하며 관련 수요가 늘...
쿠팡, '로켓직구' 미중 이어 일본까지…와우회원 무료배송 2024-03-11 09:12:04
쿠팡은 일본 로켓직구 서비스를 통해 닛신·메이지·르타오·AGF 등의 식품·간식류와 센카·비오레·피노·츠바키·일본 피앤지(P&G) 등의 뷰티·생활용품을 선보인다. 또, 이시다·조셉조셉 등 홈·키친 브랜드 제품과 지브라·미쓰비시·펜텔 도서·문구 제품도 소개한다. 쿠팡 관계자는 "그간 불편하게 일본 직구를 ...
"컵라면으로 운세 점쳐 보세요"…日라면 회사의 기막힌 전략 2024-02-04 10:36:44
버리는 사진이 올라왔다. 닛신은 "컵라면 물을 버릴 때 면발이 빠져나오는 걸 활용해 '오미쿠지'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미쿠지는 여러 구멍이 난 통에 얇은 막대를 넣고 흔드는 일본 전통 운세 뽑기다. 구멍마다 점괘가 쓰여있어, 막대가 나오는 구멍에 따라 운세가 결정된다. 닛신이 올린 사진에는 마치...
"세계 라면시장 뒤흔들다"…외신이 주목한 김정수 삼양 부회장 2024-01-08 18:49:21
닛신과 달리 ‘모험적인 소비자’를 겨냥하고 있고 가격도 다른 제품보다 3배 정도 비싸지만 프리미엄 라면 중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삼양식품은 미국 서부 지역을 불닭볶음면 테스트 무대로 삼고 미국 전역 출시를 검토 중이다. 미국 대형마트 앨버슨의 제니퍼 샌즈 최고상품책임자는 “불닭볶음면은...
"66조 시장 뒤흔들었다"…한국인 여성 '잭팟' 해외서도 주목 2024-01-08 12:29:13
꼽힌다. 시장 성장과 함께 일본 닛신 등 경쟁사보다 삼양식품이 프리미엄 라면 시장을 겨냥해 성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WSJ에 따르면 불닭볶음면은 미국에서 입지를 굳힌 일본 마루짱, 닛신 등 제품보다 세 배 정도 비싸다. 또한 삼양라면 제품을 포함한 한국의 라면 수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상 최대 규모가 될...
전 세계를 홀렸다…"66조 시장 뒤흔든 여성" 2024-01-08 11:38:47
닛신보다 한층 모험적인 소비자들을 겨냥하고 있고 가격도 다른 제품보다 3배 정도 비싸지만 프리미엄 라면 중 판매량 우수 제품 중 하나라고 월마트는 밝혔다. 불닭볶음면 성공의 중심에는 김정수 부회장이 있다. 극도로 매운 라면에 대한 아이디어는 김 부회장이 고교생 딸과 함께 주말을 맞아 서울 도심을 산책했던...
"66조 시장 뒤흔든 이 여성…" WSJ이 전한 불닭볶음면 탄생 비화 2024-01-08 11:14:47
또는 닛신보다 한층 모험적인 소비자들을 겨냥하고 있고 가격도 다른 제품보다 3배 정도 비싸다. 일반 불닭볶음면의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는 4천404로, 타바스코소스보다 두 배 맵다. 월마트는 불닭볶음면이 프리미엄 라면 중 판매량 우수 제품 중 하나라고 밝혔다. 삼양 측에 따르면 코스트코는 일부 서부 해안...
"농심, 3분기 역성장은 잠깐의 성장통…미국 점유율 확대 지속"-한화 2024-01-08 08:35:55
한 연구원은 "같은 기간 일본 식품 업체 닛신(Nissin)은 시장 기대치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발표하며 올해 실적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며 "농심과 실적이 비교되며 마치 농심의 점유율이 하락한 듯 해석됐지만 닛신의 호실적은 가격 인상 효과가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한 연구원은 "한국은 식습관이 서구화되며 주식 내...
한류 타고 K푸드 수출 날았다…'김·라면' 쌍끌이 2023-12-10 06:15:00
제3공장을 착공할 계획이며 미국 시장에서 일본 닛신을 제친 데 이어 수년 내 마루찬 브랜드로 유명한 일본 토요스이산까지 제치고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잡았다. 또 인구가 1억3천만명에 이르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멕시코 시장에서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일본, 호주, 베트남 법인의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