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폴햄, 액티브 웨어 '무브' 라인…새로운 일상을 입는다 2025-01-12 17:04:05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폴햄은 ‘모든 사람이 기분 좋게 나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해피투게더 폴햄’이라는 브랜드 방향성과 슬로건을 내세운다. 브랜드 고유의 오리지널리티와 시대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베이식 웨어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한다. 무엇보다 본질에 집중해 상품력을...
노비타, 디자인 뛰어난 '슬림비데' 선보여…세련된 욕실 완성 2025-01-12 17:03:25
물때를 손쉽게 닦아낼 수 있다. 심리스 디자인은 물 침투 방지와 물때 걱정을 덜어준다. 노즐이 앞, 뒤, 좌, 우 4방향으로 움직이는 다이나믹 무브 기술을 적용한 ‘노비타 슬림비데 무브’ 시리즈와 콤팩트하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에 집중한 ‘노비타 슬림비데 컴팩트’ 시리즈를 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했다. 김병일...
슈피겐, 혁신적 휴대폰·테크 액세서리…디자인 퀄리티 우수 2025-01-12 17:02:21
테크 액세서리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슈피겐은 거울을 의미하는 독일어‘ 슈피겔(Spiegel)’과 유전자를 의미하는 독일어 ‘겐(Gen)’의 합성어다. 고객의 마음을 거울로 비춰보듯 고객 중심의 유전자를 갖고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겠다는 경...
듀플렉스, 가습기 라인업 확장…31년간 소비자 요구 반영 2025-01-12 17:00:23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가습기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 분야의 차별성과 품질, 신뢰성, 선호도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시상한다. 듀플렉스는 지난 31년간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제품을 개선하고 개발하며, 가습기 시장에서의...
르크루제, 100년 전통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꾸준한 인기 2025-01-12 16:59:57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르크루제는 1925년 프랑스 정통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브랜드다. 기존의 단순한 무쇠 솥에 세계 최초로 컬러풀한 에나멜을 입혀 세계인의 부엌에 생동감을 더하고 전문가가 직접 작업하여 완성하는...
베베드피노, 디자인·컬러 톡톡 튀는 아동복…콜라보레이션 화제 2025-01-12 16:53:22
베베드피노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더캐리(대표 이은정·윤중용)가 운영하는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는 2013년 공식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로 13년차를 맞았다. ‘내 아이가 입는 브랜드’라는 가치를 담아 동화적인 감성의 디자인 패턴과 톡톡 튀는 색상감을 앞세워 아동복 시장...
블라우풍트, 귀걸이형 이어폰…장기간 사용해도 불편함 없어 2025-01-12 16:51:13
블라우풍트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블라우풍트는 1924년 독일에서 설립된 글로벌 브랜드로, 하나인더스트리가 운영하고 있다. 블라우풍트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오픈픽 이어폰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블라우풍트의 ‘오픈픽 이어폰 BLP-OE383’은 귀를 막지 않는 귀걸이형 디자인과...
탑텐키즈, 연령대별 스타일 세분화…피부 친화적 소재 사용 2025-01-12 16:49:26
탑텐키즈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탑텐키즈는 ‘좋은 옷,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일상의 행복을 전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연령대에 맞춘 세분화된 스타일로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 피부 친화적인...
시디즈, 고객이 직접 수리 가능…폐기물 줄이고 환경보호 2025-01-12 16:48:49
브랜드 시디즈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국내 판매 1위, 수출 판매 1위 브랜드인 시디즈는 1994년 좋은 의자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발했다. ‘최상의 앉음을 통해 더 열정적이고 발전하는 삶을 이끌어 낸다’는 브랜드 비전을 토대로 의자 위에서 보내는 모든 시간을 열정적이고 가치 있게...
폴햄키즈, 아동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감사 세일 프로모션 2025-01-12 16:42:43
폴햄키즈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폴햄키즈는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보다 편하고 자유롭게 하는 정직한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아 ‘해피투게더’를 슬로건을 내걸고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매해 상품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시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폴햄키즈는...