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위기 불러온 몇가지 장면[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10-30 11:07:45
다이소, 올리브영 갑니다. 면세점은 대부분 공항점 이용하고요. ②통합 온라인몰 롯데온 출범 두 번째는 온라인 사업입니다. 롯데는 2020년에 통합 온라인 앱 ‘롯데온’ 을 내놓습니다. 백화점, 마트, 슈퍼, 홈쇼핑, 닷컴 등 7개 계열사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한 것이었어요. ‘유통공룡’...
'두바이 초콜릿' 2만원 넘는데…다이소, 또 일냈다 2024-10-28 17:33:52
끈 고가의 초콜릿 '두바이 초콜릿'이 다이소에 나타났다.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으로 유사품을 선보였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최근 '두바이 초콜릿' 유사품을 2000원에 출시했다. 두바이 초콜릿은 중동식으로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를 섞은 스프레드를 넣어 만든 초콜릿이다. 원조 제품은...
'두바이 초콜릿' 유행 끝났다? 이제 다이소서 사 먹는다 [현장+] 2024-10-24 19:20:01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두바이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초코는 중량이 약 30g으로 카카오나 코코아버터가 아닌 준 초콜릿이지만, 소면을 넣은 타사 일부 제품과 달리 실제 카다이프 면이 3.4% 피스타치오가 1.26%함유돼 있어 식감이 아삭한 점이 특징이다. 개당 20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도...
1층 내주고 임대료 할인…유통가 '올·다·무 모시기' 2024-10-23 17:52:11
신세계 롯데 등은 올해 주요 점포에 다이소 매장을 들였다. 신세계가 지난 1월 야심 차게 내놓은 스타필드 수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 2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매장을 다이소에 내줬다. 롯데자산개발이 4년간 준비한 동대문 던던도 지역 최대 규모(1800㎡) 다이소 매장을 열었다. 업계에선 다이소가 복합쇼핑몰, 마트...
불황에도 점포 더 늘었다…녹슬지 않는 철물점 2024-10-21 17:47:48
박모씨(48)는 “다이소에서도 철물을 팔지만, 철물점에선 꼭 필요한 물품을 바로 찾아주고 상담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다만 철물업계도 최근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중국 e커머스 업체에서 국산보다 3분의 1 수준의 싼 가격에 주방 철물과 조명류, 공구 등을 판매하고 있어서다. 산업용재협회장을 지낸 송치영...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와 손잡았다. 다이소에서 3000~5000원대에 선보인 화장품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돌풍을 일으키며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 ‘태그(TAG)’를 이커머스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게시판] LGU+,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이벤트 2024-10-15 09:31:19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기 혜택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천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LG유플러스,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혜택 강화 2024-10-15 09:00:03
△다이소 5000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가입자들은 유플투쁠 이용 후기만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럭키데이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특정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이를 인증하는...
"하늘길 '출국'만 열렸나"…여행수지 적자 행진 언제까지? 2024-10-14 21:30:03
단체에서 개별 관광으로 바뀌고 합리적 소비로 쇼핑 행태도 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방한 외국인 관광객 사이 한국인을 따라하는 여행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대규모 쇼핑 대신 다이소, 올리브영 등 한국인에게 익숙한 상점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쇼핑 관광은 이전처럼 단체 여행 특수를 누리기는 어려운...
"이제 다이소 안 가도 되겠네"…2030사이 인기 폭발한 이곳 [현장+] 2024-10-14 20:20:01
다양하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많아 그릇계 '다이소'같다. 살 게 없어도 구경하러 종종 찾는다"고 말했다. 직원에 따르면 3000원짜리 물고기 술잔이 잘 팔리는 인기 제품이다. 술이나 차를 담았을 때 술잔 바닥에 그려진 물고기가 마치 어항 속을 헤엄치는 것처럼 보이는 이색 술잔이다. 4만원대로 고가의 그릇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