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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 브랜드 100개 나왔다 2025-01-08 09:22:56
올리브영 매출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51% 증가했다. 이너뷰티 카테고리 역시 최근 2년 간 올리브영 내 매출이 연평균 30%씩 신장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글로벌 관광 상권 매장을 중심으로 관광객 중심의 상품 큐레이션과 쇼핑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외국어 가능 직원을 우선 배치하고 상품명을 영문으로 병기한다....
[CES 2025] "글로벌 확산 기대합니다"…롯데이노베이트 부스 찾은 신유열 2025-01-08 04:26:26
4대 신성장 사업이다. 오영식 이브이시스 대표이사의 설명을 들으며 전기차 충전기를 유심히 살펴보던 신 부사장은 "미국에서 인증을 다 받았냐"고 물어보기도 했다. 또 이브이시스의 미국 판매 파트너사인 삼성물산 관계자 등과 웃으며 인사를 나누고 "글로벌 확산을 많이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삼성물산은...
"직원과 소통 불가" 제니·로제도 입은 美 브랜드 매장 논란 [현장+] 2025-01-07 20:06:01
대 소녀 사이에서 브랜디멜빌의 옷을 입을 수 있는지가 인기의 척도로 여겨진다"며 "마른 체형의 10대들이 자신의 체형을 '특권'으로 여기게 해 외모 차별주의를 가속할 우려가 있다"고 꼬집기도 했다. 한편 반품 불가·단일 사이즈와 같은 불친절한 마케팅 전략에도 한국 매장이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과 관련,...
위로보틱스,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참가 2025-01-07 13:58:51
WIM출시 이래 천안시 시니어 운동 관계자 대상으로 WIM 세미나를 개최하고, 부산에서 ‘함께 걷는 산책로’ 컨셉으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전국적인 체험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이를 통해 웨어러블 로봇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확장하고, 기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기업의 미션을 수행해왔다. 또한...
[CES 2025] 초대형 샹들리에부터 미래차까지…AI로 꽉 채운 LG전자 2025-01-07 10:18:24
올레드 T'와 대형 샹들리에 조명을 활용한 거대한 미디어아트였다. 이 미디어아트는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가 샹들리에를 둘러싼 형태로 은하수, 바다, 스테인드글라스 등으로 수시로 바뀌며 화려한 색상과 빛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올레드의 슬림한 디자인 및 무선 전송으로 선을 없앤 공간의 자유로움을 표현했다는...
"아재옷 아니었어?"…2030, 미친듯 쓸어담자 없어서 못산다 2025-01-06 18:10:15
대 중심으로 타깃층을 재정비해 성과를 내고 있다. 중장년 등 기존 소비층을 넘어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고프코어 트렌드’에 발맞춰 마케팅 전략을 짠 게 주효했다. 회사 관계자는 “2030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과 함께 고객 변화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전체 고객의 70% 이상을...
새 사업자 찾는 나라사랑카드, 은행권 '軍心 잡기' 총력전 2025-01-06 17:51:07
국민은행은 군마트(PX), 대중교통 20% 할인, 병사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 등을 내걸어 신규 고객을 확보해왔다. 누적 계좌는 270만 좌에 달한다. 차기 사업권을 따내고자 전역 장병의 취업을 돕기 위한 국군 장병 취업박람회 등도 운영 중이다. 기업은행은 업계에서 가장 높은 금리를 주는 ‘장병내일준비적금’을 앞세우고...
한온시스템 대표 이수일 "한국앤컴퍼니 DNA 이식" 2025-01-06 17:27:19
대표는 1987년 한국타이어에 입사해 38년간 한국타이어에서 미주·중국지역본부장, 마케팅본부장 등을 거친 인물이다. 지난해 11월부터 한온시스템 인수 후 통합(PMI) 추진단장을 맡아 왔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이 신임 대표는 불확실한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한온시스템의 안정적 그룹 합류, 재무구조 개선,...
커넥트현대 청주, 더현대 광주, 부산 아울렛 등 신규 출점 확대…최단 기간 매출 1조 돌파한 '더현대 서울' 성공신화 잇는다 2025-01-06 15:58:54
지속적인 유치는 물론, 국내외 마케팅도 강화한다. 면세 쇼핑 트렌드 변화에 맞춰 개별 관광객과 내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한 프로모션과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다. 온라인 채널도 소비자 특성에 맞는 세분화된 상품 구성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 편의를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지누스는 글로벌 시장 확대 등 채널 다각화를...
한국앤컴퍼니그룹, 한온시스템 인수완료…'30대 그룹' 첫 진입(종합) 2025-01-06 11:42:31
열린 주주총회에서 기존의 집행임원 제도를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했다. 이사회와 경영진을 분리하는 집행임원 제도는 지난 2015년 사모펀드와의 안정적인 공동 경영 체제를 위해 도입됐다가, 이번 인수 마무리에 따라 폐지됐다. 이번 대표이사제 전환으로 이사회 의사 결정에 사내이사들이 직접 참여하게 되면서 의사 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