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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넥셀, 상장예비심사 자진철회 배경은? 2024-11-21 17:06:14
DNP(다이닛폰인쇄)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넥셀 관계자는 “올해 예상 매출을 60억원으로 거래소 측에 제시했으며, 지난 3분기까지 40억원의 매출을 올려 거래소에 제시한 실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했다. 넥셀의 지난해 매출은 13억원이었으며, 내년 예상 매출로는 80억~100억원을 제시했다. 일본에서...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언뜻 보면 다이소 같기도 하고 또 화장품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 있는 백화점 1층 느낌도 난다. 한 층을 더 올라가면 편의점이 보이고 또 그 옆으로는 약국도 있다. 요즘 ‘힙’하다는 모든 오프라인 유통점들이 한데 모였다. 이곳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새로 생긴 ‘올리브영N 성수’다. ◆ 가장...
[분석+] 알테오젠, 경쟁사 美 할로자임과 특허 분쟁에 발목 잡히나 2024-11-21 14:39:14
될 전망이다. 알테오젠은 MSD에 이어 다이이찌산쿄와도 기술이전 계약을 맺으면서 여러 다국적 제약사들을 고객사로 확보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으로 주가가 강세를 보여왔다. 업계에서는 할로자임이 알테오젠을 상대로 특허 소송을 제기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특허 침해 여부와 별개로 경쟁사의 제품 출시...
'간니발' 야기라 유야 "일본도 좋은 드라마 많아…J드라마 새시대 올 것" 2024-11-21 12:32:21
경찰관 ‘다이고’가 쿠게 마을에서 끔찍한 의식에 제물로 바쳐질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결연히 나선다. 경찰이 고토 가문을 대대적으로 급습하는 가운데, 아이들과 자신의 가족을 한시바삐 구해야 하는 ‘다이고’는 자신의 내면에 자라는 어둠과 마주한다. 행사에 참석한 야기라 유아는 작품에 대해 "서스펜스 스릴러가...
W컨셉 '더블유위크' 흥행…"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 2024-11-21 10:55:42
설명했다. 시야쥬와 모한, 룩캐스트, 틸아이다이, 던스트, 르메메 등 상위 860여개 브랜드도 평균 2배 이상 매출을 늘렸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위크가 연달아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입점 브랜드의 재고 소진, 매출 증대를 돕는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中에 바이오 장벽 세우는 美…국내기업 '수주 호황' 청신호 2024-11-20 18:21:35
일본 다이이찌산쿄의 ADC 항암제 ‘엔허투’의 성공 이후로 ADC 신약 개발 및 출시 경쟁이 치열해진 것도 바이오의약품 CDMO 시장에 호재다. ADC는 암세포만 정확하게 찾아 치료하기 때문에 정상 세포도 함께 공격하는 기존 화학항암제보다 환자가 겪는 항암 부작용이 적다. 정유경 신영증권 연구위원은 “ADC는 생산공정...
어도어 "민희진 일방적 사임 통보 안타까워…뉴진스 지원할 것" 2024-11-20 17:19:27
사임을 발표하면서 뉴진스의 향방에도 관심이 쏠린다. 뉴진스는 최근 한 시상식에서 "저희가 언제까지 뉴진스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 다섯 명과 버니즈 사이를 방해할 수 있는 건 없다고 생각해서 끝까지 뭉쳤으면 한다"면서 "뉴진스가 아니더라도 뉴진스는 네버 다이(죽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소용량 제품의 강자인 다이소도 뷰티 제품을 대폭 강화한다. 다이소는 지난 13일 쿤달, 메디필, 밀크터치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뷰티 상품군에 집중하는 이유는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제품의 다양성, 성별과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상품이라는 점...
"HBM4 만들어달라" 테슬라도 삼성·SK에 줄섰다 2024-11-19 17:51:39
그래픽처리장치(GPU)와 HBM을 연결하는 베이스다이를 만들었지만, HBM4부터는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업체와 협업해서 개발해야 한다. 공정 방식이 확 바뀐다는 점에서 HBM4는 삼성에는 판세를 뒤엎을 기회로, SK하이닉스에는 시장 주도권을 더욱 확고하게 움켜쥘 승부처로 꼽힌다. 삼성과 SK하이닉스가 HBM4 시장...
냉난방공조 진출 13년 만에…LG전자, 세계 톱5 올라섰다 2024-11-19 17:41:08
중심으로 트레인(미국) 다이킨(일본) 캐리어(미국) 등 전통 강자들이 주도해온 이 시장에서 LG전자가 단기간에 점유율을 끌어올린 것이다. LG전자가 세계 시장에서 빠르게 존재감을 키운 건 최근 인공지능(AI) 열풍으로 외부 공기로 시원한 바람을 만드는 대용량 공랭식 칠러 판매가 급증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공랭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