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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어지는 서민 '한숨'…"월급 빼고 다 오른다" 2025-02-09 07:09:35
평균 19.1% 인상했다. 버거킹은 대표 메뉴 와퍼를 포함해 일부 제품 가격을 100원 올리기로 했다. 커피 전문점도 뒤따라 스타벅스 코리아와 폴바셋, 할리스가 각각 200~400원 올렸다. CJ푸드빌의 빕스는 샐러드바 가격을 1,800원 인상했고, SPC 파리바게뜨는 빵과 케이크 가격을 평균 5.9% 올린다. 롯데웰푸드는 주요 제품...
식품·외식업계, 가격 인상 잇따라…'안 오른 게 없다' 2025-02-09 06:31:02
연휴(1월 25∼30일)를 하루 앞둔 지난달 24일 대표 메뉴인 와퍼를 비롯해 일부 제품 가격을 100원씩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커피 전문점의 가격 인상도 잇따랐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4일부터 톨 사이즈 음료 22종의 가격을 200∼300원 인상했고, 할리스도 같은 날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200∼300원 올렸다. 폴바셋은...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메뉴로 사용하기 좋은 '오늘좋은 살코기참치·고추참치'를 기존 대비 2천원 할인하고 '요리하다 찰통순대'는 500원 할인한다. 무항생제 한우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30% 할인한다.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 오는 16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새 출발을 응원하는...
CJ CGV, 지난해 영업익 759억…전년비 54.8%↑ 2025-02-07 16:21:43
가운데, SCREENX PLF 등 기술 특별관 도입, K-메뉴 확대 등 컨세션 사업 강화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가했다. 튀르키예에서는 매출 1,547억원, 영업이익 37억을 기록했다. 지속된 긴축경제 영향으로 관객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매점 및 광고 부문에서 매출이 늘고, 고정비를 효율화 함으로써 영업이익이 상승했다....
'토일월수금' 넷플릭스 일일 예능 시도 통할까 [이슈+] 2025-02-06 16:42:35
넘치는 대화를 나누며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한국 대표 미식가 가수 성시경과 일본 대표 미식가 '고독한 미식가'의 '고로상' 마츠시게 유타카가 서로의 맛집을 찾아가는 '미친맛집:미식가 친구의 맛집'은 27일부터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다만 이들 중 토크쇼나 체험형 콘텐츠의 경우...
주말 아웃백 찾았다가 대기 2시간…'이 메뉴' 2000만개 대박 이유였네 2025-02-06 05:00:01
지난해 90여개로 많아졌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메뉴를 강화하면서 재방문율이 높아진 영향이다. 할인 이벤트도 자주 하는 편이라 SNS에서는 '아웃백 저렴하게 먹는 법'이 인기 콘텐츠로 지속 소비되고 있다. 그렇다보니 아웃백스테이크는 유동 인구가 많은 인기 매장의 경우 주말 현장 대기시간이 2시간을 넘기는...
한 달 만에 100만개 팔리더니…'이장우 호두과자' 해외 간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2-05 07:00:05
'센베이 아이스께끼' 등 전통 메뉴를 새롭게 재해석한 메뉴와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도 인기에 한몫했다. 부창제과는 60년 전 경북 경주에서 호두과자과 옛날 빵을 팔다가 1990년대 문을 닫았다. 그러다 창업주의 외손자인 이경원 FG 대표와 이장우가 '브랜드...
[단독] 동시에 뒤엉킨 커플들…낯 뜨거운 '관전클럽'의 속살 2025-02-04 15:18:42
않았다. 대신 술을 비싸게 구매해야 했다. 가장 저렴한 메뉴는 500ml 클라우드 병맥주 여러병을 11만 원에 파는 세트였다. 호가든 세트 16만원, 기네스 세트 18만원 등에 판매했다. 최고가는 55만 원짜리 발렌타인 21년산 위스키였다. 기본 안주로는 콘칩, 콜라, 사이다 등이 제공됐다. 불법 촬영을 방지하기 위해 입장과...
카리나가 광고하더니…매장 뒤엎는 '이 카페' 2025-02-04 11:50:52
어울리는 시그니처 메뉴도 출시했다. 에스프레소 1잔과 배리에이션 음료 1잔을 함께 구성한 ‘에스프레소 플레이트’와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활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파스쿠찌 커피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수입한 블랜드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해 만들어진다. 파스쿠찌는...
“카리나와 에스프레소 한 잔 어때”...파스쿠찌, 이탈리아 컨셉 리브랜딩 2025-02-04 10:21:42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에서 만든 커피 메뉴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수입한 대표 블랜드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한다.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감각을 반영한 신메뉴를 시즌마다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파스쿠찌는 새로운 BI 인테리어를 적용한 리브랜딩 매장을 확대해 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