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문표 aT 사장, 유럽 찾아 K-푸드 수출 확대 모색 2024-11-11 11:38:24
주프랑스 대사를 만나 K-푸드가 프랑스 등 유럽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협력하자고 제안했다. 홍 사장은 지난 8일에는 대형마트인 모노프리와 카르푸를 방문했다. 그는 모노프리 매장에 올해 한국식품 전용 키오스크가 생기고, 카르푸 매장에 한국 소주가 납품된 것은 매우 중요한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ykim@yna.co.kr...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매장, 세계적 샴페인 하우스 ‘돔페리뇽’과 ‘크루그’의 전 세계 최초 단독 매장을 강남점에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공간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연결 자회사 가운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순매출 77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3% 증가했으며 영업익 13억원을 기록했다. 티메프(티몬·위메프) 미정산...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서 한 달 매출 120억 찍었다 2024-11-07 17:39:57
전국 16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발생한 매출을 모두 더한 것이다. 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 인근에 첫 번째 오프라인 점포인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을 오픈한 이후 월간 매출이 100억 원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0월 한달 동안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내점객 수도 141만 명으로 역대...
이랜드뮤지엄, 뉴발란스와 홍대서 '오타니 소장품 특별전' 2024-11-07 09:27:22
달 8일까지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매장에서 '오타니 관련 소장품 특별전(SHO-TIME)'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전시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역사상 최초로 50-50 클럽(한 시즌 홈런 50개·도루 50개 달성)에 입성한 오타니 쇼헤이의 위대한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조명한다. 오타니가 실제 사용한 벨트와...
앱으로 술 쇼핑 '키햐', 1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4-11-06 11:04:03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으로 거래가 이루어진다. 전통주, 해외직구품, 무알코올 음료는 일반 통신 판매와 같이 택배 거래가 가능하다. 올해 키햐는 가파른 양적 성장을 이뤘다. 1월 6개였던 도매사 파트너십은 17개로 늘었다. 이로써 전국 유통망을 확보했으며, 취급하는 제품 수도 2100개 이상으로 늘어났다. 픽업 매장...
롯데마트, 온라인 식품사업 본격화…내년 상반기 전용앱 출시 2024-11-06 06:00:11
오프라인 매장 신규 출점과 그로서리 전문 매장 등으로의 재단장 작업을 통해 양적, 질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롯데슈퍼 가맹사업 확대도 확대한다. 이를 위해 연내 새로운 가맹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는 "지난해...
10월까지 농식품 수출 82억 달러 '역대 최대' 2024-11-05 14:16:48
위해 중동, 중남미, 인도 3대 신시장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양주필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관은 "중동사태, 미국 대선 등 국제 정세의 불확실성 등이 있으나, 바이어 초청 상담회(BKF+) 등을 통해 K-푸드의 해외유통매장 입점 확대를 유도하고, 수출 최대 실적 달성을 위해 연말 온오프라인 판촉rhk...
미국인들 라면·김밥 엄청 사먹더니…중국도 제쳤다 '대반전' 2024-11-05 11:00:01
33%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밀키스 등 탄산음료를 이달 중 최대 반값에 판매할 예정이다. 양주필 농식품부 식품 산업정책관은 “중동사태와 미국 대선 등 불확실성이 있지만, 바이어 초청상담회를 통해 K푸드의 해외 유통매장 입점을 늘려 올해 수출 최대실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유승연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창업중심대학으로 지난해 85개 720억원 매출 성과 올려, 올해 레전드 50+ 창업기업 추가로 선발” 2024-11-04 23:25:51
2019년 12월에 매장을 확장이전을 하게 됐습니다. 또한 창업마켓에 입주하는 동안 활발한 SNS 활동으로 매출이 급격하게 증가하였으며, 2022년, 2024년 대전 빵 축제 ‘당신의 마음을 울린 빵 어워즈’에서 대상 2관왕을 달성하였습니다. 2023년 3월 2호점(도안점)을 오픈하고 현재 대흥동에 3호점을 오픈하고자...
"1900만원이라도 산다"…10만명 몰린 '이곳' 어디길래? 2024-11-04 20:30:01
도쿄에 이은 다섯번째 글로벌 매장. 미국 뉴욕에 기반을 둔 키스 입장에선 성수동이 '한국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리는 점이 지역 선정에 영향을 줬을 것으로 업계는 풀이했다. 한섬에 따르면 키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누적 방문객은 개점 석 달 만에 10만명을 넘었고 목표 매출도 20% 초과 달성했다. 한섬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