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반디 네일, 차별화된 제품의 아이덴티티로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30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박람회 속 차별화된 비주얼 2014-10-27 20:35:22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2014 네일 박람회서 큰 호응 쏟아져 2014-10-27 20:35:13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네일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04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반디, 박람회 속 글리터 아트 세미나 열어 2014-10-27 20:34:53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에서 매출 최고 기록 2014-10-27 20:34:41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네일 박람회 참가자들, 반디 신제품에 열렬한 관심 2014-10-27 20:34:30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반디,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 역대 최고 매출 기록 2014-10-27 20:34:16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bnt포토] 반디, 전국 디스트리뷰터 대상 ‘다이아 스톤젤’ 론칭 세미나 진행 2014-10-16 09:49:05
반디 전국 디스트리뷰터 대상 세미나에서 다이아스톤젤을 론칭했다. 다이아스톤젤은 보석처럼 화려하고 매혹적인 글리터 컬러 36컬러가 출시되었다. 젤 타입 기존 글리터 함량 대비 5배 증가시킨 마이크로 글라스 글리터로 섬세하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이 신제품 라인은 빛의 각도에 따라 특별...
[bnt포토] 반디, 세미나서 매혹적인 글리터 컬러 36종 선보여 2014-10-16 09:49:04
반디 전국 디스트리뷰터 대상 세미나에서 다이아스톤젤을 론칭했다. 다이아스톤젤은 보석처럼 화려하고 매혹적인 글리터 컬러 36컬러가 출시되었다. 젤 타입 기존 글리터 함량 대비 5배 증가시킨 마이크로 글라스 글리터로 섬세하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이 신제품 라인은 빛의 각도에 따라 특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